勇者シリーズ

[TxG] 68.

"에이스바론, 역시 이 문제는 말야...."

"나도 알지만 그게..."

한불새는 정말로 진지하게 상담할 문제가 있으면 격납고로 내려와 에이스바론 위에 편히 앉아서 의논한다. 둘이 마음이 꽤 잘맞기도하고 에이스바론이 최고참으로서 좋은 조언상대기도 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

그런 둘을 아주많이 거친 눈빛과~ 불안한 생각과~ 그걸 지켜보는 나~ 이건 아마도~!

GW:"내가 전쟁같은 질투같은걸 할거같냐?!ㅡ"ㅡ"

AB:"쿳?!; (무거워!;)"

불새:"가드윙?^^"

GW:"난 우주경비대 아냐? 왜 난 없는 존재마냥 무시하고 너희끼리 얘기 나눠?! 아까전부터 저기 있었는데!"

불새:"넌 이런데 관심없잖아.^^ 다 정해진담에 결정된대로 다 때리부수는 쪽(...)을 선호하는거 아니었어?^^"

GW:"...."

불새:"^^?"

GW:"쳇. 웃는 얼굴에 침 못뱉는다는 말이 정말이었잖아.ㅡㅡ (더 짜증나!)"

AB:"왜 나는 더 꾹꾹 밟는데?^^;;;"

GW:"넌 지금 탱크모드라서 웃는지아닌지 모르겠으니까 괜찮아!ㅡvㅡ"

AB:"어이...;"

불새:"에이스바론 웃고있는데? 이 헤드라이트를 봐.^^"

GW:"그거 휘어보이지마. 가득이나 투박해서 못생긴게 더 못생겨보여.ㅡvㅡ"

AB:"저게 진짜...!!;"

불새:"자자, 진정해.^^ 둘이 사이가 좋은건 알겠지만 말야. 난 마저 이야기를..."

AB:"니 제트헬기는 뭐 멋있는줄 알아?!"

GW:"멋지지!ㅡvㅡ+"

AB:"크읍!; (호출뒤에 늦은 이유가 들어갈 기체중에 제일 폼나보이는거 고르고 고른다고 그랬던탓도 있을꺼야...!!;) 탱크도 괜찮아!; 바론팀이 다 합친 제트기모드도 그렇고!"

GW:"머리에 드릴 달고 있는 애를 거느리고 있는 주제에. 핏!"

AB:"드릴 무시하기야?!"

GW:"폼이 안난다는건 확실..."

불새:"저기...^^;"

AB:"차라리 제트헬기로 내려앉아! 본모습으로 다리 쩍벌리고 앉지마!;"

GW:"얼씨구, 내가 어쩌든 네가 뭔상관?ㅡ3ㅡ"

AB:"내 위잖아!"

GW:"전세냈냐?ㅋ"

불새:"...둘다 그만해!!!!"

(격납고 급정적;)

불새:"...둘이 진짜 사이가 좋구나?^^"

AB:"어딜봐서?;"

GW:"뭐야, 에이스바론. 난 씹고 버리는 껌이었냐?ㅡㅡ"

AB:"넌 또 뭐라는거야?^^;"

불새:"아무래도 가드윙, 네가 옆에 있으면 도저히 진도가 안나갈거 같은데. 에이스바론이 전혀 집중을 못하잖아.ㅇㅅㅇ"

GW:"...칫. 그래, 똑똑하신 둘이 지지고 볶고 잘먹고 잘살아라!!ㅡ"ㅡ"

AB:"가드윙!!; ...나갔어; 아마 적당히 주변을 산책하고 돌아오겠지만; (쟨 뭐, 수틀리면 맨날 저러니까.^^;)"

불새:"조금 기분 나빴을 수도 있겠다...나중에 오면 사과할께."

AB:"아니, 녀석은 원래 저러는걸; 휩쓸린 내 잘못이 더 크니까...미안해;"

불새:"...즐거워보인다? (원래 이렇게 말많은 타입이 아니잖아, 에이스바론.^^)"

AB:"응?; 전혀~; 어리디 어린 애가 매달려서 귀찮게 구는데 그럴...쿳?!;;"

GW:"나이 많다고 째는거냐, 에이스바론.ㅡㅡ 넌 나한테 비빌만한게 나이밖에 없지?"

AB:"(나간지 얼마됐다고...;) 제트헬기상태로 찍어눌리기냐...;"

GW:"니가 헬기하라며.ㅡㅡ"

AB:"그래, 내 잘못이다.^^;"

불새:"이야기는 언제쯤...^^;"

GW:"입다물고 가만히 듣기만 하면 될거 아냐. 둘이 나한테만 비밀로 해야할 이야기가 아니라면 말야. 이대로 여기서 얌전히 대기하겠어.ㅡㅡ (둘만 둘 순 없지. <-)"

AB:"내가 무거워서 집중이...^^;;"

GW:"약한 소리 하지마. 쭉 한불새 위에 태우고 있었잖아. 근데 난 왜 안돼?ㅡㅡ"

AB:"너랑 같아?!^^;;;"

GW:"얘도 우주경비대원, 나도 대원. 같네뭐."

AB:"차라리 썬더바론으로 합체하게 해줘...;"

불새:"휴우...아무래도 이야기는 더이상 안될거같아. 오늘은 포기해야겠는걸?^^;"

AB:"그만한댄다. 그러니...;"

GW:"...다 나때문인거처럼 몰아가잖아...!!!!ㅡ"ㅡ"

AB:"으흐흣!!;; (사실이잖아!!;;)"

불새:"허리 조심해, 에이스바론.ㅇㅅㅇ 남아나지 않겠다야.^^"

AB:"걱정만 하지말고 도,도와줘어, 한불새...;"

-

애(...)라 그런가, 질투 쩝니다. 자기꺼(?)에 대한 소유욕이 커용!><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