勇者シリーズ

[TxG] 40.

"가드윙 너, 전에 이 나갔던건 괜찮아?ㅇㅅㅇ"

"아, 그거? 빠지자마자 얼마 안지나 금방 새로 났어.ㅡㅡ"

"...그게 가능해?ㄱ-;"

"난 이제 시들기만 남은 너랑 달리 아직 더 클 싱싱하고도 어린 나이라서.ㅡvㅡ"

"...아직 그정도는 아냐!!;"

"이렇듯 늙었다는건 슬프지. 낫는것도 느려, 어딘가 시려오기 시작해...휴우~"

"어이어이; 나만 나이먹어?; 너도 언젠가...!!"

"내가 니 나이 되었을땐 넌 지금보다 훨신 더 먹었겠지?ㅡvㅡ"

"...나이는 이거 어떻게할 방도가 없네!ㅠ"

"...뭐, 됐어;"

"현실을 외면하려 하지마.^^"

"한적 없어.ㄱ-; 그렇게 걱정받을정도로 안늙었어!; 나 쌩쌩하다구!!"

"허나, 니가 우리중 가장 늙..."

"그냥 나이 많다라고 해줘!!;ㅁ;"

"알았어알았어~ㅡvㅡ"

"...제일 어린놈한테 놀림이나 받고...인생 헛살았어...ㅠ"

"그나이 되서 질질 짜지마. 추해."

"우는것도 내맘대로 못하냐?!ㅠ ...아아!; 너한테 질문했던건 이거 때문이 아니었는데!; 너때문에 순간 망각했잖아!; 이 정말 자라난거 맞아?"

"맞다니까.ㅡ3ㅡ"

"확인해봐도 돼?"

"뭔 확인까지...앙?!;"

"어디보자...정확히 어디가 나갔더라? 입 좀더 크게 벌려봐."

"이바네 소가라기나 빼..!;;"

"이건가?"

"마찌지도마!;"

"오, 진짜네. 따로 수리도 안했는데 꽉 차있네?"

"퉷!; 그정돈 그냥 봐도 알잖아!;"

"그래도 확실히 하고 싶어서.^^* 아님 내가 심어줄까 했거든."

"필요없거든.ㅡㅡ 안그래도 가드파이어랑 화해하기로 약속한후에 가드레스큐가 무식한 주사기들고 '마취후 치료해줄께...!^^'하며 달려들었단말야.ㅡㅡ 설사 새로 안났어도 그때 때워졌을껄?"

"아, 가드레스큐가 있었지. 응, 걔가 너희둘을 그냥 둘리가 없지. 깜박했어.^^"

"..걱정했어?"

"당연히 신경쓰이지."

"...흥. 그랬음 그때 가드스타한테 한소리나 좀 해주던가. 빤히 보고만 있었으면서."

"니가 잘못한걸 훈육하는데 그걸로 뭐라할 순 없지. 애 버릇 나빠져.^^"

"누가 애야!ㅡ"ㅡ"

"하하하!"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