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예 캠핑장 주의사항

본 글은 실제 지명, 장소와 무관한 창작물입니다.










섬예 캠핑장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저희 섬예 캠핑장은 무인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필요한 물건은 캠핑장 출입구 근처 관리인실에서 구매해주십시오.



이용자 여러분의 안전한 여행을 위해 입장 전 아래 10가지 사항을 숙지해주십시오.

  1. 캠핑장 입장 및 퇴장은 반드시 출입구를 이용해주십시오.
    출입구는 관리인실 옆에 단 하나만 존재합니다.
    이 외 방법으로 출입 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2. 배정 받은 구역 번호와 번호 아래 명시된 예약자명을 확인해주십시오.
    저희 캠핑장은 총 6개 구역이 있습니다.
    6번 구역은 존재하지 않습니다.6번은내거야

  3. 화기 사용은 본인 구역 내 지정된 장소에서만 사용해주십시오.
    화기를 사용하였다면 취침 전 반드시 정리해주십시오.
    추워추워추워추워추워추워

  4. 소등 시간(00:00~06:00)을 준수하십시오. 소등 시간에 구역을 벗어나지 마십시오.
    부주의가 불러온 문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5. 폭죽, 블루투스 마이크, 캠프파이어, 음주 가무 등 다른 이용자에게 피해를 주는 소란 행위를 금지합니다.

  6. 취침 중 텐트 바깥에서 짐승 소리가 들린다면 입장 시 관리자가 지급한 붉은 고기를 텐트 밖으로 던지십시오.
    최대한 멀리 던져야 합니다. 고기를 던질 때는 바깥을 보지 마십시오?

  7. 저희 캠핑장에는 호수나 폭포, 냇가 등 물이 고였거나 흐르는 장소가 없습니다.
    물에 닿지 마십시오.
    식수는 관리인실에서 판매합니다.

  8. 캠핑장 내부에서 길을 잃었다면 최대한 큰 목소리로 본인의 이름을 거꾸로 외친 뒤 대기하십시오.
    관리자가 당신의 이름을 바르게 부를 것입니다. 그 방향으로 전진하십시오.
    혹여 관리자가 이름을 거꾸로 말하거나 다른 단어를 구사한다면 최대한 밝은 곳으로 자리를 옮긴 뒤 관리자가 먼저 당신을 찾기를 기도하십시오.

  9. 다른 이용자의 구역을 침범하지 마십시오. 다른 이용자에게 관심을 가지지 마십시오.
    2번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십시오.

  10. 저희 캠핑장은 보호자를 동반하지 않은 만 13세 이하 아동 출입을 금합니다.
    저희 캠핑장은 어린이를 혼자 입장시키지 않습니다.
    저희 캠핑장은 아이를 좋아합니다왜냐하면부드러워

  11. 저희 섬예 캠핑장 안내문에 6번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6번이 비어 있는 것은 정상내가썼어입니다.

  12. 저희 캠핑장은 모든 인간고기환영합니다.
    저희 캠핑장은 사냥을 허용합니다. 저희 캠핑장은 육식을 권장합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