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미션

고정 플롯 커미션 : 청춘의 첫 키스

  • 홍보 카드 제작 : 화(@@afgwdde01)님 지원

  • 커미션 신청 문의 : https://open.kakao.com/o/sgWG4jhb

  • 고정틀(그림) 신청 문의 : 화(@afgwdde01) ▶클릭시 커미션 페이지로 이동.

  • 트윈 커미션(동일 인물 A, B로 고정 플롯/고정 틀 커미션 동시 신청) 시에는 10,000원 할인이 들어갑니다. 자세한 건 아래 [트윈 커미션] 란을 참고해주세요.

[개요]

“당신의 첫 키스는 어떤 기분이었나요?”

많은 사람들이 이야기합니다. 첫 키스는 종 소리가 들리는 거 같고, 달콤한 맛이 난다고요. 하지만 누군가는 아무런 느낌도 아니었다거나, 기분이 나빴다는 사람도 많습니다. 키스를 한 장소부터, 키스의 상대, 그 분위기까지 전부 상반되는 첫 키스. 아마도 이 감정을 단번에 정의내릴 수 있는 사람은 많지 않을 것입니다. 어쩌면 이 세상에 아무도 없을지 몰라요. 같은 상황을 보고 있는 사람들도 모두 느끼는 바가 다를 겁니다.

그리고 여기. 서로에게 느끼는 감정과 서로를 향한 생각이 어떤지 정확히 모르는 두 청춘이, 노을지는 학교 교실에서 서로의 숨결이 느껴질 정도로 가깝게 마주 한 채로, 서로의 눈을 응시하고 있습니다.

“…B?”

어딘가 떨림을 담은 목소리가 조용한 교실에 울려퍼집니다.

[QnA]

Q1. 고정 플롯이란 무엇인가요?

A1. 고정틀 그림 커미션처럼, 정해진 플롯을 보고 캐릭터를 넣어 그에 따라 글을 완성하는 커미션입니다.

Q2. 플롯이 똑같은데 커미션을 넣는 의미가 있나요?

A2. 묘사가 그대로 쓰이는 부분도 있지만, 캐릭터가 달라지면 자연스럽게 대사, 묘사, 상황 등이 변화하게 됩니다. 특히 [청춘의 첫키스] 플롯은 더 어울리는 성향은 있어도, 적합하다고 할 정도로 캐릭터성을 타지 않기 때문에 어떤 캐릭터든 대입하여, 그에 따른 묘사나 대사가 쓰일 예정입니다. 이에 대해 이해가 잘 되지 않으실 때는 플롯과 샘플1을 비교해보면 좋을 거 같습니다.

[정보] 

  • 본 글의 저작권은 청우(@River_commi)에게 있습니다.

  • 신청은 오픈 카카오톡(https://open.kakao.com/o/sgWG4jhb)으로 받습니다. 또한 .PDF 파일이기 때문에 완성본의 전달도 톡방에서 진행되며, 예외로 카카오톡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에만 디엠 문의 및 메일로 완성본을 보내드립니다. 카카오톡으로 받는 이유는 이곳이 확인이 제일 빠르기 때문입니다.

  • 캐릭터 : 학생 A, B. 둘은 어떤 관계든 되지만, 장난이든 무엇이든 키스를 할 수 있어야합니다.
    -A는 교실을 마무리 해야하는 주번입니다.
    -B는 다른 반에 있는 A와 아는 사이이며, 주번인 A를 찾아왔습니다. 찾아온 이유는 주번인 A를 기다리기 위해서, 돕기 위해서, 혹은 A가 빌려간 돈을 오늘은 작정하고 돌려받기 위해서일 수도 있습니다.

  • 배경 : 현대 학교.

