勇者シリーズ

[TxG] 6.

"가드윙."

"응? 뭐야, 에이스바론."

"..."

"...?ㅡ"ㅡ"

"아니...넌 왜 고글을 네 눈색과 다른걸로 쓰는거야?"

"하?"

"너빼고 가드팀은 다 자기눈색하고 맞췄던데?"

"얼씨구. 그럼 에이스바론 넌? 너 지금 눈색이랑 합체한뒤랑 다르잖아. (사실 합체한 모습이 네 본모습에 더 가깝잖아.)"

"음....그건 어른의 사정이...;;;"

"집어치워."

"어쨌든, 난 넘어가고."

"어이어이, 맘대로 넘기지마."

"왜 그런거야?"

"흥, 뭐긴뭐야, 녹색고글보다 파란고글이 더 간지나니까지!!"

"...." "...."

"...그것뿐?"

"그럼 뭐?ㅡ"ㅡ"

"아니...너무나 심플해서; 뭐, 너답긴해."

"흥!!!"

"파란색 눈 좋아해?"

"쓸데없는 소리 할려면 저리 꺼져."

"네 눈색을 이제와서 변경시킬 순 없을테고, 뭐 대신에 내 눈동자라도 실컷 보여줄 순 있는데 말이지..."

"하. 니 눈 보고있을바에야 차라리 가드파이어 눈동자를 파내오고 말지."

"그정도로 싫어?; 난 나대신이라면 가드레스큐 대답이 나올줄 알았는데. 걔도 파란색이잖아; 근데 너랑 상극인 가드파이어야; 거기다 파긴 뭘 파;"

"니 오래된 동태눈깔보단 훨 싱싱하고 낫잖아?"

"...."

"...어이, 이봐. 에이스바론."

"....."

"...그래, 이번엔 내가 말이 좀 심했어. 미안."

"알았으면 됐어." "그래, 노인공경을 했어야 했는데..."

"아, 진짜!;"

"나보다 나이 많은건 맞잖아. (붸에~)"

"더이상은 못참는다! 오늘에야말로 너에게 연장자로서 따끔한 교훈을 줘야겠어!"

"오, 해보자고?ㅡvㅡ (나이든 몸으로 너무 무리하는거 아냐?)"

"전원합체!!"

"야!; 비겁하다!;;; 너만 합체가능한줄 알아!!;;"

"썬더 바론! ...허나 이번일에 가드팀이 너에게 지원해줄리가 없지. 자, 우리 그럼 다시한번 천천히 이야기를 해볼까?" (씨익-)

"....으....;;;; (치사해!!;)"

결국 엉덩이 맴매(...)를 맞았다.

"어린애도 아니고, 이게 뭐야아!!; 아야!;"

"원래 말안듣는 애는 스X킹(...)이 최고야."

"야!!;;"

"잘못했어, 안했어!!"

"크읍!; 내가 이딴 굴욕에 굴복갈 줄 알았으면 크나큰 오산이야!! 네가 원하는 말따위 해주지... (찰싹!) 앙!;;"

"너무해...😭"

"많이 아팠어? 울지마, 뚝!"

"시끄러워! 아파서 우는거 아냐! 서러워서 우는것도 아니라고!! 단지 X팔릴뿐이닷!!ㅠ (내 존심에 금이 갔어!ㅜ)"

"어, 그래...;"

"두고보자!!ㅠ"

"이거 전혀 반성이 없잖아. 다시 시작할까?"

(윙 깜딱!!;)

진짜 너무해... 가드윙은 혼자서 중얼대며 눈가를 훔치다가 썬더 바론이 자신을 계속 지켜보고 있단걸 알자 맘이 급했는지 손가락으로 고글을 내려 얼굴을 가린다.

휴우... 나도 순간 홧김이긴 했지만, 심하긴 했지. (풀 스매싱(...)을 날려버렸으니.)

괜찮냐고 머릴 쓰담쓰담해줬더니 잔뜩 심통난 얼굴로 다릴 퍽! 찬다. 아프다, 이놈아.ㅡㅡ;

"딴녀석은 몰라도, 넌! 너는 그러면 안되지!!"

"아니, 왜 난 안되는데?; (요즘 너한테 제일 시달리는게 난데;)"

"몰라!"

"몰라?;"

"아무튼, 넌 그럼 안돼!!"

"그래그래;"

"흥!!"

토라져 몸을 돌려 앉은걸 그대로 들어올려 품안에 끌어안는다.

"뭐하는거야!!"

"원래 벌주고 난 담엔 달래주는거야."

"나 어린애 아니라고!!"

"그래그래."

"자기야말로 할아버지같이 굴면서!!"

"상한 동태 눈깔이라 미안하다야."

"...네 눈, 싫지않아. 파란색 잘어울린다고 생각해. 녹색눈도. 나와달리."

"...아냐. 네 눈동자도 이뻐."

"흥! 입에 발린 말!"

"아닌데."

"...나 잘거야!"

"그래, 한바탕 울고나면 잠이 오지."

"너 진짜...!! 흥, 됐어."

"어이, 비클모드로 안변해? 이대로 잘꺼야? 아님 내려줄..."

"....."

"....잘자."

오늘도 가드윙 나쁜 성격 고치기엔 실패하는 맘넓은 썬더 바론이었다.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