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신 문답

CHCK by CHCK
5
0
0

*대답하기 곤란하다면 넘어가도 좋습니다.

*캐입이 아니어도 좋습니다.

*공동저자 닐림,녹디,헤링본

1. 당신은 누구인가요? 간단한 소개를 해주세요. (이름,나이,종족,직업 등등) / 영수증 첨부로 대체 가능합니다

더지, 이아고, 20대 후반~30대초반 추정, 블랙 드래곤본, 파이터/소서러

2. 할신을 언제 처음 만나셨나요?

감옥에서

3. 할신에게 언제 반하셨나요?

고백받고

4. 할신과 특별히 부르는 애칭이 있나요? 알려주세요.

아치드루이드

5. 누가 더 애정 표현을 많이 하는 편인가요? 

이쪽만

6. 누가 더 서로를 사랑하나요? 

이쪽이

7. 엘프 할신 vs 곰 할신

엘프

8. 할신의 담뱃대를 인벤토리에 넣어두셨나요? 그것을 발견한 할신은 어떻게 반응하나요?

아무 말 안 함

9. 가장 좋아하는 할신의 신체 부위를 말씀해 주세요.

머리

10. 할신과 샤리스의 포옹에서 3명 이상과의 관계를 가진 적 있나요?

X

11. 당신은 할신에게 어떤 선물을 주고 싶나요? 혹은 할신이 선물을 준다면 무엇을 줄까요? 둘 다 응답해도 좋습니다.

이쪽이 좋다고 생각한 것 / 받은 적이 없음

12. 특별히 맞춘 커플 아이템이 있을까요?

X

13. 당신과 할신은 수면 혹은 명상에 취할 때 어떤 자세로 함께 하나요? (예시:마주보기,뒤에서 껴안기, 곰 할신과 함께 잠들기)

뒤에서 껴안기

14. 아침에 누가 먼저 하루를 시작하나요?

이쪽이 먼저

15. 하루의 일과 중에서 꼭 함께하는 시간이나 활동이 있을까요?

16. 할신과 보내는 시간 중 가장 행복한 시간은 언제입니까? 

17. 할신과 둘이서 특별히 챙기는 기념일이 있을까요? 혹은 그럴만한 날이 있을까요?

X

18. 할신과 보냈던 시간 중에 가장 기억에 남던 사건은 무엇이 있을까요?

고백 직전, 직후

19. 당신과 할신은 독점적 관계를 맺고 있나요? 아니면 다자 연애를 하고 있나요?

독점적

20. 할신과 연애 후 달라진 부분이 있나요? (성격,취향,겉모습,습관 등등)

비효율적이 된듯

21. 할신의 모습 중 가장 답답한 부분은 무엇인가요?

모든 가치관

22. 할신과 싸운 적이 있나요? 어떤 이유 때문에 싸우는지 알려주세요.

싸우지 않음…이젠

23. 서로 화가 났을 때 어떻게 화해하는지, 혹은 누가 먼저 사과하는지 알려주세요.

화해하지 않음

24. 할신은 당신을 죽일 수 있나요? 반대로 당신은 할신을 죽일 수 있나요?

할신은 어지간한 각오 아니면 못,안 할 듯

이쪽은 죽일 수 있지만 너무 비효율적임

25. 당신이 먼저 죽고 난 후에 할신은 어떻게 되나요? 혹은 할신이 먼저 떠나갈 경우도 좋습니다.

욕하며 떠난다

26. 당신은 엔딩 이후 할신과 어떻게 보내고 있나요? 

독점하면서

27. 할신에게 '대디'라고 불러본 적이 있나요? 부른다면, 어떻게 되었나요?

부르고 경멸받음

28. 곰 할신과 해본적 있나요?

첫 관계 때

29. 다른 곰과 할신을 구분하실 수 있나요? 

흉터나 표정으로?

30. 할신에게 한마디.

- (원래말이별로없음)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