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xG] 26.
"얼굴 맞겠다싶으면 고글 올려야해."
"뜬금없이 뭔소리야, 에이스바론. 고놈의 고글 좀 벗고 살지그래란 말 좀 그만할 수 없냐.ㅡ3ㅡ"
"아니아니...뭐, 그것도 전혀 없다곤 못말하겠는데; 암튼, 잘못하면 고글이 깨져 얼굴에 파편이라도 박히면 큰일이잖아. 아니, 그러다 눈에 박히면 그거야말로 끝장이지. 수리하면 낫기야하겠지만, 분명 그렇게 될때에는 싸우는 중일텐데 앞이 제대로 안보이니 더 크게 당할 수 있잖아."
"그런 쓸데없는 걱정 하지 않아도 알아서 잘피하고 다녀. 매일 쳐맞는 너와달리.ㅡvㅡ"
"...뭐, 제대로 전투 들어가면 넌 가드팀으로서 슈퍼 가디언으로 합체할테니...최소 고글 끼고 쳐맞는 일은 없겠다. 대신 슈퍼 가디언으로서 쳐맞겠지. 응응." <-
"야야!; 그런 뜻이 아냐!!; 다른 가드팀이나 땅에 붙어 사니까 쳐맞고 지내겠지만(그래서 걔넨 헬멧 벗었다꼈다 하잖아?ㅡvㅡ) 난 하늘을 나니 맞을 일 자체가 별로 없단거였거든!!"
"파이버드랑 나도 나는데 매일 쳐맞는데?ㅡㅡ"
"...음....;"
"아무튼, 조심해서 나쁠건 없잖아?"
"...걱정해주는거야?"
"당연하지."
"...칫. 가드스타한테 얼굴 쳐맞을때나 그렇게 신경써주지 그랬냐.ㅡ3ㅡ"
"가드스타는 어딜 때려야 효과적으로 고글을 안망가뜨리고 잘팰 수 있는지(...) 잘알거든.^^"
"...둘다 미워.ㄱ"-"
"대신 다끝내고 내가 박사님표 소독약 발라줬잖아.^^*"
"흥!;"
"혼자 나대지말고 사고치지말고, 동료들하고 잘지내고...전투시엔 왠만해선 내 옆에 붙어있어."
"왜요, 보모씨. 대신 맞아주기라도 할꺼야?ㅡvㅡ"
"그래."
"..."
"그래도 내가 너보단 방어력이 나을테니."
"...바보냐. 그거랑 아픈건 별개잖아."
"그래도 엄살 많은 너보단 낫지."
"뭐야!"
"하하하!"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