  • 분량 : (고정 플롯 샘플 기준) 공백포함 약 2,200자.
    -각 캐릭터에 맞추어 내용을 작성하다보면 최소 2,000자 전후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 가격 : 30,000원
    -오로지 샘플에 정해진 플롯에 한해서만 해당 가격에 받습니다. 이 외로 플롯이 추가되거나 할 경우에는 추가 요금이 따를 수 있습니다.
    -플롯이 전개되는 배경은 '교실' 한 곳입니다. 해당 장소에서는 주번인 A가 교실을 마무리하는 동안 B가 찾아오는 고정된 사건이 있으며, 이 플롯 자체의 변화 혹은 추가로 요구하는 배경 및 장면은 모두 추가요금에 해당 됩니다. (※교실 안에서의 사건은 제외. Ex. 관계에 따라 A를 돕는 B, 돈을 돌려받기 위하 A의 멱살을 잡는 B 등으로 개변이 가능합니다.)
    -내용을 바꾸기는 어려우나 B가 A를 그대로 끌어당겨 키스했다, 와 같은 단순 결말 정도만 바꾸는 것은 일단 문의를 주시기 바랍니다. 정도에 따라 추가금 없이도 수정이 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 설정 : 샘플에 빨간색 글씨 참고
    -캐릭터 A, B, 원할 시에는 특정 대사 지정 ...etc.

[유의사항]

  • 기본 공지사항

  • 고정 플롯이다보니 추가금을 내더라도 다른 확장자(.hwp .txt 등) 요청은 받지 않습니다. 양해 바랍니다.

  • 정해진 플롯 외에 내용을 요구하기가 어렵습니다. 보내주신 캐릭터들 자료에 맞추어 글들이 조금씩 변하기는 하지만, 특정 장면에 대한 묘사 등은 그대로 진행됩니다. 본 커미션이 고정 플롯인 점을 감안해주시기 바랍니다.

  • 기본 커미션과 달리 고정 플롯 커미션이라 수정 요청이 불가능합니다. 이미 신청서에 기재되었으나 빠진 부분, 비문만 수정 요청이 가능합니다.

  • 중간 과정이 없는 만큼 입금 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하오니 이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최대 기한은 한 달입니다. 이 기간을 지나게 되면 전액 환불 및 완성본이 전달됩니다.

[트윈 커미션]

  • 가격 : 80,000원.

  • 트윈 커미션 신청 문의는 둘 중 아무에게나 문의와 함께 트위터 아이디를 적어주시면 함께 디엠방을 만듭니다. 그곳에서 양측에 입금이 모두 확인되면 파일을 건네받고 작업에 들어갑니다. 

  • 글과 그림의 완성 기간이 서로 다를 수 있습니다.

  • 넣는 순간에 동시에 넣어주셔야만 할인 가격이 들어갑니다. 아무리 동일 캐릭터여도 트윈 커미션 신청이 아니라면 각각 다른 커미션으로 간주됩니다.

[플롯]

https://drive.google.com/file/d/1FmF3ra2h_VNpL4rXeiZRTqAF51n0mLfs/view?usp=sharing

[샘플]

  • 샘플은 캐릭터별로 어떤 식으로 내용이 진행되고, 어떤 부분의 묘사가 다른지 등을 구분할 수 있습니다.

  • 본 커미션에서는 캐릭터에 따라 교실 안에서의 사건과 묘사가 어떻게 개변이 가능한지 (샘플1과 비교)를 확실히 구분할 수 있습니다.

  • 샘플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은 모두 커미션주의 자캐와 관계 캐릭터들입니다.

샘플1 : 공백포함 2,882자

https://drive.google.com/file/d/1yIhRtNQWoVilnLFR7I3eboqzMpjYrNji/view?usp=sharing

샘플2 : 공백포함 2,416자

https://drive.google.com/file/d/103Ij8qtiU7zH12TV0ZSnhxy0nuaulN37/view?usp=sharing

샘플3 : 공백포함 2,432자

https://drive.google.com/file/d/1sTShy2WJuFtMy6TInHrptUSB2tkiILcj/view?usp=sharing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