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토] 설정집

유 라온

이름 : 유 라온

분류 : 아비에 / 두루미

나이 : 26세 (관찰 시작 시점 기준 23세)

성별 : 남

키 : 182cm

체중 : 저체중

혈액형 : A

생애 : 648/09/08~

가족 관계 : 부모, 동생 2명(2살 차이)

성격 키워드 : ENFP-T, 능글, 친절함, 열정적, 외향적, 자존감 높음

< 그 밖의 특징>

외형 : 길고 날카로운 눈매. 흑발(쓰리톤/흑적백). 흑안. 머리를 풀면 길이는 어깨에 살짝 걸침.


아내가 있다(이름은 네블리). 2년의 연애 후 21살부터 결혼을 전제로 한 동거 생활을 하다 24살에 결혼했다. 신혼은 충분히 즐기는 것으로 보인다(본인 왈: 애가 없으면 신혼이죠~ 아닌가요?). 굉장한 애처가.

굉장히 부유한 환경에서 자랐다. 관찰 시작 시점 기준 본인 명의로 된 빌딩을 셋 정도(그 중 하나는 40층의 고층빌딩이다...) 보유 중이다. 일을 쉬는 중임에도 칼로를 지원할 수 있었던 데에는 이유가 있는 것이다.

본래 직업은 연극 배우였으나 [열람불가]로 인한 후유증으로 쉬고 있는 상태다. 그럼에도 무대에만 직접적으로 오르지 않을 뿐 연습실이나 리허설 때 자주 들러 후배들의 연습을 돕는다. 휴식 이전 매니아들 사이에서 팬층이 두터웠다. 현재는 스크린 데뷔를 준비 중이라 한다.

중세 국가였던 청화국의 전통 복식이 개량된 퓨전 형태의 옷을 즐겨 입는다(흔치 않은 성과 이름의 형식 또한 해당 국가의 유산이다).

학창 시절 알바로 패션 잡화 모델을 자주 했었다. 수려한 외모와 좋은 비율을 지닌 몸 덕에 꽤나 인기가 많았다고. 지금은 그 때 찍은 사진들을 부끄러워 한다.

어머니가 세계 5대 기업 중 하나인 카센 기업의 부회장이다. 본래는 라온도 이곳에서 일을 할 예정이었으나 배우가 진로 희망이 되며 자연스럽게 취직하지 않았다.

현재는 어프로플린에서 탈퇴했으나 여전히 최대 후원자 자리를 차지하고 있으며 시설에 자주 들락거리는 모습을 보인다.

2세 계획이 없지는 않다고 한다. 딸을 선호한다고.

외향적이고 친절한 성격 탓에 주변에 인기가 많다. 리즈 시절 그를 시기하던 이들을 빼면 그에 대해 좋게 기억하는 사람 뿐이다.

기본적으로 능글맞은 성격이다. 그렇다하여 예의가 없다거나 하지는 않는다. 한 마디로 눈치가 좋아 장난의 유무 판단이 매우 빠르다는 것.

다만 이러한 능구렁이 같은 태도는 제 아내에게는 잘 드러내지 않는 것 같다. 오히려 대할 때 수줍어 하는 쪽에 가깝다.

[추후 업데이트 예정]


카테고리
#오리지널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