勇者シリーズ

[TxG] 39.

"...."

"...? 뭘그렇게 쪼개며 날 보냐, 에이스바론?ㅡㅡ"

"아니...널 보고 있으면 이상하게도 결혼이란게 하고 싶어져.^^*"

"...." "...."

"...풋-!!!;;"

"반응이 느려, 가드윙.^^;"

"갑자기 무슨 뚱단지같은 소리야!; 그,그렇게 급작스러운 고백이라니...; 나,난...;;"

"그리고 너같은 아들 키우고 싶어.^^*"

"...잠깐, 에이스바론. 그러니까, 날 니 아들뻘로 보고있다는거 아냐!!"

"아? 그렇게되나.^^"

"나 너보다 10살밖에 안작아!!"

"십년이면 강산도 바뀐데. 그리고 그건 어디까지나 인간나이로 환산..."

"거기까지.ㅡㅡ 내 나이 니 나이 잘아니까 길게 숫자나열 필요없어!"

"말로 안해서 그렇지, 너 꽤나 귀여워...조그마하고.^^*"

"니가 큰거거든...ㄱ- 나보고 귀엽니뭐니 하지마.ㅡ"ㅡ (지금 어딜!)"

"이럴거 같아서 말안했다니까.^^;"

"...뭐, 너랑 만나 결혼해서 가정을 이루고 날 닮은 애까지 낳아줄 연애대상감은 있고?ㅡvㅡ"

"응? 그거야 고향별 돌아갔을때 천천히 찾아보면 되지!^^ 너같은 아이를 키우고 싶은거니까 너랑 비슷한 상대 찾으면 되겠다야. 하하하!"

"...."

"...응? 가드윙?"

"...왜 먼데서, 딴데가서 찾냐. 나,날...키우면 되잖아."

"..." "...////"

"...안돼. 그러기엔 넌 너무 건방져.^^* 너랑 똑닮았는데 너보단 좀더 말 잘듣는 아들이 가지고 싶어! 내가 어릴때부터 잘가르쳐서 날 우러려볼 줄 아는 예의바른..."

"그래, 나 성격 그지같다!!ㅡ"ㅡ" (바론 배떼기에 주먹 작렬!!!)

"쿨럭!;"

"바보!!"

"...왜 화가 난거지?;" <- 둔해!; 너무 둔해애!!;

"이름은 역시 윙 바론으로 해야겠지?*^^*"

"...그걸 왜 나한테 물어.ㅡㅡ 니 미래의 마누라한테나 물어!ㅡ"ㅡ (우쒸!)"

"그 마눌님이 지금 당장은 없으니까 바로 옆의 너한테 묻는거잖아.^^"

"대용품이냐? ...있지도 않은 아이 투영에 남의 아내 대타까지...제길..." (윙 투덜투덜!)

"...싫어?"

"싫지, 당연히!"

"그럼 대타하지말고 니가 그냥 하면 되지."

"...." "...."

"...풋-!!;;"

"또 느려.^^;"

"...그,그럼 니가 그렇게나 고대하던 아이는 어쩌고!!;"

"음...그냥 본인 키우지뭐♡"

"지금 누가 누굴 키운다고?ㅡㅡ"

"니가 키우라고 했잖아.^^*"

"그건 아까전이었고 그사이에 맘 바뀌었거든!!"

"한번 내뱉은 말은 책임을 져야지!><"

"시끄러! 난 그딴거 몰라! 저리 안떨어져? 야!!///;;"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