勇者シリーズ

[TxG] 15.

용기:"있잖아, 불새형! 가드팀하고 에이스바론하고 같이 고향별로 갔었잖아?"

희망:"맞아요, 다들 어떻게들 지내요? 궁금해요!!"

불새:"하하...난 지구에 있는 쪽으로 자원해서 이쪽으로 다시 넘어왔지만 다들 여전히 우주경비대일을 하고 있어. 가끔 연락하자고 했으니까 너희들하고도 안부인사하게 해줄께."

용기:"앗싸아!!"

희망:"잘들 지내요? 다들 뭐 변한건 없어요?"

불새:"음...예전하고 좀 다른점이 있다면, 에이스바론하고 가드윙하고 이제 같이 살아.^^*"

용기/희망:"...네에?!;"

불새:"원래 에이스바론이 실은 썬더바론 크기거든? 그래서인지 (가드윙 뺀 나머지) 가드팀이 에이스바론이 너무 커서 가드윙이 버거워할꺼라고 말하더라! 하하!!"

미사:"...저기, 불새씨. 그 크다는거, 아무래도 우리가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몸의 크기를 말하는게 아닌거 같아요...;"

불새:"네? 그럼 뭘 말하는거죠? 무언가 제가 모르는 다른 뜻이라도 있나요?"

박사:"....;;;;"

불새:"? 왜 박사님까지 얼굴은 빨개지고 땀을 흘리며 눈을 피하세요?"

박사:"떽! 그,그런걸 애들 앞에서 말할 수 있을리가 없잖아!!///"

불새:"...네에~?"

용기:"뭐가요, 할아버지?"

희망:"말씀해주세요!!"

박사:"시끄러워!! 너희들은 그만 가서 자!"

용기/희망:"우우~"

박사:"그리고 불새야."

불새:"네, 박사님!!"

박사:"...넌 앞으로 지구에서 살테고 몸도 이젠 안드로이드가 아니니...그쪽으로도 알때가 되었다.ㅡㅡ" (두둥)

불새:"...네에?^^*"

힘내라, 한불새. 힘내라, 가드윙. (야;)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