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 이모저모

데스티니 경이 무기 만들기 시트 공유

나만의 경이 무기를 날조해보자!

안녕하세요, 내재하는 태양 미스락스의 캔따개입니다.

오늘은 과거 7월, 클랜 톡방에서 대화한 호손의 현장 제작 산탄총 경이버전 망상 톡을 한 것을 바탕으로, 구글 스프레드 시트를 이용한 〈나만의 경이 무기 만들기〉 시트를 만들어서 공유드리고자 합니다. *문제가 될 시 바로 삭제합니다.*


가져가는 곳


사용법

  1. 사본 만들기를 통해 자신의 구글 드라이브로 복사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시트 최상단의 +/- 네모 버튼을 클릭해 특정 칸을 가리거나 펼칠 수 있습니다. 용사 대응 여부, 속성, 탄 종류 정보는 가려진 칸을 통해 수정할 수 있습니다. 가리고 펼칠 때의 모습은 사진에 예시로 보여져 있습니다.

  3. 내려가는 화살표 표시가 있는 칸을 클릭하면 정해진 목록 내 원하는 거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해당 드롭다운들은 각종 무기 정보 선택과 특성 목록 선택에 용이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드롭다운들은 수정한다 해서 시트가 망가지진 않습니다.

  4. 그래프는 옆에 있는 숫자를 수정하면 자동으로 증감합니다. 또한, 사진에서 빨간 네모가 쳐진 부분은 전부 자동화 부분입니다.

  5. 심볼은 원하는 특성의 심볼을 직접 찾고 그리셔서 추가하시면 됩니다. 기존에 있는 일반 특성 심볼들은 그 수가 방대해 시트가 무거워질 수 있고, 제가 다 추가할 능력이 없어서 따로 자동화 리스트를 만들지 않았습니다.

  6. !속성, 용사, 탄이란 이름의 시트를 제거하지 마세요!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