勇者シリーズ

[TxG] 49.

에이스바론은 (인간나이로 환산이지만) 28년만에 아래가 불끈! 선다(...)는게 어떤건지 요즘 절실히 느끼고 있었다. 허나 18. 가드윙 연령 18이란 숫자앞에 섰던게 그만 푸쉬쉬...하고 죽고만다.^^; 나이에 그렇게 연연하고 살지 않았는데....; 차이가 날 슬프게해...ㅠ

"뭐하냐?ㅡㅡ"

"가드윙!!ㅠ"

"뭐야?ㅡ"ㅡ"

"왜이렇게 늦게 태어났어!!ㅠ"

"...뭐어-?ㅡㅡ"

"조금만 더 빨리 태어났음 좋았잖아! 한자리 차이보다 두자리 차이는 어감이 너무 달라!!;;"

"...지금 나이 이야기 하는거야? 그렇게치면 넌 왜 늦게 안태어났는데!! (내가 어린거에 보태준거 있냐!!)"

"우주경비대의 최고참으로서! 이 나이가 딱 맞아!!^^*"

"웃끼고 있네, 그러니까 모든게 다 내 잘못이다?"

"아...그렇게되나....;;;"

"이게 정말!!ㅡㅡ" (콱!)

"아야!^^;"

법에 걸릴(...) 문제는 없지만...그래도 이제막 성인이 된 애를 건드는건 좀...응...그래...; 하아...; 차라리 경험이라도 많았다면 어이쿠, 모르겠다하고 넘어갈텐데 아무리봐도 그쪽은 경험이 전무한거 같고...기쁘다고 해야할지 슬프다고 해야할지.^^;

"왜 날보며 실실 쪼개?ㅡㅡ"

"아냐;"

...다 김칫국이지. 나한테 관심 있는지도 솔직히 잘 모르겠는데 멋대로 머리속에선 홀로 만리장성이나 쌓고 있으니...휴우...; 이런 사실을 알게되면 그야말로 날 극혐할거야...뻔하지.^^; 가드윙 성격상 숨기지도 않고 대놓고 '아, 싫다, 진짜...'란 얼굴로 볼꺼라고. 그럼 난 상처받을거야. 28년만에 맞이한 순정(...)이 그야말로 조각조각나 깨져버릴거라고. 아무리 생각해도 10살차이는 좀 그렇잖아. 쟤 눈엔 난 그저 아저씨지...; 그러니까...응, 그러니까...이대로가...좋은걸지도...

"어이, 에이스바론."

"으응..."

"...너, 지금 날 앞에두고 혼자 망상만 할래?ㅡ"ㅡ"

"응?!; 아, 나,난 절대로 널 대상으로 그런쪽으로 상상하지...!!!;;"

"그런쪽이 뭔데?"

"그...; 그런게 있어!!; 너도 천천히 알게 돼..."

"...아까전부터 계속 내가 어리다고 그러는데, 나 성인이거든요?"

"누가 모른데? ...아직 젖살도 덜빠져보여서 그렇지." (중얼;)

"너!!"

"들었어?^^;;"

"...나 애 아니야."

"안다니까."

"알긴 뭘 알아!!"

"...가드윙?"

"나이 헛먹었어, 너!! 그렇게 늙으면 눈치도 밥에 말아먹냐?!"

"늙었다는 말을 들을 수준은 아냐!!;;"

"시끄러, 나보다 10살이나 많으면서!!"

"크읍!!;"

"...흥. 아저씨 주제에."

"팩트공격을 멈춰줘...;"

"...저런 녀석이 어디가 좋다고." (중얼..)

"응? 뭐라고 했어?"

"아냐! 청각센서도 먹어가지고! 온몸이 녹슨거 아냐?!"

"∑ㅡㅡ; 그정돈 아니라니까!!; 널 만족시킬 힘은 있...흡!;;"

"...뭘?"

"아냐아냐.^^;; (계속 속마음이 튀어나오네; 곤란하게...; 요즘 계속 딴생각하게 만드는 본인이 바로 앞에 있어서 그런가...;;)"

"...뭘 숨기는거야?"

"아하하...;"

"말해.ㅡㅡ"

"...떨어져줘...;; (붙지말라구~;;)"

"말하기 전까진...!!"

"아, 조개!"

"응?ㅡㅡ"

"조개가 캐고싶어졌어!! 애들이 조개 캐야겠대!! 그러니 난 이만...!!;;"

"기다려!!;; ...내가 여기 없는편이, 나와 떨어져있는 편이 넌 더 좋은거야? 난...너와 같이 있는걸로도 좋은데..."

-

그리고 둘이 각자 있는데서 서로를 상상하며 그렇고 그러는거 쓰고 싶지만 여기까지!!^^;;; ...나도 그런거 잘쓰고 싶다아...ㅠㅠ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