勇者シリーズ

[TxG] 71.

가드팀은 정기적으로 저녁에 다들 모여서 그날 있었던 이야기를 나눈다.

GS:"...가드윙.ㅡㅡ"

GW:"뭐?ㅡㅡ"

GS:"내려와-!;"

GW:"뭐.ㅡㅡ 여기 있어도 다 들리거든?"

GS:"그렇게 이 늦은 시간에 하늘에 제트헬기가 한자리에 둥둥 떠있으면 주목받기 쉽잖아!!;;"

GW:"말하는 자동차는 안그런가?ㅡㅡ"

GS:"당연히 우리도 신기하겠지!; 그래서 다들 퇴근하고 사람없을때 모이는거잖아!!;"

GR:"우리중에 유일하게 하늘을 날 수 있지만 그렇다고 네가 하늘에만 쭈욱 있는건 아니잖아.^^; 가드스타 말대로 그만 내려오지?;"

GW:"흥. 난 나는게 좋아. 그러니 나한테 이래라저래라 하지마.ㅡㅡ 내가 너희보고 땅바닥 기어다닌다고 뭐라 안하잖아."

GF:"뭐야...!!"

GR:"진정해, 가드파이어;"

GW:"난 이렇게 날고 싶은대로 날테니 달리고 싶은 놈은 달리고 퍼질놈은 퍼지고 구를 놈은 굴러. 어차피 모여서 별 얘기도 안하면서 오버하기는...ㅡㅡ 바론팀 좀 본받아라. 거긴 격납고 하루종일 짱 쳐박혀가지고 그냥 내버려두면 몇날며칠이고 입벙긋 안해. 아, 가끔 조개 땡기는 날엔 튀어나가서 갯벌 거덜내지만(...), 캔거 다 풀어주니까뭐.ㅡㅡ 나까지 말안하면 거긴 정말로 쥐죽은듯이 고요하다고."

GF:"말이 바론팀이지, 그냥 썬더바론 하나인거잖아!!;"

GW:"어쨌든.ㅡㅡ"

GR:"음...; 아무래도 우리끼린 계속 평행선일거 같은데...^^;"

GS:"어쩔 수 없군. 특단의 조치를 취하는 수밖에.ㅡㅡ" 

그리고 다음 모임.

TB:"...저기, 가드팀 모임이잖아?^^; 근데 왜 내가...;"

GS:"어쩔 수 없잖아?ㅡㅡ 나는 저녀석을 하늘까지 쫓아 잡아와 붙들고 있을만한게 썬더바론 너밖에 없잖아."

TB:"그렇긴한데...;"

GW:"이거놔!!ㅡ“ㅡ"

TB:"미안, 부탁받아서.^^;; 근데 내가 이렇게 합류하면 눈에 너무 띄잖아.ㅇㅅㅇ;; (그 문제로 가드윙과 다퉜다 들었는데; 합체를 안하자니 그럼 나도 날지를 못하니...;)"

GS:"괜찮아. 그래서 자릴 사람들 없는 곳으로 아예 옮겼잖아.ㅡㅡ"

TB:"그럼 처음부터 그러면 된거 아니었어?^^;;;"

GR:"결국 자존심 싸움이었던거지.^^;"

GF:"맞아, 가드윙 잘되는 꼴 못본다아!!!ㅡㅡ"

TB:"하하...; 아예 우주경비대 모임을 갖지 그래?^^; 한불새만 합류하면 딱이네;"

GF:"이건 가드팀 모임이야! 가드팀끼리 모여서 의견을 나누는 시간이란 말야!"

GR:"거기다 한불새는 박사님 가족하고 보내는걸 더 좋아할테니까...^^;"

TB:"나는?^^;"

GS:"하나는 곁다리(...)라 칭할만 하지만 둘은 좀 그렇잖아?ㅡㅡ"

TB:"곁다리...; 아니뭐...어차피 난 격납고에만 있어서 그다지 하는거 없고 하루하루는 별다를게 없지. 그에비해 너희들은 이 행성에서 활발히 활동하느라 다양한 경험과 이야기가 있을테니 듣는거 싫진 않아.^^"

GF:"그럼 뭐가 불만이야?ㅡㅡ"

TB:"불만 없었어; 그냥 내가 여기 끼여있어도 되는건가 싶었을 뿐야;"

GW:"...ㅡ3ㅡ"

GR:"가드윙이 드디어 발버둥을 멈추고 썬더바론 품안에 가만히 안겨있네."

GF:"자세 너무 편한거 아니야?ㅡㅡ;"

GW:"시끄러. 어차피 놔줄 생각없나본데 마음껏 풀어져주지....!!ㅡㅡ"

TB:"안날꺼야?^^"

GW:"안날아안날아.ㅡㅡ 더러워서라도 안날아! (자동차 XX들하고 지내면 이렇게 피곤하다니까!)"

TB:"그럼 합체 좀 풀어도 될까? 역시, 아무리 사람이 없다지만 내가 신경이 쓰여서...^^;"

GW:"...+_+"

TB:"눈 빛냈어, 가드윙;"

GW:"고글 끼고 있는데 어떻게 보여, 짜샤! 착각이야!"

TB:"...역시, 그냥 이대로 있어야겠다.^^;"

GW:"왜 말 바꿔!!; 야, 썬더바론!!; (죽을래?!ㅡ"ㅡ)"

TB:"그래도그렇지, 너희팀 막둥이를 나한테 아예 맡기는건 좀....^^; (곤란해~)"

GS:"우주경비대 통틀어서도 걔가 제일 막내잖아."

