勇者シリーズ

[TxG] 75.

슈퍼 가디언으로 합체 했다!!

GF:"근데, 드라이어스 일당 콧배기도 안보이는데 우리 왜 합체한거야?ㅡㅡ;"

GS:"가드윙이 긴급이라고 소집해서, 얘가 웬일로?!; 해서 따지지도 않고 급히 다 모였잖아;"

GR:"그리고 녀석이 합체해야한다 이유도 안알려주고 소리치는 바람에 어어하다 휩쓸려버렸지...;"

GS:"가드윙, 네가 슈퍼 가디언 주인격이니까 이제 네 뜻 위주로 움직일거긴한데, 도대체 왜 합체한건데?;"

GW:"에이스바론 콧대를 눌려주지 위해서지!!ㅡㅡ" <-

가드팀:"...뭐?;"

GW:"그자식...! 나보다 잘난건 나이 더 많은 아저씨(...)란것과 키뿐이면서 그거 가지고 계속 시비 털잖아...!!!"

GF:"니가 먼저 걸었다에 한표;"

GS:"고작...그거때문에 사람들 사이에 섞여 활동중인 우릴 급히 불러들였다고...?^"^"

GW:"에이스바론 본모습은 썬더바론이잖아! 이 상태면 썬더바론으로 합체해도 이길 수 있어! 에헴!ㅡvㅡ"

GR:"누가 애 아니랄까봐 유치하게 놀아...;"

GW:"누가 애야!ㅡ"ㅡ"

GS:"가드팀, 합체분리.ㅡㅡ"

GF:"예아."

GR:"오."

GW:"∑ㅡㅡ! 잠깐 기다려!!; 분리는 먼저 에이스바론 한방 먹인뒤에...!!;;"

GF:"안해!ㅡㅡ 우린 너처럼 한가하지가 않단말야."

GS:"우릴 너희 부부싸움(...)에 끼워넣지마.ㅡ"ㅡ"

GR:"미안, 가봐야해.^^;"

GW:"기다려, 이 바보들아!!;;"

AB:"...왜이렇게 시무룩해해?^^;"

GW:"몰라, 젠장! 가드팀따위 때리치워버릴까보다...!!ㅡ"ㅡ"

"...또 형아들 귀찮게해놓고 너 혼자 심통난거지?^^;;"

"형아는 무슨!! 같은 우주경비대인데 나이가 뭔 상관?!!"

"흠; 그래도 너와 내가 그냥 맞먹긴 좀...^^;"

"제길...!!;; 이래서 네녀석한테 제대로 한방 먹이고 싶었는데!!;;"

"슈퍼가디언으로 합체해서 썬더바론 상태인 날 내려다보며 '꿇어라, 이게 너와 나의 눈높이다.ㅡvㅡ' (...) 라도 할려고?^^;"

"...."

"...정콕이 찔렸나봐?^^;"

"쳇!!;;"

"(유치해.^^;) 근데말야, 그렇게하면 네가 나한테 한방 먹이는게 아니라 가드팀 전부가 나랑 부딪치는거잖아."

"내가 가드팀이잖아! 가드팀이 이기면 내가 이기는거지!ㅡㅡ 물론! 내가 이기면 그건 내가 잘해서이고.ㅡvㅡ (어딜 비벼.)" <-

"그런 사고방식을 가졌으니까 다들 안도와주는거야!^^;"

"말도 못하고 시키는대로만 하는 똘마니들 데리고 다니는 주제에. 흥! 나도 차라리 그런 녀석들하고 팀이었음 좋았을텐데...!!"

"그럼 분명 지금의 가드팀보다 더한 X판(...)이었을꺼야...^^; (가드스타가 그나마 이렇게 붙들고 있으니 요정도지;)"

"뭐야?!ㅡㅡ"

"뭐가 그렇게 불만인데, 응? 내가 고칠께.^^"

"...."

"말해봐~"

"...니가 날 내려다보면서,"

"그건 키 차이니까 어쩔 수 없고. 그리고?"

