勇者シリーズ

[CxA] 93.

어드벤저는 갤럭티카 버스터를 발사하기위해선 닫고있는 가슴뚜껑을 직접 힘줘서 열어 개방해야한다.

"...왜이리 불편한 시스템을?ㅇ3ㅇ"

"그리 불편하게 느껴본적 없는데.ㅡㅡ"

"아니...내 스파이럴 런처는 그냥 쏴대면 끝이거든. 자네 슴가포가,"

"갤러티카 버스터야!; (슴가포가 뭐야!;)"

"자네 슴가에서 나오니 슴가포지!!^^ 다르게 말하면 슴가비임!!^^*"

"...그냥 슴가포해;"

"와하하하! 아무튼말야, 자네에게 가장 쎈 기술인건 알겠는데 왜이렇게 귀찮은 과정을 거쳐야하는거야? 그래놓곤 정작 나랑 합체해서 쏘는 하이퍼땐 자동으로 열리잖아?^^"

"...;;;"

"실은 자동으로 열리는데 그새를 못참고 억지로 비집고 여는건 아닐테지?^^;"

"아니야아!!;"

"계속 그렇게 억지로 열면 자네 슴가 상해~! 자네 슴가는 소중한데...♡"

"이때다 싶어서 부비지말게, 상어...; (잠깐의 방심도 허락할수가 없다니까;)"

"아니면, 힘줘서 열지말고 버튼 눌림식도 괜찮았을텐데.ㅇ3ㅇ 박력이 떨어진다면 자네가, [파이널을 승인한다!!] [알겠습니다!! 개시!!] 하면서 가운데 유리로 막힌 버튼을 힘줘서 주먹으로 깨부수며 눌리면 덜컹!하고...!!^^"

"그건 후속작!!;; 다음도 아니고 다다음!!!;; 자기복제를 왜하나!!;;"

"와하하하!! 그런가?^^"

"휴우...;"

"어쨌든, 손 안아파?^^ 호해줘?"

"내가 자네보다 훨 힘이 딸리는건 사실이지만 내 가슴뚜껑 하나 못열정도로 약한건 아니야...ㅡㅡ"

"버튼식이었다면 나도 가끔씩 눌려봤을텐데!!^^"

"그리고 열린김에 갤럭티카 쳐맞고(...) 날아가겠지.ㅡㅡ"

"어우야~!!><;; 뭐, 꼭 버튼식이 아니더라도 나도 이거 열어보...!!^^"

"하지마, 상어!!;;"

(뽀각!!)

"...." "...."

"...생각보다 상태가 심각했네?ㅡㅡ;;"

"자네가 힘줘서 부러뜨려놓곤 뭔 소리야!!^"^;;"

"아냐아냐!!; 자네가 험하게 막다뤄서 간당간당한 상태인데, 내가 하필 딱...!!! ...자네가 워낙 힘줘서 열길래 힘조절 실패했습니다...;; 죄송합니다아...;; (자네와 나의 힘차이를 잠시 깜박했어.^^;)"

"힘 좋아서 좋으시겠수다!!!ㅡ"ㅡ" (갤럭티카 버스터!)

"끼양!!><; 미안해, 어드벤저!!;; 잠깐 날아갔다가 돌아와서 붙여줄께!!;;"

"아, 내 뚜껑!!; 상어!!!;; (끝까지 문제야!!;;)"

"휴우...다 붙였다!!^^"

"...아예 안열리게 붙이면 어떻게해!!^"^;;"

"자네 슴가포 좋지만...너무나도 좋지만...; 가끔 감당안될때가 있어...; 괜찮아, 몰려오는 적은 내가 다 처리할테니까!! 와하하하!! 쓸일따위 없게 만들어 주겠어!! 이걸로 자네와 나 사이를 방해하는 사랑스럽지만 말괄량이인 아이는 임시긴 하지만(분명 자네가 어떻게든 고칠테니) 봉인했어...♡"

"얼씨구?ㅡㅡ;"

"그리고 열기(...)를 빼낼 구멍(...)이 틀어막혔으니 자넨 내보내지 못해 더 허덕되겠지...?!+_+"

"꿈도 야무지신데; 찬물 끼얹긴 그렇지만, (전혀 미안하진 않아.ㅡㅡ) 이게 무용지물이 되면 자네랑 합체할 이유가 없어지는데?"

"..." "..."

"왜!!; 왜애!!;; 하이퍼 하면 자네도 좋고 나도 좋고 다 좋잖아!!!;; 그야말로 자네가 내가 연결되어 자네 안에서 에너지가 하나로 합쳐지는데!!!;;"

"그게다 하이퍼 갤럭티카 버스터를 위해서잖아; 그걸 쏘지 못하는데 뭐하러해.ㅡㅡ"

"기분이 짱 좋아지니까!!><" <-

"이 상어가!ㅡ"ㅡ;;;"

"뚜껑 열어야지!! 근데 그냥 갤럭티카론 힘들껄?ㅡvㅡ"

"이거 놓아!!;;"

"하이퍼로 이걸 뚫고 뿜어낼때까지 내 에너지 아주그냥 쏟아부워줄께...♡"

"그냥 평범하게 떼서 원래대로 고칠꺼야!!; 그런식으로 열었단 뚜껑 다 상하고 날려보내게 되잖아!!;; 내 말 듣고있어?! 상어어!!!;; (정말!!ㅡ"ㅡ;;;)"

"자, 기관차로 변하자~♡ (변신시키고 내 어깨에 얹져야지~!!><)"

"어딜 손대!!^"^;;; (그런다고 내가 자네 원대로 변할 줄 알아!!;;)"

"자네가 변신할때까지 계속할꺼야~♡"

"그 핑계로 고만 좀 만져!!;;"

"갤럭티카 못쏘니까 날 못날리지?ㅡvㅡ 못떨쳐내지이~?ㅋ"

"윽...!!;; (힘으론 상대가 안되니...제길!!;;)"

"...."

"....?;"

"정식합체(?) 전에 다른쪽으로도 합체(...) 좀 하고 하자~♡" <-

"상어...!!!;; (저리가!^"^;;)"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