勇者シリーズ

[TxG] 27.

드라이어스 일당과 싸우다 또 무모하게 혼자 앞장서던 가드윙이 제대로 직격타를 받을뻔했다. 다행히 썬더바론이 "위험해!!" 끌어안아 무사했지만 대신 크게 다치고 말았다!

"괜찮아...?"

"너..."

"다행...이다..."

힘이 빠져 그대로 바닥으로 추락하던 모습을 그저 지켜보던 가드윙이, "너 이자식!!!!" 그대로 드라이어스에게 달려들려는걸 그랑버드가 뒤에서 끌어안아 막아세울 수 있었다.

겨우 이성이 돌아온 가드윙은 급히 가드팀과 슈퍼 가디언으로 합체했고, 이번에도 무사히 그들을 물리칠 수 있었다. (물론, 드라이어스는 아주 여유롭게 자리를 떴다. 슈퍼 가디언은, 정확힌 가드윙은 쫓으려 했지만, 다른 가드팀이 반대를 했다. 그래도 억지로 갈려고 하자 합체를 풀어버리는 바람에 혼자서는 아까전일이 반복될 뿐인지라 그제서야 포기를 했다.)

썬더바론은 그랑버드가 옮겨 박사님께 수리를 받게 했다.

"....."

"꼴 좋다."

"가드윙..."

"괜히 니가 니멋대로 나와 드라이어스 사이에 끼어드는 바람에 이렇게 된거잖아. 네가 그꼴이 되는 바람에 드라이어스 추적같은것도 물건너 가버렸고. 가드팀 녀석들이 건방지게 동료를 챙기네마네, 너때문에 썬더바론이 저꼴이 됐는데도 넌 무모하기만 하네마네 해대는데...칫!"

"...미안하다."

"....."

"난 괜찮아. 신경쓸거 없어."

"누가 너같은거 신경써준다고 그래?"

"그럼 이런 재미없는, 우리팀 수리하는거 보고 있지말고 밖에 나가 네가 좋아하는 공중산책이라도 하는게 어때?"

"...너도 내가 거슬려?"

"...."

"그래서 나보고 나가라고, 꺼지라고 지금 돌려 말하는거지? 응? 그런거잖아!!"

"아니야, 가드윙."

"거짓말!!"

"나 정말 괜찮...아...;"

"괜찮긴 뭐가 괜찮아!! 똑바로도 못서있는 주제에!!"

"순간 몸을 못가눠서 그래; 정말 괜찮아. 안그랬음 니가 더 다쳤을거..."

"....."

"...아니, 맘에 담아두지마."

"그냥 너때문에 그런거다, 이 쓸모없는 녀석아!라고 말하라고."

"...가드윙."

"바보같이, 내가 너보다 덩치도 작고 다쳤어도 나하나로 끝일테니 박사님도 수리하기 편했을텐데, 바보 대장 만나서 나머지 녀석들까지 줄줄이 수리받게 만들고...!"

"...."

"나같은건 그냥 두면 되었잖아! 내가 빠져도 가디언으로 합체하면 되는데!!"

"그렇게 자신을 스스로 몰아세우지마!!"

"...."

"널 소중히 여겨, 너자신을 그저 합체용파츠 취급하지 말라고!!"

"...너야말로 내 일로 열내지마. 수리중인데."

"아...그렇지. 미안..."

"...."

"...가드윙?" "우리중 제일 튼튼한 주제에...다치지마, 이 고철탱크야."

"...튼튼한건 한불새가 더...."

"...꼭 눈치없이 분위기 깨야해?ㅡㅡ"

"어, 그런거야?;"

"으이구, 둔탱이. 그러니까 그 나이 되도록 애인이 없지!!"

"아니, 내가 그쪽에 그다지 관심을 안둔거 뿐이지, 인기 좋았다고, 나; ....근데, 왜 이야기가 그쪽으로 빠져?^^;"

"몰라!"

"...이젠 화풀렸어?"

"내가 왜 화를 내? 나때문에 다친건 너니까 니가 나한테 화를 내야지!!"

"난 네가 무사한 모습 봐서 화안나는데?"

"...."

"오히려 네가 제대로 맞아 추락했다면...널 지키지 못한 내자신에게 화가 났을거야. 응, 틀림없어."

"...왜. 어째서...."

"...."

"그렇게까지 하는거야...고작 나같은거 땜에..."

"음...같이 하늘을 나니까...일까. 하하, 가드팀이 같은 자동차라 서로 동질감 느끼고 잘지내듯이 말야."

"...바보냐. 그럼 한불새녀석한텐 왜 이렇게까지 안하는데?"

"걘 나보다도 쎄잖아.^^ 내가 걱정해줄 필요가 없지. 근데 넌..."

"‘눈에 엄청 밟힙니다. 약해빠져서 꼭 챙겨주지 않으면 안될거 같습니다.’ 얼굴이다, 너.ㅡㅡ"

"하하하...;; 그렇게 노골적이었어?"

"응.ㄱ-"

"...미안;"

"흥!! 약한 주제에, 주제도 모르고 날뛰어서 미안하다!!"

"아니, 그렇게까진 생각하지 않았어...조금 까부는건 있긴하지만." (소곤)

"뭐야?!"

"들었어?^^;"

"조금 시간이 걸리겠지만 다 수리되면 같이 하늘이라도 날고오자. 기분전환이라도 하게."

"...너 먼저 위주로 수리한다고 썬더 제트는 좀 걸린다던데."

"아, 그래? 감사하긴한데 좀 아쉬운걸."

"...바보야. 너 하나정돈 내가 태워줄 수 있다고."

"말만이라도 고마워. 근데 제트헬기 위에 탱크는 좀 아니잖아? 하하하!"

"...내가 까짓거 너 하나 못든다고 지금 그렇게 생각하는거지? 넌 썬더제트 상태로 번쩍번쩍 슈퍼 가디언도 드는데!!"

"...그런 생각 안했어; 왜 또 화를 내는거야;"

"내가 너 꼭 내 위에 태우고 만다!! 두고봐!!"

"안그래도 된다니까; 왜 승부욕에 불타는거야;"

"그전에 지금은...똑바로, 제대로 수리받아! 알았어!!"

"알겠어.^^* 신경써줘서 고마워."

"윽...////;"

"...? 가드윙 너 얼굴이 빨개졌어. 어디 아파?"

"보지마!"

"아니, 잘올리고 있던 고글을 왜 내리는데?; 무슨 문제라도...?"

"몰라, 바보야!!;"

"^^?"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