勇者シリーズ

[TxG] 47.

"...가드윙. 좋은 말로 할때, 내 위에서 내려와."

"싫어."

"...가드윙."

"내이름이 가드윙인거 알아. 그만 불러. 무슨 뉘집 개이름인줄 알아?"

"...." (빠직-!)

그래서 에이스바론은, 원래라면 격납고에서 탱크상태로 대기하지만 어쩔 수 없이 로봇모드로 변신!했다.

"엇?!;"

그랬으니 당연히 탱크모드였던 에이스바론 위에서 굴러다니던(..) 가드윙은 그야말로 굴러떨어질 수 밖에 없었고.^^;

"야! 말은 하고 변해야할거 아냐!!"

"그거까지 일일이 보고하고 허락받아야해?ㅡㅡ"

"내가 위에 있는데 당연하지!"

"적반화장이야...^^;;"

"다시 변해!!"

"싫어.ㅡㅡ 그랬단 너 또 올라탈거잖아. 나도 그냥 로봇모드로 있겠어."

"이게 정말...!!"

자기 생각대로 되지않자 제성질 못이기고 신경질적으로 발을 쿵쿵대던 가드윙은,

"격납고 바닥 금가겠다, 그만해!!^^;"

"그럼 변해!"

"계속 그렇게 나올래!!^^;;;"

결국엔,

"에잇!"

"?!;"

에이스바론 등뒤에 매달려버렸다.

"이건 또 뭔...?!;; (어우, 너 무거워...목아파!!;;)"

"싫으면 변하던가!ㅡㅡ"

"다리 좀 풀어!; 갑갑해!!^^;;"

"변하기 전까진 절대...!!!ㅡㅡ 아님 나도 계속 이러고 있을거야!!"

"그런게 어딨...!!^^;;"

잠시 실랑이를 벌였지만, 언제 어느때나처럼 에이스바론이 지고 말았다; (쯧쯧;)

"알았으니까...변할테니, 다리만이라도 좀 풀어;"

"흥."

"휴우...바론팀!"

"?!"

"전원합체!!"

"야!!;;"

격납고 천장 가까이 커져버린 에이스바론...아니 이젠 썬더바론...;

"휴우...이상태라면 네가 아무리 목붙들고 매달려 있어도 가뿐하지!ㅡvㅡ"

"이러니까 마치 내가 고목나무에 붙은 매미 같잖아아!!;"

"맞잖아.ㅡvㅡ"

"이익...!!!;;; 그렇게 내가 위에 있는게 싫냐!!;"

"너 무겁다니까?ㅡ3ㅡ;"

"너보단 가벼워!!;"

"그거야 그렇겠지만은...; 어쨌든 무거운건 무거운거잖아.^^;"

"끄응...;"

"대신에 이상태라면 마음껏 매달려도 뭐라고 안할께.^^*"

"크윽...;"

...그렇게 하여. 한높이 하니까 얌전히 자리에 아빠다리로 앉은 썬더바론과...

"...." "...."

"...저기, 가드윙."

"뭐."

"...계속 이렇게 나한테 기댄채로 내 다리 위에 앉아있을거야?;"

"앙? 니가 해도 된다며?ㅡㅡ"

"아니...그렇긴한데...;"

"이 행성에선 그상태로 계속 있긴 부담스러울텐데?"

"응...;"

"...너 변신 풀자마자 다시 올라갈테니 기대해...!!ㅡㅡ+ (대기타고있다...!!)"

"...하지말라니까; (왜 말로해도 소용이 없니...;)"

그래서 대신 평소엔 썬더제트상태로 있기로 했다!

"...." "...."

"저기, 가드윙?"

"또 왜?ㅡㅡ"

"아니...공간 딱봐도 많구만, 왜 하필 딱 내가 조립되어 있는 부위에 앉아있는건데?;"

"내맘이야. 누워있고 싶은데 저 3번짜리(로드바론;) 땜에 불편해서 앉아있는거거든!ㅡㅡ (툭 튀어나와서 은근 거슬려!!)"

"...이럼 썬더제트로 있는 의미가...ㅠㅠ"

결국엔 원상태로 복귀;

"그러니까, X떡같이 쓸데없는 쌩쇼하지말고 걍 가만히 있었음 에너지 낭비 없고 좋았잖아?ㅡvㅡ" <- 기분이 아주 좋다.^^;

"그래그래...ㅠㅠ" <- 해탈하시고 말았다.^^;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