勇者シリーズ

[TxG] 67.

GS:"에이스바론, 너무 가드윙만 어리광 받아주는거 아냐?ㅇㅅㅇ"

AB:"응?; 응...; 오냐오냐하는 경향이 있긴해.^^; 본인딴엔 틱틱대는데 내눈엔 같잖아(...)보이기도 하고; 어려서 철이 없어서 그런가...; 아직 풋풋해서 귀엽잖아.^^;"

GS:"그녀석한테 최연소 딱지가 붙어있긴하지만 나랑 2살차이밖에 안나."

GR:"난 1살!"

AB:"...그건 인간 나이로 환산했을시고.ㅇㅅㅇ;;"

GS:"어쨌든, 우리쪽 나이계산으로도 그리 차이 안나!"

AB:"이럴때만 '밖에'에다 '안난다'지?^^;; (평소엔 어쨌든 더 많은걸 어필하면서;)"

GR:"우리도 가드윙만큼 봐줘!"

GS:"줘줘!!"

AB:"...왜들 답지않게 이래?^^;; 특히, 가드스타. 넌 가드팀의 리더잖아. 나이문제보단 그게더 걸리지 않아? 리더로서 가드팀을 책임져야하는 위치잖아."

GS:"읏~; 쳇!;;"

GR:"난 리더도 아니고 19살이니까 가드윙이랑 별차이 없지?^^"

AB:"그렇긴한데...음....대놓고 건방떠는 가드윙과 달리 가드레스큐, 넌 뭔가가 위화감이 느껴진단 말이지...; (뭔지 콕 집지는 못하겠지만;)"

GS:"내가 뭔지 알려줄까. 자신이 치료계인걸 이용한 일명 병주고 약주고의 표본이기 때문이야.ㅡㅡ乃" <-

GR:"...뭐라고 했어, 가드스타?+_+"

GS:"히이익!!;;"

GR:"붕대로 좀 쫄려(...)있다보면 오일이 뇌로 몰려 정신이 들려나...?"

GS:"잘못했습니다!!;;"

AB:"가드레스큐가 가드팀의 진짜 실세야?^^;"

GW:"뭐야, 다들 왜이리 뭉쳐있어. 내 뒷담이라도 까나?ㅡㅡ"

AB:"가드윙~!!"

GW:"에이스바론, 징그럽게 왜이래?ㅡ“ㅡ"

AB:"역시 난 이쪽이 편해.^^*"

GW:"앙?ㅡㅡ"

GR:"하긴...에이스바론은 수틀리면 묶어두기(....) 좀 그렇긴 하지...ㅡㅡ"

GS:"읍읍!!;;" <- 결국 묶였다;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