勇者シリーズ

[TxG] 10.

"흠..."

"뭐야, 바보야.ㅡㅡ (날 멋대로 내려다보지마. 콱 무릎 까버린다?ㅡ"ㅡ)"

"아니, 신기해서."

"뭐?"

"난 솔직히 말해서 널 처음봤을때 넌 그때도 평소처럼 고글을 낀 상태였으니까, 네 눈동자 또한 파란색일거라 막연히 생각했거든. 너도 알겠지만 가드팀 눈동자색 비율이 파란색이 압도적이잖아? (압도적이라기엔 1:2니 좀 애매한 표현인가?^^) 그래서 너도 가드파이어나 가드레스큐와 같은 색일줄만 알았어."

"...뭐야. 그러니까 너도 왜 가드팀녀석들처럼 눈색이랑 고글이랑 색맞춤 안하냐고 한마디 할 셈이냐? 잘들어, 이 가드윙님은...!"

"아냐아냐, 그러니까 내 예상과 빗나갔지만 네 눈동자 너와 굉장히 잘어울린단 말을 하고 싶었어."

"...."

"...? 가드윙?"

"...흐,흥! 그딴말 듣고 기뻐할 줄 알았냐, 이 멍청아!"

'...기뻐하고 있잖아, 너;'

"난 그딴 규칙같지도 않은거에 얾매이지 않는다고!!"

"그래그래.^^; 아, 그리고 나도 너랑 같은 초록눈이야."

"...."

"^^?"

"...결국은 은근슬쩍 니 눈동자 자랑이였냐!!ㅡ"ㅡ" (무릎 빡!)

"아냐아냐!;;"

"서로 닮은데라곤 눈꼽만큼도 없지만, 이렇게 접점이 하나라도 있으니까 좋지 않아?"

"흥! 날 통해서 네 눈동자 자랑은 이제 그만해."

"아닌데...;"

"그리고 합체하면 네녀석도 파란색 되잖아뭐."

"뭐, 그건 그렇긴 하지만...그러니까 자랑 아닌거 알겠지?"

"시끄러, 어쨌든 지금은 초록색이잖아!" (퍽!)

"아파!; (그만 좀 때려!;)"

"기분 나빠졌어. 이제부터 고글 절대 안올려."

"...그정도로 나랑 겹치는게 싫어?;ㅁ;"

"...칫."

주저하다 다시 고글을 올리는 가드윙.ㅋ

"초록눈 동지끼리 잘지내보자구~"

"징그럽게 왜이래!ㅡㅡ"

썬더 바론으로 합체한 상태로 가드윙과 같이 날다가 얼핏 옆을 봤는데, 하늘에 떠있는 녀석의 얼굴에 씌인 고글이 갑자기 너무나 거슬려서...거슬려서 그만 충동을 못참고 올려버렸다.

"아, ㅆㅂ 내 눈!!; (OME!)"

"(깜딱!;) 괘,괜찮아, 가드윙?!;"

"...너 이새끼, 적이야 아군이야?! 드라이어스가 보낸 스파이냐?! 진짜 썬더 바론은 어쨌어!!“ (제대로 눈도 못뜨면서 썬더 바론 목 붙들고 쫠쫠!!)

"아냐아냐!; 본인 맞아; 아니그냥 갑자기 너도 그냥 눈을 드러내놓고 다니면 좋겠다란 생각에;;"

"이걸 무슨 폼으로 끼고 있는건줄 알아!! 네녀석이야 강철눈깔이라 괜찮은지 몰라도 하늘을 날땐 햇빛이 강해서 원래는 다들 고글은 꼭 필수라고, 멍청아!!"

"...넌 반쯤은 패션이잖아. (가드팀하고 달리 거의 맨날 끼고 있으면서.)"

"...지금 그게 중요해?!"

"잘못했어;"

"아, 아직도 눈 따끔거려..."

"미안해...; 욕심이 지나쳤어. 사과할께...."

"초록눈 동지 그게 뭐라고...ㅡ"ㅡ"

"....할말이 없다; 그러니까, 평소에도 고글 안쓰고 자주 좀 보여줬으면 내가 말이지 이렇게까진..."

"얼씨구, 말이 많다! 나 지금 완전히 시력 회복될려면 멀은거 같으니까, 니녀석이 날 태우고 다녀줘야겠어...!!"

"뭐?;"

"당장 썬더 제트로 안변해?!"

"응,으응;;"

급히 형태를 바꾸자 내 몸위로 내려앉은 가드윙이 본인도 비클모드로 변한다.

"자, 얼른 출발해!"

"하지만 가드윙..."

"고글...!ㅡㅡ"

"...알았어.ㅠ"

그후, 이거 생각보다 편리하고 좋은데? 알게된 가드윙이 썬더 제트위에 비클모드로 밍기적대며 날셔틀(...)로 써먹게 되는건...멀지 않은 훗날...♡;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