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의 이야기

더 지니어스 기반 데스게임 시리커 기본 스토리

축하드립니다. 당신은 <더 게이머즈>에 초대되었습니다.

<더 게이머즈>는 극한의 인간심리를 경험할 수 있는 매우 흥미로운 게임입니다.

<더 게이머즈>에는 논리적 사고와 친화력을 발휘해야 하는 게임들이 마련되어있습니다.

당신은 게임을 통해 포인트를 모으게 될 것이며, 가장 많은 포인트를 모은 분은 우승자가 되어 거액의 상금을 받게 됩니다.

당신이 초대된 이유는 당신의 특별한 재능 때문입니다.

주변을 끌어들이는 화술, 상대의 심리를 읽는 기술, 높은 지능과 순발력.

포커페이스와 승부사적 기질, 산전수전을 겪으면서 쌓아온 위기 대처 능력.

매력적인 외모와 사람을 이끄는 카리스마, 생각을 뒤집어 판을 바꾸는 자.

당신은 게임 안에서 몇가지 갈등을 겪게 될 것입니다.

과정과 결과, 집단과 개인, 아름다운 패배와 추악한 승리.

최후의 승자가 되기 위해서는 자신만의 생존전략을 찾아야만 할 것입니다.

단, 당신의 모든 선택은…. %&$!#@?♧*₩\}♤¿#%&.—@#$^(

-이 이후는 읽을 수 없다.-


어느 날, 발신인을 알 수 없는 수수께끼의 편지가 도착합니다. 내용물은 금색 배지와 동봉된 초대장.

약속 시간에 맞춰 지정된 역에 도착하자 순간 어지럼증이 느껴지더니 이내 정신을 잃게 됩니다.

눈을 뜬 당신의 눈 앞에 펼쳐진 것은 넓은 로비와 딜러들, 그리고 당신과 같은 참가자들이었습니다.

메인 딜러의 게임 선언과 함께 게임이 시작되어야 하지만 어째서인가 게임은 시작되지 않았습니다.

알 수 없는 힘으로 폐쇄공간이 된, 게임 공간이 된 저택에서 메인 딜러는 이렇게 말합니다.

“지금부터, 가장 우수한 플레이어를 선발하겠습니다. 이곳을 나갈 수 있는 분은 이곳에서 승리하신 분들 뿐입니다.”

살기 위해서, 이 게임에서 이겨야 합니다.

패자에게 주어지는 것은 오로지 죽음 뿐. 당신은, 과연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배경 스토리 - 가상의 나라 로메르. 그곳은 오직 최고의 플레이어만이 최고의 영예를 누린다. 지능, 게임 센스, 순발력, 임기응변, 정치력. 모든 것이 게임을 위한 능력으로 직결된다. 최근 르메르에 군림한 지도자는 최고의 플레이어란 목숨이 걸린 상황에서도 당당히 승리하는 자, 라는 신념을 설파하며 목숨을 판돈으로 거는 게임을 수없이 개최한다. 하지만 지도자는 만족하지 않았다. 더 많은 이들에게, 더 강렬한, 더 치열한 목숨을 건 게임을 하길 바랬던 그는 더 게이머즈를 기획해 전 세계에 방송하고자 한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