勇者シリーズ

[TxG] 17.

또 싸우면 엉덩이 맴매(...)하기로 하고 잘 끝난 그 일 바로 다음.

"...음? 가드윙. 잠시만 내쪽 좀 봐봐."

"뭐야, 썬더 바론. 합체나 풀어. 올려다볼려니 목 아프...야야! 멋대로 얼굴 잡아 고정시키지마!"

"...너. 입가에 이 피는 뭐야? 이 하나는 또 어디갔어?"

"어디가긴, 걍 여기 쓰레기장 어딘가에서 굴러다니..."

"적한테 맞아서 그런거 아닌거 같은데?"

"당연하지. 가드스타가 때려서 빠진거니까.ㅡvㅡ"

"...."

"...? 뭐야?"

TB:"...가드스타아!!!ㅡ"ㅡ"

GS:(스타 깜딱!;) "썬더 바론, 그 상태에서 소리 지르면 청각센서 나갈거 같잖아. 그나저나, 전투도 끝났는데 가드윙 말대로 합체 안풀..."

TB:"애 얼굴은 왜 때려!!"

GS:"...엉?;"

TB:"물론 얘가 좀 개싸가지(...)이긴 하지만 가드파이어랑 좀 싸울수도 있지, 원래 애들은 싸우면서 크고 친해지는거잖아!!!"

GW:"...누가 애라고?ㅡㅡ"

GS:"썬더 바론, 뭔가 오해가 있는가본데, 난 공평하게 가드파이어도..."

TB:"가드파이어! 네녀석 얼굴도 좀 보자!!"

GF:"...그러세요;" <- 쫄았다;

TB:"...얜 이 멀쩡하잖아!!!"

GS:"난 공평하게 공평한 힘으로 둘다 때렸어!!!;; 단지 가드윙이 가드파이어보다 약해서 이가 나간걸 나보고 어쩌란거야!!;;"

TB:"그럼 네가 힘을 조절해서 연약한(...) 가드윙은 좀더 살살 때렸어야지!! 그러라고 니가 리더로 있는거잖아!!!"

GS:"억지야!!;;;"

GF:"...쟤네, 말려야하지 않을까."

GR:"말린다고 말려질거 같지 않은데;"

GF:"가드윙, 이건 아무래도 네가 썬더 바론을 말려야 끝나지 않을까....어이."

GW:"...."

GF:"가드윙, 이봐."

GW:"...." (두근두근-///)

GF:"...이녀석, 썬더 바론이 무조건적으로 자기편 들어준다고 엄청 기뻐하고 있는데?ㄱ-"

GR:"자기 잘못은 생각안하고...;;; 에휴; 나중에 좀 가라앉으면 둘도 손가락 걸고 앞으로 싸우지 않기로 약속시키기로 하자."

GF:"그래, 어기면 쟤네도 엉덩이 맴매다.ㅡvㅡ+"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