勇者シリーズ

[G] 6.

킹:"큭!!;;"

레:"킹스톤!! 괜찮은가?"

킹:"이런...걱정을 끼치고 말았군. 미안하네, 레온...;"

레:"심려치말라, 검사여. 그대는 내가 지키겠노니..."

제:"반대야 하는거 아냐?^^;"

파:"그래, 장군님이 되려 검사한테 지킴 받아야하는거 아니냐구~?^^"

레:"흠! 모두의 위를 군림하는 장군으로서 어찌 부하에게 보호만 받겠는가! 앞장서서 나가 싸우고 모두를 지키고 끌어안는다! 타의 모범이 되어 스스로 우러려보게 만드는것이 올바른 장군의 자세이니!!"

드:"킹스톤을 여전히 부하로 보는구만;"

킹:"아앙...^^;"

레:"킹스톤, 그대는 내가 이 장군으로서의 명예와 이 나의 목숨을 걸고 지켜주겠노라! 이건 내 스스로에게 하는 맹세이니라!!"

킹:"...레온..."

레:"킹스톤...! (퍽!) 컥!;"

킹:"레온?!;"

호:"지금 이 심각한 상황에 X폼이나 잡아야하겠소?ㅡㅡ 냥냥장군 아니랄까봐."

킹:"스카이호크!!^^"

호:"자, 킹스톤! 나와 함께 스카이골드런으로 합체하는거요!"

킹:"오!"

레:"....저 망할 새대가리 닌자놈이!!;; (이번에야말로 분위기 좋았는데!!;)"

호:"그짝은 카이저인가 뭔가하는 냥냥이랑 합체했다가 나중에 그레이트로 합체할때나 붙으시오.ㅡㅡ"

레:"닥치거라! 이 건방진 놈!ㅡ"ㅡ;"

제:"저기도 참 재밌어~"

드:"응, 어드벤저랑 캡틴 샤크만큼이나.^^"

스:"그쪽은 캡틴샤크가 갤럭티카 버스터 맞고 날아가는 재미(...)가 있잖아? 요쪽은 스카이호크랑 레온의 킹스톤을 둘러싼 캣파이트(...) 보는 재미가 있지~"

파:"마지막 마무리는 언제나 울트라골드가!ㅋ"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