勇者シリーズ

[TxG] 35.

원래 에이스바론은 자신의 분신들이나 다름없는 바론팀을 무척이나 아낀다. (조개(...)도 잘 캐오니.) 그래서 애정표현으로 머리를 잘 쓰다듬어주는 편인데, 요즘은...

"아니, 왜 니 새끼들(...) 놓아두고 내 머릴 쓰다듬는거냐고, 엉? 에이스바론, 말 좀 해봐!"

"그거야..."

"뭐.ㄱ-"

"쓰다듬기 딱 좋게 생겨서~"

"앙?"

"우리 애들은 보시다시피, (날 포함해서) 이마에 삐쭉한 장식이 있거든. 은근 쓰다듬을때 거슬려. 대놓고 드릴머리인 애도 있고."

"허? 다른 가드팀도 그럼 니 옆에 있음 쓰다듬을 기세다? 특히 가드스타 이마가 훤하지!ㅡvㅡ"

"아냐. 걔넨 헬맷 쓰면 쓰다듬기 애매해져. 뽀족뽀족(?) 해진단말야."

"아니, 왜 헬맷 기준으로 보는건데?"

"너도 헬맷 썼잖아."

"난 다른녀석들과 달리 이게 기본이거든?;;"

"으흠...그러고보니, 넌 헬맷 벗는거 없어? 고글만 올렸다내렸다~ 벗겨보면 가드스타보다 더한 민둥이마라던가?^^"

"시끄러! 니가 직접 봤어? 봤냐고!!;;"

"그럼 지금이라도 확인해볼까?"

"야, 손치워!; 치우라고!!;;"

"네가 정말 싫다면 안할께. 진정해.^^" (가드윙 머리 쓰담쓰담~♡)

"으...;;;;"

"그래, 다들 질투하지않게 전부다 골고루 쓰다듬어줘야지~!"

"거기에 은근슬쩍 날 끼워넣지 말라고!!; 내가 니 똘마니들하고 동급이냐!!ㅡ"ㅡ;;"

"그래그래~" (쓰담쓰담~)

"우이씨!!///;;" <-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