勇者シリーズ

[TxG] 14.

썬더 바론은 가드팀이 다 합체해야 엇비슷할만한 크기니까(슈퍼 가디언이 더 크긴 하다.)...솔직히 그냥 원상태에서 만난다면 한참 올려다봐야하는 조금은 중압감이 드는 상대다. 물론, "흥!" 가드윙은 그딴거 상관없이 먼저 썬더 바론 발부터 찰테지만.ㅋㅋ

몸을 띄운 가드윙이 썬더 바론 바로 얼굴 앞에서 "너, 왜이렇게 쓸데없이 커!!!" 괜히 삿대질하며 성질 버럭내면 '...네가 작은게 아닐까.' 속으로 생각하지만 말하지않는 썬더 바론이겠지.

"너 말야, 감히 날 내려다보지 말란 말야! 두고보자, 슈퍼 가디언으로 합체후 나도 널 마음껏 내려다보며 조롱해주지!!!ㅡvㅡ"

"내려다보고 싶어서 내려다 보는게 아닌데다가 조롱한적 없는데...그리고 고작 그딴일로 가드팀들이 합체해줄거 같지 않지만...뭐, 열심히 해봐."

"뭐야...!!"

제풀에 못이겨 공중에서 방방뛰면 썬더바론이 진정하라고 가드윙 몸을 움켜잡겠지.

"이봐! 이거 놔아!"

이대로 힘 더 주면 부러질거같이 작고 약해빠진 몸을 한 주제에, 주제도 모르고 까분단말야....썬더바론이 살짝 압박을 가하자 "?!" 가드윙은 괴로워서 끙끙대겠지. 뭐, 상대가 적이 아니니까 거기까지하고 말거야.

"콜록; 방금전 뭐였던거야?!"

"힘조절 실패. 그냥 잡는다는게 네가 버둥대는 바람에 힘이 좀 들어갔어. 그런데 네가 이정도도 못견디다니, 그렇게까지 연약한줄은 미처 몰랐는걸."

"! 너,너!!"

가드윙이 눈앞에서 버럭 화내면 "그래그래, 내가 잘못했어." 썬더바론은 머리 쓰담쓰담해주겠지. 그리고 그건, "...썬더 바론!!!!ㅡ"ㅡ" 가드윙의 성질을 더 돋구는거고.ㅋ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