勇者シリーズ

[TxG] 12.

슈퍼 가디언은 원판은 중간에 들어온 가드윙이 주인격을 맡는데, 더빙판은 그딴거 없고 쭉 가드스타가 가지.ㅎ 난 더빙판을 봐서 더빙판 위주로 생각하는편이라 이번에도 그렇게 쓸거닷!!;;

썬더 바론이 세뇌라든지 홀렸다든지 해서 잠깐 드라이어스 편에 붙는거지. 당연히 같은 편이다보니 애들이 제대로 반격을 못하고 드라이어스 넘들은 썬더 바론을 앞세우면서도 뒤에서 당장 달려가 싸우라고 채찍질 해댈듯. 말도 제대로 못하고 파란색 눈은 붉은 빛을 내며 그저 달려들 뿐일거야.ㅠ

"베어야 하는가."

이대로 계속 있다간 우주 경비대 몰살이니 결단을 내리려는 파이버드겠지.

"정말 할거야?!"

"일단 다리와 팔을 잘라내 행동에 제한을 걸고 전부 회수한다음 그후 어떻게든 정신 차리게 하는 수밖에."

"ㅈㄴ 말하기는 쉽지."

"...응? 슈퍼 가디...아니, 가드윙?"

슈퍼 가디언 목소리가 가드스타가 아니라 가드윙으로 바뀔거야. 주도권이 뒤바뀐거지.

"평소엔 가드스타넘이 어쨌든 리더니까 얌전히 지냈지만, 이번엔만큼은 못하겠다 이말씀이다. 저 영감탱이 몸 툭툭 끊어내면 아픔에 드디어 노망나서 난리난리X난리를 칠거라고."

"여,영감?; 썬더 바론이 그정도는..."

"시끄럽고, 내가 어떻게든 해볼테니 넌 뒤의 저 쫄다구들이나 맡아!!!"

슈퍼 가디언은 그렇게 말하곤 썬더 바론한테 달려들겠지. 썬더 바론도 바로 힘겨루기 들어오는 슈퍼 가디언의 손끼리 맞잡고 제대로 버틸테고.

"할아범 주제에 힘하난 좋지! 평소에도 이렇게 싸워댔으면 진작에 드라이어스 박살냈을거 같지않아?!"

썬더 바론이 지금 살짝 강화판? 비슷한거라서 슈퍼 가디언 압도할거 같다. 이럴 줄 알았지만 대놓고 손목 꺾이고 그러니 이를 악물겠지.

"정신차려! 평소 얌전하고 온화한 조언자인척, 잘난척 다 해놓곤 저딴 쓰레기들한테 조종이나 당할거야?! 우리가 정말 기계야?! 맞으면 아프고 베이면 고통스럽잖아!! 정말로 파이버드한테 널 베라고 내가 직접 말하게 할 셈이냐고!!"

그말이 끝나기 무섭게 썬더 바론이 슈퍼 가디언 비행기 날개부분 잡아서 찟듯이 뜯어내버릴거야. 소리 없는 비명을 지르다가 결국엔 합체분리를 해버리겠지. 슈퍼 가디언에서 가디언됨.ㅇㅇ

"가드윙!"

"어차피 박살날거 나하나면 됐지, 너희까지 그렇게 만들 순 없지...체면이 안선다고."

썬더바론이 추락할려는 가드윙 머리를 붙잡고 강하게 압박을 해올꺼야. 고글이 깨지고 틈새로 눈이 들어나는데 "이 덩치만 큰 등신...!" 기름? 줄줄 흘리면서 반쯤 정신을 놓을때쯤 불빛이 사라져가는 가드윙 눈동자를 본 썬더 바론이 정신을 차리는거지. 크읍! 뻔한 클리셰지만 좋아요.ㅠ

"왜?!"

"시끄러, 내가 날나리긴해도 동료 사지 잘라내고 그런거 허락할거 같냐...해볼 수 있는건 다 해봐야지...뭔 놈의 자신감인지, 왠지 나라면 그쪽 정신 들 수 있게 만들 수 있을거 같았어...결과적으로 그렇게 되긴 했네. 내가 요꼴 날꺼란 예상은 못했지만."

그후 썬더 바론이 재합류했으니 이번에도 드라이어스 일당들 초전박살!><☆

가드윙은 연구소에서 수리받음.ㅠ 옆에서 에이스바론도 자기 몸상태 안좋은 주제에 끙끙대며 박사님 수리하시는데 돕겠지.

"야, 다 찌그려진 고물탱크면 고물답게 구석에 쳐박혀서 다른 바론들처럼 얌전히 수리나 받어."

"...미안하다."

"그딴 소리 들을려고 도와준거 아니거든? 그리고 결론적으론 니가 알아서 걍 지배에서 벗어난거잖아."

"아니, 네가 없었다면 난 깨어나지 못했을거야."

"...."

"...정말, 고맙다."

"...흥. 고마운줄은 알아서 다행이네. 안그랬음 내가 맞은거 배로 뒤지게 팼을거야."

"때려도 되는데."

"미안하지만 난 S가 아니라서."

"...."

"...계속 그런 눈으로 보지말라니까. 너때문에 신경쓰여 제대로 수리를 못받겠잖아!!"

"...미안."

"아오씨!! 야, 한불새! 얘 좀 끌고나가!!"

불새:"너무 그러지마. 에이스바론도 다 널 생각해서..."

"너한테 말한 내가 병신이지. 쯧."

"깔끔하게 잘린게 아니라서 용접은 했지만 한동안 비행은 자제하라고 하셨어."

"..."

"...대신 내가 태워줄께."

"됐거든. 흥."

"기분 전환할겸 밖에 바람 좀 쐬고 올까?"

"됐다고. 지금 수리받고 있잖...?! 야!; 다른 바론들도 아직 수리 안끝났는데 멋대로 합치지마!!;;"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