勇者シリーズ

[TxG] 70.

GS:"가드팀, 다 모였지?"

GR:"응."

GF:"오!"

GW:"앙?"

GS:"...가드윙."

GW:"뭐.ㅡㅡ"

GS:"...자연스럽게 썬더 제트 옆에서 날고 있지마!^"^; (니가 가드팀이지, 바론팀이야?!!;) 이쪽으로 당장 와!!;;"

GW:"내가 어디를 날든 무슨 상관이야? 하늘도 못나는 녀석들이 뭐라 떠들어?ㅡvㅡ (나없음 X밥인게. <-)"

GS:"저게 진짜...!!^"^;;;"

TB:"가드스타, 슬 포기할때 되지 않았어?^^;"

GS:"썬더바론, 이 지구 와서 너랑 지내며 버릇이 더 나빠진거 같아!; 그러니 말나온김에 이번에 좀 떨어져 지내보는게..."

(윙 썬더 제트한테 찰싹!) <-

GS:"...이럴때만 빠르네?ㅡㅡ;;;"

GW:"싫어! 이제 격납고 적응 완전 완료했거든. 이제와서 딴데 머물만한곳 찾기 귀찮아.ㅡㅡ 아, 이녀석이 좋아서 거기 있는게 아니고 어디까지나 연구소의 격납고가..."

GS:"뭘 구질구질하게 덧붙이는거야?;"

GW:"크나큰 오해를 할까봐 그러는거야. 가드파이어 같이 단순무식한 애들은 이렇게 설명을 하지 않으면 멋대로 착각하거든.ㅡvㅡ"

GF:"아니, 뭐야!!;;"

TB:"진정해.^^;"

GS:"네가 격납고에 쭈욱 있어왔고 거기다 원래 거긴 파이버드 기체와 썬더바론 네가 들어가기전 구조용 장비차량들이 있던 곳이잖아. 가드윙은 낑겨있는거 뿐이니 썬더 바론, 네가 거긴 바론팀 자리라고 한마디를..."

TB:"너희팀 문제를 나한테 끼워넣진 마.^^;"

GS:"예전엔 최고참이자 연장자로서 뭐든지 상담 받아주고 들어주고 하더니 왜 가드윙 문제만 난 빼주세용~ 태도야?!ㅡㅡ+"

TB:"아하하...무슨 소리인지...;"

GW:"야, 가드스타. 니가 리더면 다냐? 내가 어디있든 그건 내 자유야. 매일 인간 시다바리나 하다보니 눈에 들어오는게 없나본데 신경 끄지?ㅡㅡ"

GS:"누가 시다바리야!; 난 파트너로서 그와 같이 일하는거야!!;"

GW:"정체도 안밝혀놓고선 뭐가 파트너야.ㅡvㅡ 그냥 대충 굴리는 X차지."

GS:"가드윙!!;;"

GR:"진정해; 가드윙, 너도 좀 그래. 네가 팀에 속해있지만 자유로운 생활 중시하는건 알아. 간섭이 들어와서 기분이 상한것도 알겠고. 그래도 가려서 할말이 있는거야. 네가 전혀 하지 않는다고 이 행성에서 사람들 사이에 섞여 열심히 일하는 우리를 폄하하진 말아줘."

GW:"...흥. 가드레스큐, 넌 인정해주지. 가드파이어, 저녀석은 대충 싸지르는(?)걸테니 쟤도 가드스타랑 거기서 거기야. 아니다, 그래도 쟨 불이라도 끄지, 가드스타는..." (윙 절레절레)

GS:"...한번만 쏘게 해줘!^"^"

GR:"열오른다, 참아.^^;"

GF:"좀 식게 물 뿌려줄까?;"

GW:"괜히 잘있던 날 건드니까 그꼴 나는거야.ㅡvㅡ"

TB:"같은 팀인데 사이좋게 지내야지.^^; 형들이잖아.^^"

GW:"나이만 많으면 뭐해, 수준 떨어져서 같이 못지내겠어.ㅡㅡ"

TB:"네가 여러모로 가드팀에서 총합적으로 가장 수치가 높은건 알겠는데 그렇다고 혼자서 전부다 할 수 있는건 아니잖아; 우리 일엔 협동이 그무엇보다 중요해."

