勇者シリーズ

[TxG] 78.

드라이어스 일당이 어디서 파티 비슷한걸 열어 뭔가를 계획한단 소식을 접한 우주경비대! 큰 메카 모습으론 안들킬수가 없으니까 임시적으로 박사님이 뚝딱뚝딱 만든 안드로이드 몸에 잠시 혼을 옮겨서 다함께 잠입하는 내용 나와도 잼날듯.ㅋ; 에이스바론은 딴애들보다 키가 좀더 크겠지.ㅋㅋ; 막둥이답게 아직 볼살 덜 빠진(ㅋㅋㅋ) 가드윙이 그런 그를 불만스럽게 올려다보는데, 에이스바론이 시선을 눈치채고 "왜그래, 가드윙?^^" 맏형답게 상냥하게 몸을 숙여 눈을 맞춰주니, 꼬인 녀석이라 그 배려에도 심사가 뒤틀려 에이스바론 정강이나 까버릴테지.ㅋㅋㅋ;;

"아야!^^;"

"왜 이 상태에선 못나는거야!ㅡ"ㅡ"

"인간이 날아다니면 정말로 주목받아.^^;;"

"마음에 안들어! 젠장!"

암튼 무사히 사람들 사이에 끼어들어 섞여들어간 후, 가드팀과 한불새가 깊이 파고들어 조사하는동안 에이스바론과 가드윙은 홀에서 조사한다 남았다, 쉘위댄스댄스댄스!! 하면 내가 아주 좋다!!!ㅡㅡ (야;)

"남자 둘은 우리밖에 없잖아!!;;"

"남들 시선은 신경쓰지마.^^ 평소엔 제일 그런거 신경쓰지 않고 지내면서!^^*"

"우린 여기 놀려온게 아냐, 바보야!!;;"

"방금 일부러 내 발 밟은거지?^^; 그거외에도 계속 밟히고 있지만(...) 방금꺼 정말 아팠어...!;"

"그럼 하지마!;"

"지금 이렇게 한중앙에 들어섰는데 갑자기 그만두면 더 시선집중이야.^^;"

"언제 여기까지 온거야?! 노린거지!!;;"

"너한테 밟히다보니 딸려가서 어쩌다보니까 자리잡게 된거뿐이야.^^;"

"다 내 탓이다?!ㅡㅡ"

"자, 힘 빼고.^^"

"어어?;"

에이스바론은 가드윙을 살짝 들어올려 자기 발위에 얹져 세울거야.

"나에게 모든걸 맡기고 내 리드에 따라 천천히 움직이면 돼."

"...좀 놀아본(...) 솜씨인데.ㅡㅡ 말해봐, 이런식으로 몇명이나 꼬셨어!!ㅡ"ㅡ"

"왜 화를 내는거야?^^;;"

분명 왈츠같은걸 다들 추고 있는데 요쪽만 딱 달라붙은 블루스를 추고 있으니(...) 어느새 다들 요쪽만 보고있고막...ㅋㅋㅋ;;

'대범하다아...!;'

'상대가 아예 큰쪽에 파묻었어!;'

'오우...내가 다 화끈거려...!///'

분명 사귀는 사이(...)야, 아님 저런 끈끈한 분위기가 나올 수 없어! 주변 사람들 오오오!; 하는 와중에 크게 외치는 한사람!

GF:"방 잡아라, 방 잡아라~!!><" <-

GS:"가드파이어!!ㅡ"ㅡ"

GR:"아, 그렇게 큰 소리로 이름을 외치면...!!^^;"

‘가드 파이어? 우주 경비대?!’

AB:"히익.^^; 들켰다!;"

GW:"이미 시선집중이라 어차피 시간문제였어!ㅡㅡ"

AB:"그치만...^^; 아직 덜췄는데. 하아...; (오랜만에 몸 좀 푸나했더니;)" <-

GW:"역시, 젊을적에 얼마나 X란하게(...) 논거야!!ㅡ"ㅡ 말해!!"

