勇者シリーズ

[TxG] 16.

"...더워!!!ㅡㅡ"

"...너무 그러지마, 가드윙."

"젠장, 박사님은 우릴 너무 대놓고 무시하시는거 아냐? 이 지구를 지켜주는게 누군데 그래?! 그럼 아주 그냥 상전 모시듯이 모시진 못해도 에어컨이라도 격납고에 빵빵하게 틀어줘야하는거 아니냐고!! 한불새녀석은 위에서 사람들과 같이 분명 선풍기라도 빵빵하게 쐬고 있을텐데!! 차별해?!!"

"...전기세가 부담스러우시다잖아;"

"젠장...!!;;"

"그리고 우린 어쨌든 이런 몸인데, 왜그렇게 더위를 많이 타는거야?"

"시끄러워! 난 더워! 덥단말야!!"

"아, 그래; 허나 밖보단 그래도 여기가 나으니까 너도 지금 툴툴대면서도 격납고에서 계속 있는거잖아?"

"....." "....."

"팩트로 승부하지마, 에이스바론!!"

"그럼 날조로 해?; (삿대질은 치워줘;) 그래도 여기 나름 쾌적하지 않아? 시설을 유지하기 위해 온도조절도 하고 있으니까. 네가 원하는만큼 시원하게하진 못하더라도 말야. 에어컨까지 바라면 그거야말로 오버같은데. 지금 가드팀은 우리처럼 건물에도 못있고 현장을 뛰어다닐텐데... (걔넨 사람들한테 들킬까봐 티도 못내.)"

"그건 그녀석들일이고, 내 알바 아냐. 지금 내가 확실하게 느끼는건 덥다는거야. 내가 덥다고 하잖아....!! 넌 여기 내 땀들 안보이냐...허억허억...!!"

"뜨거운 숨바람 내면서 들러붙지마.ㄱ-;;;"

"...넌 좀 시원하네."

"...그러면서 들러붙은채 부비적대지마; 아님 잠깐 바다에라도 같이 다녀올까?"

"싫어. 피곤해. 이 더위에 축 쳐져서 지쳐버렸어. 드라이어스고 나발이고 다 귀찮아져버렸단 말야...!! 너무 무더워서 햇빛 쨍쨍한 하늘도 못날고 있는판에 바다는 됐어..."

"흠."

"....." "...."

"...야, 에이스바론."

"응?"

"너 바론들 종류 많잖아. 선풍기 바론 같은건 없냐?ㅡㅡ"

"그런게 있을거 같아;"

"그럼 에어컨 바론!"

"없다니까!!ㅡㅡ;;;;"

"으아아아!!;;"

"진정해; 이열치열이란 말도 있잖아. 그러니까..."

"그만! 날 죽일 셈이야?!"

"덥다고 죽기까지 하진 않아.ㄱ-; 적어도 우린 말야; 아님 아쿠아 바론..."

"바다 들어가기 싫다고 했잖아!!"

"아니아니, 아쿠아 바론만 바다에 들어갔다가 나오게 할까해서. 그럼 몸이 많이 차가워질텐데. 지금 니가 나한테 부비고 있듯이 꼭 끌어안으면 나름 시원할껄? (일종의 사람들의 죽부인같은 개념?)"

"...." "...."

"...걔만 보내지말고 너희 통채로 다녀와."

"응?;"

"시간 지나면 열 다시 오를테고, 그럼 다시 바다 갔다와야하잖아. 걍 다같이 물에 들어갔다오란 말야. 그럼 죽부인이 5개!!"

"...니가 하나에 부벼대는동안 나머지는 열 다 오를..."

"됐고, 걍 갔다오란 말야!!" (퍽퍽-!)

"아파;"

결국 썬더 제트로 합체해서 갔다온 에이스 바론;

"우와...시원하다!"

"아직 물기 다 사라지기도 전에 들러붙지마; ...근데 가드윙?"

"응?^^"

"...아니, 왜 나한테만 매달려있는거야?;;"

"너 다녀왔잖아."

"그렇지. 근데 네가 그렇게 붙어있는동안 나 열 좀 다시 오르지 않았..."

"어, 좋다."

"이럴꺼면 왜 다 다녀오라고 한거야!!^^; (나머지한테도 이렇게 들러붙으라고!!; 익익!!;;)"

"야, 가만히 못있어! 열내면 뜨거워져! 그리고 너 혼자 갔다오면 뻘쭘하잖아!ㅡㅡ"

"...." "...."

"...고작 그거 하나로?"

"그이상 필요하냐? 그리고 더 큰 문제인 탱크인 너 혼자 다녀오는게 빠르겠냐, 썬더 제트가 더 빠르겠냐? 생각이란걸 좀 해."

"그래서 내가 아쿠아 바론을...하아...;"

"넌 별로 더위 안타나봐? 그거 하난 부럽군. 나이를 그만큼 많이 먹으면 나도 좀 덜해질까."

"이건 나이 문제가 아니라고; 그냥 네가 참을 줄을 모르는거야; 나라고 해서 더위를 안타는게 아냐. 그저 곧 지나가겠거니...하고 인내하는거지. 계절이란 돌고도는거니까."

"그래, 넌 그렇게 꾹꾹 눌러담아 많이 참아...난 성인군자가 아니라서 안참을꺼니까, 으응~♡"

"...계속 그렇게 붙어있을거야?;"

"응." (당당!)

"...그래라. 하아; (그냥 나한테 붙어있고 싶었던게 목적이었던거 같은데...)" <- 정답!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