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토] 설정집

디란 샤이넌

이름 : 디란 샤이넌

분류 : 아비에 / 붉은꼬리말똥가리

나이 : 엔딩 기준 27세 (관찰 시작 시점 기준 24세)

성별 : 남

키 : 175cm

체중 : 평균보다 살짝 무거움

혈액형 : A

생애 : 627/06/28

가족 관계 : 부, 형(동갑), 동생(4살 차이)

성격 키워드 : ENFJ-T, 다정, 의지적, 염세주의적, 계획적, 이성적

< 그 밖의 특징>

외형 : 둥굴게 이어지다 양 끝이 삐죽한 눈매. 갈발. 황안(탁한).  오른쪽 날개는 불구. 짙은 다크써클.


불편하다는 이유로 셔츠 단추를 늘 한 두 개 풀고 다닌다.

위와 같은 이유로 일상에선 주로 후드를 입는다.

세상을 비관적으로 보고 있다. 혁명을 꿈꾸고 있다.

취미는 운동과 청소다. 최근까지 심리적 문제로 운동은 거의 하지 않았다(조깅만 조금 한다).

타고난 것이 어느정도 있어 자잘한 근육이 잡혀있다.

버거운 업무와 스트레스로 잠을 설치는 탓에 짙은 다크써클이 자리잡고 있으나 컨디션이 좋으면 옅어진다. 없어지는 경우는 거의 없다.

현재 뷔에르에서 인사관리직을 맡고 있다. 이전에 세운 공로가 인정받아 어린 나이에 팀장 자리까지 올랐다.

자신의 직장인 뷔에르를 죽도록 싫어하지만 개혁을 위해 남아있다.

어릴 적 진로희망은 운동선수 -> 기사였다. 그저 몸 쓰는 일을 즐겼기 때문이다.

날개는 고지능 몬스터와 대치를 하던 중 독소가 포함된 화염에 화상을 입었고 치유가 늦어진 탓에 일부 근육조직과 뼈대가 파괴되었다. [열람불가]. 그 탓에 인조날개를 이용하여 날아다닌다.

형과 동생을 끔찍이 아낀다. 특히 형인 칼로와는 멀리 떨어져 만나지 못하는 상황에 장시간 놓였었기에 더 절절하다고 한다.

본래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을 좋아하나 [열람불가] 이후로 친해지는 것을 꺼린다(친구라 불릴만한 이는 몇 없다).

기본적으로 예의바르고 극존칭을 사용하지만 자신이 싫어하는 몇몇 인물에 대해서는 지나치게 비관적으로 군다(싸가지 없이 굴기도).

대체적으로 이성적이나 실제로 내면은 감정이 휘몰아친다. 이를 잘 다스려 티가 안 나지만 친한 이 앞에서는 끝없이 쏟아내는 모습을 보인다.

키랄의 말에 의하면 청소가 취미인 것에 반해 심리 상태가 불안정해지면 되려 어지르는 경향이 있다고 한다.

술에 약하다. 맥주 반 캔이 최대 주량이다. 그러나 술을 즐겨 마시는 편이기에 술주정이 잦다. 주로 울거나 누군가를 찾곤 한다. 관찰 시작 시점부터 [열람불가]까지는 그 대상이 칼로였다.

[추후 업데이트 예정]


카테고리
#오리지널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