AB:"젊을적이라니, 나 아직 젊어, 가드윙!!^^;"

GR:"자자, 사랑싸움(...)은 거기까지 하시고.^^;"

GS:"본래대로 돌아가서 합체하자!"

GF:"오!"

GW:"빨리 불어!!!"

GF:"적당히 하지, 왕년에 한시대를 주름잡았단거 다 들켰구만?ㅡvㅡ"

AB:"그,그정돈 아니야...!^^;"

GW:"...+"+"

AB:"진짜 아니야, 가드윙!!;;"

GR:"오늘 슈퍼 가디언 합체는 그른거 같은데.^^;"

GS:"썬더 바론 지원도 기대하기 힘들거 같아;"

GF:"우리끼리 힘내자!><"

GR/GS:"오!"

AB:"말릴 생각을 해야지, 걍 배제야?!^^;"

GW:"어딜 그냥 튈려고 들어, 에이스바론!!+"+"

AB:"히끅!^^;"

결국 너덜너덜해진(...) 안드로이드 몸을 박사님께 돌려주는 에이스바론.ㅋㅋㅋ;; (가드윙의 질투(...)는 무섭다!!^^;)

"끄응...; 이쪽으로 돌아왔는데도 아직도 온몸이 뻐근한거 같아.^^; (결국 우리없이 파이버드랑 가디언이 다 해결해버렸고...; 이번건은 정말 한게 없어.^^;;;; 한거라곤 춤?;)"

"어차피 몸 교체할건데 아주 그냥 허리를 분질려 놨어야 했는데...ㅡㅡ"

(바론 흠칫!!;)

"거기(...)도 차버리고.ㅡ"ㅡ"

"농담으로라도 그런 말 하지마!!^^;"

"농담 같냐?+_+"

"...;;;"

내가 아직 미성년자일때 자긴 허리 좀 튕겼다 이거지? 쳇쳇! 툴툴대는 가드윙 보며 에이스바론은 잠깐 한숨 한번 거하게(...) 내쉴거야.ㅎ

"가드윙.^^"

"뭐!!ㅡㅡ"

"춤 마무리 못지었잖아. 마저 출까?^^"

"이 몸으로 뭘 춰!!ㅡㅡ"

"그때처럼 밀접하게 붙지는 못해도 춤 종류는 그것만 있는게 아니거든.^^"

"...도대체 얼마나 몇종류를 갈아치워가며 다양하게 만난거야...?+"+" <-

"아니야아!!^^; 휴우; 그래서 안출꺼야?^^"

"...."

쉘위댄스~? 하며 내민 에이스바론 손에, "...흥." 가드윙은 못이기는척 그위에 손을 올려 겹치겠지.ㅋㅋㅋ; 둘뿐이니 방해꾼은 없을거라 생각했는데...

GF:"우리 조사하는동안 자기들은 이러고 놀았구만.ㅡvㅡ"

GR:"응~; 너무하네!^^; 우린 미리 폭탄도 제거하고 밑의 비밀기지도 제거하고! 아주 바빴는데~;"

GS:"아주 여유만만에 실컷 즐겼군...ㅡㅡ (에이스바론한테 물들어서 가드윙도 춤바람 날라!)" <-

GW:"너희들 일하러 가!!ㅡ"ㅡ"

AB:"그, 거들어줄 생각으로 꺼내는건 아닌데; 안가봐도 돼?^^;"

GS:"괜찮아, 이정도쯤은.^^"

GR:"크게 한건 했으니까, 이 몸에 다시 적응도 해야겠고~ 조금 쉴려고.^^"

GF:"마음 편히 쉬기엔 여기가 제격이잖아?ㅡvㅡ"

GW:"으...!!; 위치 옮겨!"

AB:"그래야겠어.^^;;"

GS:"흠...슬 일어나볼까?"