"...맘대로 애 다루는거마냥 머리 쓰다듬잖아!!;;"

"ㅇㅅㅇ...ㅇㅅㅇ; 그게 기분 나빴어?^^;"

"당연하지!! 슈퍼 가디언이 되어서 네녀석 머리 아주그냥 빡빡 문질려줄 참이었다, 왜!!"

"아니...; 난 네가 귀여워서 그런건데; 머리도 딱 쓰다듬기 좋으니까 말야."

"그런게 좋으면 민둥이마(...)인 가드스타나 쓰다듬어!!"

"걘 했다간 총 맞아.^^;"

"난 괜찮냐!!;;"

"알았어. 안할께~ 됐지?^^"

"그러면서 쓰다듬고 있잖아...!!;;;"

"아. 버릇이야.^^; 미안;"

"이자식이...!!;;"

"아님, 너도 내 머리 쓰다듬을래? 지금까지 쌓인게 많은거 같은데.^^"

"앞의 장식 땜에 불편해.ㅡㅡ"

"그러니까. 그에반해 네 머리는 얼마나 쓰다듬기 좋아~"

"하지마!!;;"

"기분 상했다니 미안해. 진작 말하지...ㅇ3ㅇ"

"말했어! 몇번이고 싫다고 했어!!;;"

"...그냥 앙탈(...)인줄 알았지.^^;"

"니놈 사고야말로 어떻게 된거 아냐...?ㅡ"ㅡ;"

"어쨌든 안할께. 약속이야.^^"

"...흥."

"...대신에, 오늘까지만 쓰다듬을께!^^;;;" <-

"야이...!!;;;"

"조그마한게 씩씩대는 모습이 귀엽다니까!>ㅁ<"

"니가 큰거야, 니가!!///;;"

GS:"어찌어찌 잘되었나보네?ㅡㅡ"

GF:"그렇게 둘이서 해결가능하구만, 왜 우릴...ㅡㅡ"

GR:"계속 그런 사소한 일에 부르면 네가 거짓말쟁이 늑대소년이 되어버려, 가드윙.^^;"

GW:"...정말 진지하게 고민이 있어."

GS:"...갑자기 왜이리 심각한 표정으로...;"

GF:"뭐,뭔데?;"

GR:"우리가 도울 수 있는 일이야?^^;;"

GW:"...썬더바론이 그녀석 본모습인데 XX(...)를 하기엔 이 상태론 무리야. (크기 차이가 너무 나.)"

가드팀:"...." "...." "....;"

GW:"...그러니 슈퍼 가디언으로...."

(셋이서 가드윙 빡-!!)

GW:"아프잖아!!!;;"

GS:"제정신이야!?!;;"

GF:"우릴 너희 사이에 끼워넣지 말라니까!!!;;"

GR:"싫어싫어절대싫어!!^^;;"

GW:"쳇!!ㅡㅡ;;;"

GR:"뭐, 꼭 넣지 않아도 말야, 서로 기분 좋을 수 있어.^^;;"

GS:"방법이 전혀 없는건 아냐;"

GF:"그래, 무리해서 억지로 할려다간 다쳐; 뭐든지 건전하게...; 아, 그래도 콘X(...)은 필수야.ㅡㅡ+"

GW:"왜 갑자기 성교육타임(...)이야?;;"

GR:"네가 걱정되니까 그렇지!!;;"

GF:"애새끼를 물가에 내놓은 기분이야!!;;"

GS:"왠지 평소엔 네가 틱틱대며 주도하는거 같지만 분명 침대에선 네가 홀라당 먹힐게 뻔해보이니까!!;; (에이스바론의 연륜(...)을 무시하면 안돼!)"

GW:"뭔 소리야!!;;"

GS:"이부분에선 제대로 도울 수 있겠어!"

GR:"응응! 맞아맞아!"

GF:"우리가 남이야? 팀이잖아! 확실하게 가르쳐줄테니까...!!"

GW:"이 새끼들 왜이리 신났어?;; (괜히 말꺼냈나...;)"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