勇者シリーズ

[TxG] 11.

"있잖아, 가드윙."

"뭐야, 에이스바론."

"왜그렇게 가드파이어랑 사이가 안좋은거야?"

"안좋은게 아냐. 그냥 그자식이 나한테 매일 꼬투리 잡으면서 시비를 터는거 뿐이지."

"...그게 안좋은거 아냐?; 그리고 내가 보기엔 네쪽에서 먼저 거는거 같던데?"

"어딜 봐서?"

"...." "...."

“(...얜 그냥 일부러 성질 건드는게 아니고 걍 아무생각이 없는거 같은데.ㄱ-) 너흰 말야, 우주경비대 거기다 그안에서 같은 가드팀이잖아. 드라이어스 일 이후에도 앞으로도 계속 얼굴 마주볼텐데, 사이 좋게 지내는게 어때?"

"핏- 결국 그소린가. 설교라면 집어치워. 그리고 저번에 그래서 네녀석들 앞에서 굴욕적이지만 무려 손가락따윌 걸고 약속이란걸 했잖아. 그후로 난 얌전히 지냈어. 만일 문제가 있다면 가드파이어쪽이지.ㅡvㅡ"

“(아니, 너 전혀 안바뀌었어.ㄱ-;) 엉덩이 맴매 맞을까봐 무서워서?"

(윙 움찔;) "잊고 있었는데...만일 정말로 때릴려고 한다면 분명 네녀석이 우리 둘다 붙잡고 때려댈텐데, (내가 맘먹으면 가드스타쯤은 따돌릴 수 있다는걸 알테니.) 내가 얌전히 붙잡힐 줄 알면 오산이야.ㅡvㅡ"

"벌써부터 튈 생각 하지말고 그냥 그럴 가능성쪽을 없애는게 어떨까?ㄱ-;"

"내 쪽에서 잘못 없다고 했잖아. 분명 가드파이어 녀석이 그 망할 불같은 성격을 못이기고 나한테 XX할거고, 그럼 나까지 연대로 묶여서 끌려나갈게 뻔해."

'네가 직간접적으로 계기를 제공할거다에 한표하지만.ㄱ-;'

"난 억지로 누군가와 가까이 지낼려고 노력같은거 하고싶지도, 할 생각도 없어. 가드팀 녀석들이 날 어떻게 생각하든 관심없다 그말이야. 네녀석과 한불새도 마찬가지고."

"진심이야?"

"...."

"다른 동료는 몰라도, 나도 정말 그래?"

"...무슨 대답이 듣고 싶은건데?"

"어떻게보면 가드파이어랑 넌 서로 비슷하니까 서로 불쾌에다 기분나빠하는거 같고,"

"어딜 봐서 내가...!"

"나랑 넌 상반된 성격이지. 그래도 이렇게 잘지내고 있잖아?"

"니가 멋대로 나한테 다가와놓고 멋대로 맞춰주고 있으면서, 흥."

"정말 그렇게 생각해? 정말 나만 그러고 있다고?"

"...나 오늘은 그만 갈래."

"왜, 어딜갈려고? 노을이라도 보러가? 같이 가줘?"

"시끄러워! 혼자 있고 싶을때도 있는거야!"

"함께 하고 싶을땐 언제든 와. 난 여기서 언제나 대기하고 있다는거 알지? 그래서 내가 더 맘에 드는거잖아? 네가 마음 내킬때 찾아오고 또 마음대로 가버려도 되니까.^^ (어떻게든 팀이란 이름으로 널 묶으려드는 가드팀하고 달리.^^)"

"...너 가드파이어랑 나 이야기하고 있던거 아니었어? 왜 이야기가 너와 나로 빠져?"

"원래 대화란건 하다가 자연스럽게 관련 주제로 넘어가는거잖아? 아무래도 가드파이어와 넌 내가 어찌할 문제가 아닌거 같고, (가드스타 힘내.^^) 내 문제라도 챙겨야지 어쩌겠어."

"...무슨 답을 해주길 원해?"

"아무것도. 간다고 하지 않았어? 담에 봐.^^"

"...칫. 능구렁이 영감탱이 같으니."

"어이어이, 나 그렇게 불릴 정도로까진 늙지 않았어;"

"나보다 더 나이 많으면 다 늙다리야.ㅡvㅡ+"

"니가 지금 파견나온 대원중에 제일 어리면서 무슨;"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