GF:"그래, 너무 여기에만 있기 좀 그렇지?"

GR:"움직여보자!"

GW:"따라올 생각이지?!ㅡ"ㅡ"

가드팀:"당연!><" <-

AB:"과연 가드윙이 속한 가드팀...; 결국 다 똑같구만.^^;"

GW:"싸잡아 취급하지마!!;"

GS:"그래! 그래도 우리가 가드윙보단 낫지!"

GF:"실력은 몰라도 인성면에선 가드윙과 비굔 실례야.ㅡvㅡ"

GR:"그래, 그건 확실히해!"

GW:"...." (윙 부들부들!;)

AB:"참아.^^;"

이렇게 된거 우리도 추자!! 우리도 튕기고 싶었다구우!! 광란(...)의 격납고 댄스파티다! 예!>< 음악 틀어놓고 신나게 즐긴 우주경비대였다; 끝!^^;

GR:"우리도 한춤 춰!><"

GS:"왕년의 에이스바론은 못따라가도!^^"

GF:"에이스바론의 허리놀림은 기가 막혔지!ㅡvㅡ+"

GW:"이게 다 뭔소리야...?+"+"

(바론 흠칫!!;)

+

살짝 더 덧붙이는 글!><
 

가드윙은 안드로이드 모습에서도 고글...인간버전이니 선글라스겠군!^^; 암튼 쓰고 있겠지? 파란색 선글라스에 눈동자는 에메랄드색이겠지.ㅋ 눈 본다고 에이스바론이 슬쩍 들어올렸는데 발로 또 까여라.ㅋ; 에이스바론은 녹색에 썬더바론땐 파란색이니 오드아이로 가자!ㅡㅡ 오드아이 오오!;

"메카 상태일땐 그다지 못느꼈는데 인간모습일땐 선글라스 거슬려!^^;"

"손 치워.ㅡㅡ"

"지금은 하늘을 나는것도 아니니까 고집할 필요 없잖아?^^"

"내가 허전해서 싫어. 치워!ㅡㅡ"

"왜~ 눈동자가 참 이쁜데. 맑고 투명해서 곧 빨려들어갈것만 같아...^^"

"...어차피 만들어진 몸!ㅡㅡ"

"하지만 이 눈동자의 빛은 아니잖아.^^"

"...눈은 네가 훨씬 인상적인데."

"어? 응. 이런식으로 나뉘어서 나타날줄은 몰랐어.^^; 정작 나야말로 선글라스 껴야할거 같아; 너무 눈에 띄지않아?"

"...자긴 낄려고하고 난 벗길려고 하고.ㅡ3ㅡ"

"그럼 네꺼 내가 끼면 되겠네!^^"

"뭐?!; 돌려줘!; 이 바보야, 얼른 내놔!; 키만 멀대같이 커서는...!!;"

"별로야?^^"

"나한테 맞는거거든!!; 너한텐 별로야별로야엄청!!"

"혹평이 심한데?^^;"

내놓으라고 잠시 실랑이하다 떨어뜨리고 그걸 실수로 밟아 깨지겠지.

"...야!!;"

"네가 밟았잖아.^^;"

"처음부터 안뺏았으면 됐잖...!!! 하; 이럴 시간에 박사님 보고 얼른 하나 사달라고 하는게 빠르지.ㅡ"ㅡ"

"박사님 돈 없어.^^; 넌 새파란 선글라스 고집하니까 바로 구하기도 애매할테고.^^;"

"...어떻게 책임질꺼야!^"^"

"안끼면 되지!^^"

"아주 속편하게 말하네?!^"^ 읍!!;;"

...하. 역시, 없는 쪽이 키스하기 좋아!^^ (안거슬려! 편해!)"

"...///// 에이스바론!!!;;"

"눈 감지말고 한번더 하자~ 네 눈 보는거 좋아!"

"야!; 읍!;;"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