GW:"왜, 넌 혼자 다하잖아.ㅡㅡ (바론팀이 말이 바론팀이지, 너 하나잖아.) 한불새도 그렇고, 우리팀만 요꼴이야."

TB:"그러니까 더 협동해야지? 혼자선 안되어도 함께라면 나와 파이버드한테도 뒤쳐지지않고 나란히 설 수 있잖아?^^"

GW:"...가드팀 다 합체하면 너정돈 넘거든?ㅡㅡ 가디언 아니고 슈퍼 가디언이란 말야! (어딜 비벼!)"

TB:"그러니까.^^;; 착하지~ 형아 말 들으면 자다가도 맛있는게 생겨.^^*"

GW:"그 형아가 가드스타야, 너야?ㅡㅡ"

TB:"둘다.^^"

GW:"넌 아저씨잖아.ㅡㅡ+"

TB:"아직 그정돈 아니라니까!;"

GW:"흥."

TB:"가드스타, 가드윙이 사과하겠다는데?"

GW:"내가 언제...!!;; 큼; 그래, 내가 말을 좀 많이 막하고 나가긴했어. 내가 원래 이런거 네녀석들 다 알잖아. 적당히 걸려들을줄 알아야지, 나이를 어디로 X먹어가지고... (벤뎅이 소갈딱지셔.)"

TB:"가드윙!!^^;; 그건 사과가 아니잖아!!;"

GW:"니멋대로 사과한다 한거잖아.ㅡㅡ"

TB:"음...; 확실히, 나하고도 좀 떨어져있는게...^^;;; (나조차도 감당하기 힘들긴해;)"

GW:"∑ㅡㅡ! 진짜?"

TB:"...."

GW:"진짜로....너도? 나마저도...날..."

TB:".... (썬더바론은 지금 가드윙 콩깍지(...) 필터가 적용중입니다. <-) 격납고 거긴 내 땅! 이런게 아니고 어찌보면 박사님 소유니까...; 그러니 내가 어찌할게 아니고 박사님이 안된다라고 하지 않는 이상 가드윙이 있어도 상관없지 않을까아...^^;;;"

GS:"박사님 설득하러 간다!!ㅡㅡ 붙을 사람!"

GF:"나!!ㅡㅡ"

GR:"같은 팀이니까...^^; 나도 같이 가야겠지?;"

GW:"어딜.ㅡㅡ"

GS:"가드윙, 넌 빠져!ㅡㅡ"

GW:"나랑 관련된 문제인데 내가 어떻게 빠져? 나한테 불만이 아~주 많이 쌓였나본데, 터트려버리라고. 다 덤벼. 셋다 한꺼번에 상대해주지.ㅡvㅡ"

GR:"나도?"

GW:"가드레스큐, 어차피 이래나저래나 넌 가드스타편이잖아."

GR:"그렇긴하지만...;"

TB:"가드윙, 모두를 상대하는건 너라도 무리야.^^;;;"

GW:"괜찮아, 널 방패막이로 쓸거거든.ㅡvㅡ+"

TB:"아니, 왜 날...; 난 빼줘...^^;;;"

GS:"역시 가드윙만 편애하잖아!!ㅡㅡ"

TB:"아니야아!!;; (날 가운데 끼워넣지마!!;)"

GS:"가드팀 전원합체!"

TB:"가디언 되지마!!;; 너무 본격적이잖아!!^^;;"

GW:"가드팀 전원? 지금 이 꼬라지 상황에 내가 거기 붙을거 같냐?ㅡㅡ"

G:"구호가 그런거 뿐이야! 이번에 널 제대로 혼내고 더이상 군말없게 만들어주겠어...!!ㅡㅡ"

TB:"가드윙...; 내 뒤에 붙은채 가디언하고 눈싸움 하지마아...; 난 왜...하아;"

불새:"다들 재밌게 노는구나?^^"

TB:"한불새; 지금 너무 과열된거 같아, 좀 말려줘...^^; (이미 내 말이 통할 단계는 넘어서버렸어...; 가드스타가 뿔이 단단히 나서 내 말을 들어줄거 같지도 않고;)"

불새:"원래 싸우면서 친해지는거야.^^"

TB:"아니...이건 친해지고뭐고 그냥 무턱대고 싸우는거라 생각해.^^;"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