勇者シリーズ

[TxG] 65.

박사님이 오늘도 참 쓸모없고(...) 요상한걸 개발하셨다! 격납고에서 다들 모아놓고 보여주셨다.

박사님:"자, 봐라. 특수고무재질이라서 넣은거의 크기에 맞게 달라붙고 절대 새지 않아! 그 어떤 크고 많은걸 넣든지 절대 찢어지지 않지! 하하하! 어떠냐."

희망:"좋아보이긴 하네요."

용기:"물을 가득 담는다던가 하는데 쓰면 될려나~?"

불새:"박사님! 역시 솜씨가 좋으세요!!^^*"

박사님:"내가 좀 그렇지! 하하하!"

GW:"...."

박사님:"응? 가드윙? 왠일로 네가 관심을 보이는구나. (귀찮다는듯이 매일 구석에 박혀있었으면서.^^;) 어디 써보고 싶은데라도 있니? 들고 무슨 생각해?"

가드윙은 동그랗게 말린 박사님의 발명품을 보다가,

GW:"야."

AB:"?"

GW:"변신해, 어서."

AB:"왜?;"

GW:"아씨. 따지지말고 해."

AB:"발로 차지마.^^;; 하면 되잖아;;;"

주섬주섬 변신한 에이스바론 눈앞에 얼굴을 들이밀면서, "왜,왜이리 가까이 다가와?;;" 그 발명품 끄트머리를 입에 물었다.

AB:"...!!;;"

GW:"잘 봐. 요 검지와 엄지를 붙인 손가락 사이에 반대편 검지로...아니, 중지인가?"

AB:"하지마!;"

GW:"드는 생각 없냐? 응? 분명 쭉 여기서 나와 같이 TV를 봐왔으니 뭔가 기시감이 들텐데?ㅡvㅡ"

AB:"난몰라모른다고...!!////;;"

희망:"...지금 가드윙 뭐하는거에요?;;"

박사님:"예끼!; 애들은 몰라도 돼!;;"

용기/희망:"??;;"

GW:"인간용만 있는줄 알았는데 박사님이 개발해주셨네. 그럼 써먹어봐야할거 아냐.ㅡvㅡ"

AB:"애는 그런 말 하면 안돼!;"

GW:"어딜봐서 내가 애야. 확인해볼래?"

AB:"여기 아이들이 보고있잖아!; 앗!;;"

GW:"역시 입으로 끼우는게..."

AB:"하지마!!;^^; 저흰 잠깐 수,순찰 다녀오겠습니다아!!!;;"

GW:"뭘그리 쑥쓰러워하는거야?ㅡㅡ 그냥 세우...읍."

AB:"쉬잇!!;;"

용기:"어어~!!; 에이스바론 급하게 가드윙 데리고 문 뚫고 나갔는데요?;;;"

희망:"구멍 크게 났어요...;;;"

박사님:"음...지금까지 자유롭게 보도록 놔뒀었지만, TV 채널 제한을 가하는 어린이 보호(...) 프로그램이라도 신청해야하나...; (우리 행성에서 저런것만 배워가면 좀 그렇잖아?^^;; 어떻게 생각하겠어?;;)"

불새:"박사님, 무슨 말인가요?^^"

박사님:"불새야, 너도 아직 몰라도 된단다...;"

불새:"^^?"

박사님:"어쨌든 돌아오면 둘보고 문부터 고치라고 해야겠구나...; (결국 가드윙은 딩가딩가하고 바론팀이 맡아서 다 고치겠지만 어쨌든;)"

불새:"박사님 발명품으로 쭉쭉 늘려서 임시땜빵해두면 되지 않을까요?^^"

박사님:"너무 티나는데다가 중요한건 가드윙이 들고 갔지 않니. ...저거 다시는 못쓰겠지...;; (찝찝해서 돌려줘도 버릴꺼야...;)" <-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