GR:"그리고 썬더바론 넌 제일 연장자고."

GF:"책임을 져.^^"

TB:"내가 제일 나이많은거와 막둥이를 챙겨야하는거와 무슨 연관관계야?ㅡㅡ;;;"

GS:"형이잖아.ㅡㅡ"

TB:"너흰 형 아냐?^^;"

GW:"다들 그렇게 떠넘길거면 그냥 날 좀 내버려둬!!ㅡ"ㅡ"

TB:"...삐졌어?ㅇㅅㅇ"

GW:"누가!!"

TB:"미안해. 널 무슨 물건 취급하듯해서."

GW:"...."

TB:"역시, 내가 그냥 쭉 맡아야겠어!^^ (그게 속편하긴해!)"

GW:"더 끌어안지마, 이 바보야!!///;;"

GF:"...묘하게 가드윙 특유의 날 선 느낌이 썬더바론한테는 확 줄어드는거 같은데.ㅡㅡ;"

GS:"내가 그래서 일부러 더 부탁까지 해가며 부른것도 있지.ㅡㅡ"

GR:"앞으론 가드윙 문제로 스트레스 받을 일이 많이 줄거같아.^^" 

박사님네 격납고에 같이 지내니까 모임을 파하고 돌아갈때도 같이 가는 가드윙와 썬더제트.

GW:"어차피 인간들 앞에선 입도 뻥긋 못하니까 다들 모여서 숨통도 틔일겸 수다떨고 싶어서 만나는거 뿐이잖아...그럼 지네들끼리 만나면 되지...ㅡ"ㅡ 왜 너까지 끌어들여가며 날 지네 모임에 끼워넣어?!"

TB:"가드팀 모임이잖아.^^ 가드팀은 셋이 아니라 너까지 포함해 넷이잖아. 너만 빠트리면 쓰나! 널 생각하는 형들 마음을 조금은 헤아려줘.^^"

"이제 너도 포함됐으니 가드팀 모임이란 말이 무색해졌지! 흥!"

"난 네 구속장치(...)겸 곁다리.^^* (그러니 신경쓰지마~)"

"스스로를 그런식으로 취급하면 좋아?ㅡㅡ;"

"원래 난 말하는 쪽보다 듣는 쪽을 좋아하기도 하고. 그래서 모임 내내 조용히 있었잖아? (너희 모임이라 더 그런것도 있었지만.)"

"...."

"넌 평소 할말 많아 매일 내 옆에서 떠드면서 왜 거기선 입 꾹 다물고 있어? 담엔 삐진거 풀고 너도 같이 수다 떨어.^^"

"됐어. 쟤네가 하늘을 날면서 보이는 아름다움에 대해 뭘 알겠어. 흥!"

"관심사가 전혀 틀리니까 대화 나누기 좀 껄끄럽긴 하겠다..ㅇㅅㅇ 근데, 나랑도 그건 마찬가지 아냐? (내 관심사는 조개(...)인데?)"

"..."

"...듣는 입장 보단 말하는 입장이 좋고, 반응은 안해줘도 어쨌든 들어주는걸 좋아하는구나?^^ 근데 저긴 서로 말하기 바쁘니 네 성에 안차는거고. 맞지? 그래서 더 틱틱대는거야, 그렇지?"

"아씨, 이래서 언제 가겠냐. (인간 없는데서 모인다고 엄청 멀리도 갔네!) 속도나 더 내, 썬더바론!!"

"정콕이 찔려서 부끄러워하는거야?^^"

"누가!!"

다음 모임.

GS:"...."

TB:"여기 올때 말야..."

GS:"...거기둘, 집중 좀 하지?ㅡㅡ"

GW:"뭐.ㅡㅡ 수다 떨고싶은대로 떨어. 어쨌든 니녀석들이 원하는대로 안날고 앉아 있잖아. (참석 잘하고 있구만.)"

GR:"왜 당당히 썬더바론 다리위야? 거기가 네 전용좌석이야?^^;"

GW:"아님 내가 확 날아가버릴수도 있으니 붙들고 있어야하니까 그러지! (그럴려고 얘가 여기 있는거잖아!!)"

GR:"왜 네가 대답을 해?^^;;;"

GF:"왜 한 모임인데 두 모임을 가지는거 같은거야...!^"^ 썬더바론, 얠 조용히 시켜야지, 그냥 너한테 떠드는대로 내버려두면 어떻게해!"

TB:"난 가드윙을 날지 못하게 하도록만 부탁받았는걸.^^"

GF:"일부러 이러는거지?^"^"

TB:"뭘?^^"

GF:"으아아아!!;;"

GR:"진정해, 가드파이어.^^;"

GS:"이러면 썬더바론 너랑 같이 할 이유가 없잖아!!;"

GW:"그렇다고 이제와서 쓸모없단식으로 떼내면 나도 같이 빠질꺼야.ㅡ"ㅡ 정말로 아예 저멀리 날아가버릴꺼라고...!"

GR:"...뭐야, 둘이 일심동체야?ㅇㅅㅇ;; 둘이서 하나?;; 1+1??;"

GW:"그런거 아니야!!///;;"

GR:"안부르니만 못하게 된거 같은데, 가드스타.^^;"

GS:"어휴...머리야...ㅡ"ㅡ;;"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