勇者シリーズ

[TxG] 77.

격납고에서 얌전히 대기중인 에이스바론은 필요시 호출이 들어오면 바로 가드팀 지원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갖추었는데...

"...그 가드팀 중 한명인 왜 네가 여기있어, 가드윙!!^^;;"

"뭐야. 불만이야?ㅡㅡ"

"당연히 불만 많지!!;;"

"흥. 가드스타 보고 다 해먹으라그래.ㅡㅡ=3 딴녀석들도 똑같아. 가드스타 말이면 오오오~! 아주 그냥 끈끈하다못해 눈물이 나더군. 흥!"

"...왜이렇게 심통이 났어?"

"몰라! 슈퍼 가디언 말고 그냥 가디언으로 앞으로 다해먹으라 그래!"

"...어쨌든 너도 여기 파견나왔으니 같이 싸워야지.^^;"

"너 한불새처럼 매일 나가?"

"아니.ㅡㅡ;"

"그러면서...! 너부터가 여기 짱쳐박혀 있으면서 지금 누굴!!ㅡㅡ"

"하지만 호출이 들어오지 않았으니까 말야;"

"그래, 네 도움 필요없다는거 아냐! 날 더이상 안찾는거 보니 지네끼리도 되나보지! 흥!"

"...그거땜에 삐진거구나?^^"

"아니야!"

"네가 없음 못날잖아~"

"그래! 그래, 나 가디언 비행셔틀(...)이다! 됐냐!! 날아야겠다 싶을때나 부르겠지! 아니다, 내가 없었을때처럼 널 불러 위에 올라타는 방법도 있지!!"

"...가드윙."

"뭐!!"

"너무 그렇게 자신을 낮추지마. 그렇게 날카롭고 까칠하게 굴면서 다른 동료들이 다가와주길 바라는건 잘못된거야."

"난 딴녀석들 필요없어! 내가 다른녀석들보다 더 쎄!!"

"허나 가드팀 전체보단 아니잖아."

"...쪽수로 밀어붙이면 어떻게 이겨! 흥!"

"우리도 평소 그 쪽수로 밀어붙이고 있지만.^^; 뭐, 상대도 로봇부하 잔뜩 내보내니까...; 가드윙."

"..."

"네가 자존심 강한거 알아. 하지만...잠깐만, 아주 잠깐만 내려놓고 먼저 다가가봐. 네 형아들은 평소 막둥이의 제멋대로 행동땜에 밀어내거나 하지 않을테니까.^^"

"...누가! 누가 내 형아야!!;;"

"네가 제일 어리니까.ㅇㅅㅇ"

"그럼 넌 뭔데?! 아저씨냐!!"

"...."

"...급상처받은 얼굴 하지마; (나이 들먹인건 자기가 먼저면서;)"

흥! 따,딱히 네 말 듣고 가는거 아냐! 가드윙은 츤츤대며(...) 가드팀이 있는곳에 급히 날아갔으나...

GS:"어, 왔네? 상황종료 됐어, 가드윙!"

GW:"...아. 흥!; 꼴에 웬일로!;"

GR:"정말 위급했다면 에이스바론을 호출했을꺼야.^^"

GF:"우리끼리도 문제 없었다구! 하하하!!"

GW:"..."

GR:"에이스바론을 불렸으면 너도 같이 부리나케 도우러 왔을거지?"

GW:"...어?;"

GF:"격납고에서 오는거잖아. 아냐?"

GW:"아,아니...그래, 맞아."

GS:"오늘은 꽤 손쉽게 마무리 되었지만 담엔 빠지는거 가드팀 리더로서 용납못해. 너무 에이스바론하고만 어울리지마. 같은 팀인 우리하고도 시간을 좀 더 나누도록 할애해."

GW:"...내가 누구랑 놀던 그쪽이 뭔 상관?!ㅡㅡ"

GS:"뭐시?ㅡㅡ"

GR:"자자, 둘다 싸우지마~^^; 사건도 무사히 마무리 됐는데~;"

GW:"그래! 말 잘했다, 가드레스큐. 이미 볼일 다끝난거 같으니 난 간다.ㅡㅡ"

GF:"야, 가드윙! 여기 온통 박살난거 안보여!; 이제 막 치울려는 참인데 어딜 빠져!!;;"

GW:"흥, 그런건 너희같은 약해빠져 바닥에 들러붙어서 뒷치닥거리나 맡아하는 녀석들이나 하는거지, 나한텐 맞지않아.ㅡvㅡ"

GF:"니가 파이버드라도 돼?!^"^;;"

GR:"싸우지...^^;;"

AB:"으싸, 변신!"

GS:"어? 에이스바론."

AB:"이럴거 같아서 왔다니까; 막둥이는 영 솔직하지가 못하니까.^^"

GW:"계속 막둥막둥 해댈래!!;;"

AB:"나도 도울께. 바론팀과 같이 하면 정리도 금방일테지."

GW:"그래, 그럼 더더욱더 내가 필요없...!!ㅡvㅡ"

AB:"안돼, 같이 해.^^+ 튈 생각마. 나도 날 수 있으니까! 쫓아가 금방 잡아올 수 있어.^^+"

GW:"윽...!;"

GS:"흠...널 가드윙 전용 가드로 임명하지, 에이스바론.+_+乃"

AB:"내 어깨에 손 올리고서 진지하게 그런 말 하지마, 가드스타.^^; (너희팀 막둥이는 너희가 챙겨;)"

GF:"이러고 있다가 시간 다가겠네! 얼른 정리하고 다들 본자리로 복귀해야할거 아냐!^^"

GS:"아, 그렇지!"

GR:"유선생님이 기다리실지도 몰라. 찾아다니실려나...;"

GW:"...."

AB:"넌 나랑같이 격납고로 돌아가야지.^^"

GW:"...흥. 어딜 가든 내맘이지, 꼭 거기가...!!"

AB:"그래서, 오늘은 딴데 갈꺼야?ㅇㅅㅇ"

GW:"...흥!"

AB:"어서 끝내고 같이 천천히 돌아가자.^^"

GW:"...쳇."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