勇者シリーズ

[G] 5.

제:"레온."

레:"무슨일인가."

제:"할 이야기가...있는데."

레:"내 허락하노니, 심려치말고 말하거라."

제:"....그 말투 좀 어떻게 해주면 안돼?^^;"

레:"흠?"

제:"아니...그러니까, 마치 네가 우리를 아랫사람 대하는거 같단 말야;"

드:"그래, 주인들한테도 그렇게 말하잖아."

파:"누가 주인인지 모르겠다니까."

레:"무리니라."

실버 나이츠:"응?;"

레:"나는 장군의 마음을 지닌 용자. 이 고귀하고 고풍스런 품성이 녹아나는 말투를 어찌 하찮은것들의 청에 따라 똑같이 맞추겠느냐."

파:"...그러니까, 마치 우리가 천한 말투 쓰는거 같잖아;"

레:"흥, 잘알고 있지 않느냐."

스:"아니, 뭐야!;"

레:"흔해빠진 병사급의 그대들과 나는 천지차이니라."

실버 나이츠:"으으으!!;;"

제:"말이 좀 심한데, 레온. 막말로 네가 무슨 우릴 내려다볼 어드벤저급의 크기라면 몰라도말야."

어:"...아니, 갑자기 잘있던 난 왜...^^; (물론, 나도 지금 레온 대답이 썩 마음에 안들긴하지만은...;)"

레:"장군이라면 크기에 상관없이 우러려보게 만드는 기품이 묻어나느니라. 크기만 무식하게 크다고 다 좋은건 아닌거슬."

캡:"난 큰게 좋아!!>< 그리고 나만큼 쎄고!!!>ㅁ< (아앙♡)"

어:"...캡티인!!;; 깨물지마, 씹지마아!!;; 아...아앙...; 하지말라고오!!ㅡ"ㅡ" [갤럭티카 버스터어!!]

캡:"끼양!><;"

레:"...저보거라. 저렇게 민폐지않는가. (아주 그냥 쌍으로 잘노느니라.)"

실버 나이츠:"음...;"

킹:"자자, 그만. 거기까지해; 말투만 그런거지, 레온도 우릴 소중한 동료로 생각할거야.^^;"

제:"아니 킹스톤, 아무리봐도 전혀 아냐;"

스:"응응;"

킹:"...그렇다는데; 바꾸는게 쉽지 않다는건 알겠지만 조금만 자제를 해주지 않겠나?^^;"

레:"흠...킹스톤, 그대가 내 청을 들어준다면 내 생각을 해보겠노라."

킹:"무슨...응?;"

레:"내 수청(...)을 들...!!!" (퍽-!!)

소:"닥치시오, 냥냥장군!!!"

레:"이런 새대가리 닌자놈!! 니 놈이 제일 천하도다!!"

소:"난 그저 아웃사이더인거요!! 그리고 고귀한척하는 인성쓰레기(...)보단 훨 낫지 뭘그러오!"

레:"뭐시?!"

소:"해보겠소!!"

킹:"으아아아!!;; 둘다 그만 진정해!!^^;;"

....그렇게하여.

킹:"...레온이 하고픈 말은 내가 들어서 대신 전달하기로 했어. 어때?^^;;"

실버 나이츠:"이건 또 뭔...;"

레:"당연한거니라. 장군은 원래 아랫것들에게 부하를 시켜서 원하는바를 전하는 법이지."

킹:"내가 부하?^^; (카이저도 아닌데...;)"

제:"킹스톤, 어떻게 구제해볼 생각말고 그냥 포기해...;"

스:"포기하면 편해...;"

소:"그렇소, 킹스톤. 저딴 냥냥장군따윈 무시해버리고 나와함께 저 하늘을...!!"

킹:"아앙~!^^;;;"

레:"닥쳐라! 이 검사는 나와함께이니라! 주군을 곁에서 사력을 다해 지키는것이 검사의 제일큰 명예 아니겠는가!"

드:"주인은 아이들인데...;"

파:"킹스톤이랑 합체하는 애들은 다 왜저래?ㅡㅡ;"

어:"킹스톤의 마성(...)에 홀리는건가."

제:"킹스톤이 고생이 많아...^^;"

소:"이 냥냥 장군이!!"

레:"이노옴!!"

킹:"...다들...그만해!! 울트라 고올드!!"

[크아아앙!!]

소/레:"헉;"

[...쿠왕!+□+]

소/레:"히이익!!^^;"

제:"...열나게 밟고 있는데;"

드:"음...지금까지 쌓인걸 푸는듯한 기분이...;"

파:"역시 킹스톤의 알파(...) 중 최고1순위야.^^;"

킹:"...그러니까, 앞으론 다들 싸우지말고 사이좋게~^^"

소:"킹스톤...;"

레:"허나..."

(킹스톤 뒤에 서있는 울트라 골드가 둘을 열나게 째림!!ㅡㅡ+)

소:"큽!; ...알겠소;"

레:"어쩔 수 없지...;"

킹:"다들 화해해서 기뻐! 우린 다같이 합체하는 사이잖아! 언제까지고 이렇게 함께, 사이좋게 지내자!!*^^*"

소:"...킹스톤."

레:"검사여..."

[크릉...]

소/레:"히익!!^^;"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