勇者シリーズ

[TxG] 62.

GF:"우리야 사람들과 함께 일을 한다지만, 에이스바론 넌 가드윙하고 그 깜깜한 격납고에서 뭐해?ㅇㅅㅇ"

AB:"그냥 가만히 있는 편이지. 드라이어스 일당이 나타날때까지 대기. 아니면 TV를..."

GW:"그래, 어두컴컴한데서 야한걸(...) 보지."

가드팀/AB:"..." "..."

AB:"....가드윙!!^^;;;"

GW:"뭐.ㅡㅡ"

AB:"너희팀이 오해하잖아!;"

GW:"그래, "단둘이서"란 말을 빠뜨렸군.ㅡㅡ"

AB:"아아악!!^^;;"

GW:"다른 바론들은 한명분으로 치면 안되잖아.ㅡㅡ (니 분신같은거니까.)"

AB:"그게 중요한게 아니잖아!!;;"

GS:"...지금 애를 옆에 끼고...우리가 열심히 일할때 최고참이란 분은 그렇고 그런걸....?+_+"

AB:"아?!; 아냐아냐!; 오해야!!; 주로 뉴스를...!"

GW:"애라니, 너랑 난 2살 차이밖에 안나, 가드스타.ㅡㅡ 그리고 나도 성인이야."

GS:"그 2년동안 난 햇빛 하나라도 더 쬤어. 그리고 그건 어디까지나 인간 나이로 환산이고."

GW:"...에이스바론. 나이 먹은 녀석들은 원래 다 저래? 왜 맨날 뭐 더 먹은걸로 째는거야?ㅡㅡ"

AB:"왜 날보고 이야기해?^^;"

GW:"너도 그러잖아."

AB:"내가 언제!!;;"

GR:"가드윙, 진짜 야한거 봤어?;"

GW:"야한거.ㅡㅡ"

GR:"아니...그냥 수위가 좀 높은 영화라던가..."

GW:"야한거.ㅡㅡ"

GR:"그것도 아니면 드라마...;"

GW:"야한거.ㅡㅡ"

GR:"....에이스바론, 가드스타 보기전에 나 좀 볼까?+_+"

AB:"∑ㅡㅡ; 가드레스큐, 진짜 오해야!;"

GR:"내가 네 머리속을 해부해서 찬찬히 뜯어보면 결론이 나겠지?^"^"

AB:"....;;;;"

GW:"가드스타, 가드레스큐는 나보다 한살밖에 안많잖아.ㅡㅡ 근데 왜 난 애취급이고 쟨 너랑 비슷한 취급해.ㅡ3ㅡ (공평하지 않아!)"

AB:"...가드레스큐는 나도 무서워...;"

GW:"얼씨구?ㅡㅡ"

GF:"너무 에이스바론 잡지마.^^ 우린 다 어른인데 좀 같이 볼 수도..."

GS:"틀려, 가드파이어. 아직 가드윙은 애XX야!"

GR:"애야, 애!"

GF:"아, 그래...; 어린애들이 더하네...^^;"

GW:"그렇게 불만이면 말야, 다같이 보면 되잖아.ㅡㅡ"

가드팀:"...." "...." "...."

GS:"...휴유; 가드윙, 우리가 화가 난건...넌 아직 그런걸 몰라도..."

GW:"뭘 몰라. 다 알거든?ㅡㅡ"

GS:"안해봤잖아.ㅇㅅㅇ"

GW:"...넌 언제 해봤는데?"

GS:"훗- 그런거야, 당연히 성인이 되자마자...!"

GW:"...."

GS:"...아.^^;"

GW:"자기는 그래놓고...!!ㅡ"ㅡ"

GS:"진정해!^^;;"

AB:"나 그럼 너희한테 왜 까인거야?ㅠ;"

GS:"우린 다 뗐지만(...) 왠지 가드윙은 아직 어린단 기분이 강해서...."

AB:"그냥 기분일 뿐이잖아!!;;"

GS:"그래도 20살은 되야지!!"

GR:"아니, 19살!!"

AB:"...순 자기들 나이기준으로...;;;"

GF:"아, 가끔 나도 당황스러울때가 있어.^^;" <- 가드파이어는 23짤.><

GW:"그냥 일끝나고 밤에 찾아와. 다같이 보고 너희가 보면 될지안될지 정하면 되잖아.ㅡㅡ"

GR:"...."

GS:"흠...;"

GF:"난 상관없어.^^"

AB:"...오해할까봐 이실직고하는데, 매일 보진 않았어...; 어쩌다, 아주 가끔이었다구; 그것도 호기심차원에서...;"

GS:"좋아, 그럼 정기모임을 앞으로는 TV가 있는 격납고에서 일마치고 만남을 가지도록 흠흠...; 하지."

GF:"찬성."

GR:"나도."

AB:"...어이. (가드팀 XX들 이럴때만 일사천리지?)"

GR:"한불새도 데려올까?"

GF:"그래도 우리중에 순수성(...)이 남은 애 하난 있어야 하지 않겠어?"

GS:"나중에 때되면 자연스럽게 알게되어있어."

AB:"여긴 이런거 볼라고 있는데가 아니야, 이 양반들아...;"

GS:"자긴 아무것도 안하고 여기 박혀 뒹굴대면서 TV 마음껏 본다고 저런다.ㅡ3ㅡ"

GR:"우리도 TV 맘껏 보고 싶거든!"

GF:"근데 사람들은 차가 TV를 볼거라 생각지 않으니까...그리고 이런걸 여기서 아님 어떻게 봐!ㅡㅡ"

AB:"당당하게 말하지마!!;"

GW:"아, 에이스바론. 됐고, 걍 평소처럼 눈으로 장면 하나하나 훑으며 뚫어져라 보기나해.ㅡㅡ"

AB:"그렇게 안봤어, 가드윙!!^^;; (계속 오해할말 그만해!!;;)"

GS:"...( •᷄⌓•᷅ )"

GR:"...( •᷄⌓•᷅ )"

AB:"왜 그런 눈으로 보는거야, 나머지 가드팀!!;; (야한거 찾아 일부러 온 주제에!!;;)"

GF:"아니...에이스바론, 이건 나도 쉴드를 못쳐주겠다. 고향별 돌아가면 소개팅 시켜줘? (그렇게 굶주렸어(...)?)"

AB:"가드파이어 너까지...!!;;"

GR:"가드윙, 에이스바론하고 앞으론 거리를 두는게..."

GS:"그래, 지금이야 우리가 같이있지만, 계속 이렇게 있어줄 순 없잖아. 둘이서만 같이 보다 뭔 봉변을 당할줄 알고. 원래 아닌척해도 다들 짐승이야.ㅡㅡ"

AB:"내가 아무리 아쉬워도 애는 안건들여!!;;"

GW:"...정말?"

AB:"왜 넌 실망한 얼굴인데?!^^;"

GW:"어린 타입이 그렇게나 싫어...? 나한테서 매력이 느껴지지 않아...?"

AB:"그만해!; (오해해버린다!!;)"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