힉스 딘

Duskwood 남 MC

힉스 딘

Higgs Dean

US, 브루클린 출신

1992년 11월 4일생

한국계 미국인. 금안. 등까지 오는 긴 흑발은 주로 묶고 다닌다. 은테 안경을 쓰지만 알이 없다. 패션용인 듯 하다. 왼쪽 귀에만 피어싱이 있다. 주로 저지와 같은 스포츠 의류, 스트리트 패션을 즐겨 입는다. 187cm의 큰 키와 잘 어울린다.

브루클린 대학에 경영학과로 입학했으나 2년 뒤 중퇴를 했다.

20대 중반부터 레코드 바, 「The Film」 을 운영 중이다. 대부분의 일들은 공동 운영자와 직원들에게 맡긴다. 장사는 그럭저럭 잘 되는 듯 하다. 가게 운영은 그들에게 맡겨 놓고 놀러 다니는 것을 좋아한다.

애연가이며, 주로 필립 모리스 사의 필리아멘트를 즐겨 피운다. 하루에 한 갑 씩 태운다.

건강을 위해 매일 아침 조깅을 한다. 취미이자 생존수단으로 생각하여 꽤 열심히 하는 중이다. 담배를 끊으면 되지 않느냐는 주변인들의 말을 가볍게 무시하고 그 이상으로 운동을 하면 된다는 신념을 가지고 있다.

토마스에게 처음 연락이 왔던 건, 조깅을 막 끝마쳤을 때 즈음이었다. 평소 연락이 잘 오지 않는 개인용 핸드폰으로 메세지가 와 호기심에 대응을 했었다. 처음에는 누군가 짓궃은 장난을 한 것이라 여겼으나, 실제 사건임을 깨닫고 적극적으로 나서 더스크우드의 친구들을 도와주었다. 제시에게 푹 빠졌지만, 롱디에 회의적인 성격으로 진지한 관계는 포기했다. 제이크에게도 알 수 없는 호감을 느꼈으나 인재라고 생각하여 스카웃 대상으로 보고 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