허장민 프로필

비망록 by 채명
2
0
0

이름: 허장민

생일: 10월 4일

성별: 시스젠더 남성

신장: 181cm

혈액형: AB형

하는 일: 유명 성우 코디네이터

이미지컬러: 분홍색 (코튼 캔디 핑크)

MBTI: INFJ

참고사항: 남편 애런 아드레이와 결혼함

🪽

 

반곱슬 재질의 흑갈색 머리를 3:7~4:6으로 가르마를 탔다. 많이 넘긴 쪽의 앞머리는 자연스러운 쉼표 스타일이다. 쌍꺼풀이 없는 큰 눈매는 올라가지도 내려가지도 않았다. 눈썹이 꽤 짙은 편이고, 커다란 눈동자는 연한 분홍색. 한 마디로 잘생쁜 얼굴. 마른 듯 보이지만 근육이 조금 단단하게 잡힌 체형이다. 

 

왼쪽 약지에 반지를 낀 것처럼 동그랗게 타투가 새겨져 있다. 타투의 내용은 Arran Ardreys. 남편의 이름이다. 

 

좋아하는 것은 애런과 하는 모든 것, 차(茶)종류, 초콜릿 케이크, 드라마와 영화, 디자인하기.

 

싫어하는 것은 애런을 괴롭게 하는 것, 떫은 음식, 자신과 소중한 사람들을 만만하게 보는 것, 칙칙한 색, 취향을 존중해주지 않는 것. 

 

고양이를 한 마리 키우고 있다. 이름은 쪼쪼. 러시안 블루다.

 

실내디자인과를 전공했다. 한때 다국적 디자인 기업 '뤼미에르' 본사로 스카우트 제의를 받고 인테리어 디자인 팀장으로 일했다. 현재는 연인 애런과 함께 있고 싶은 마음에 회사를 그만두고 그의 전담 코디네이터로 일하고 있다.

 

현재의 부모님은 친부모님이 아니다. 태어나자마자 버려진 장민은 시설에서 8년을 살다가 9살 때 처음 입양되었다. 아이가 없지만 화목한 가정을 꾸리고 있던 부부가 장민을 입양했다. 그러나 사실, 아버지 쪽이 술을 마시면 폭력적으로 변하는 사람이었고, 어머니가 아이를 입양하면 남편의 술버릇이 고쳐지지 않을까 해서 장민을 입양한 것이었다. 그렇지만 사람의 본성은 그렇게 쉽게 바뀌는 것이 아니었으니, 여전히 술을 마시면 폭력적을 변하는 아버지를 피하기 위해 어머니는 이혼과 장민이와의 도주를 시도한다. 그러나 둘 다 실패로 돌아가고, 어머니는 마지막으로 혼자서 도주하는데 이것은 성공한다. 나중에 장민이를 데리러 오겠다는 명목으로 혼자 도주를 시도한 것. 어머니가 도주한 사실을 깨달은 아버지는 이에 대한 화풀이로 장민에게 더더욱 폭력을 가한다. 그러다가 장민이의 아랫집에 살던 노부부가 가정폭력을 신고하게 되고, 노부부는 아들에게 이 사실을 알린 후 장민이의 위탁가정이 될 것을 제안해본다. 그렇게 위탁가정으로 들어간 장민은 얼마 뒤 이전 가정에서 파양을 당하고 위탁가정에 입양되는데, 이 때 장민의 나이는 15살이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