勇者シリーズ

[CxA] 92.

팽:"응...으응...으아아아!!;;;"

바:"왜그래, 팽이야;"

팽:"왜 우주까지 와서 방학숙제를 해야해!!!;;"

솔:"하지만 어쩔 수 없잖아."

바:"나중에 몰아서 하는것보다야...거기다, 지금 할것도 없잖아."

팽:"할게 없다고 공부를 하는게 말이 돼?!; 아, 나가서 뛰고 싶어! 공놀이 하고 싶어, 뭐라도 하고 싶어어!!;;"

솔:"무리야, 팽이야. 우주엔 공기가 없으니까."

팽:"어드벤저!! 다음행성까지 얼마나 남았어?!!"

어:"하루는 더 가야해."

팽:"히끅!; 그전에 난 쓰러져버릴꺼야...!!;;"

바:"힘내.^^;"

팽:"여기 너무 좁아!!;;"

솔:"그러고보니 빨간머리는 어떻게 지낼까."

바:"캡틴 샤크 안도 생활공간은 요정도쯤 아닐까?"

팽:"...놀러가자!!"

어:"맘대로 나타났다 맘대로 사라지는데, 지금 우리가 딱히 도움받을 상황도 아닌데 어찌...;"

팽:"상어는 음습(...)해서 분명 어드벤저를 아주 가까이서 지켜보고 있을거야!! 어서 한입에 씹어먹고싶다며 침만 꼴깍꼴깍 삼키고 있을거라니까?!"

어:(벤저 소름!;) "팽이야, 말만으로도 닭살 돋으니까 농담으로도 그런말 하지마!!;;"

솔:"에이, 설마...그렇게까지 하겠어?^^;"

캡:"엣취!!!;;"

후:"응? 캡틴. 너야말로 감기온거 아냐?ㅡㅡ"

캡:"아니야...; 킁; 누가 내 이야기를 하나본데; 그것도 아주그냥 본질(...)을 제대로 꿰뚫어서 말야! 와하하하!!>< 아...어드벤저 씹고싶다아...♡" <-

팽:"어쨌든 밑져야 본전인데 상어 불러나 보자구!!ㅡㅡ"

바:"부른다고 강아지도 아닌데 올까?^^;"

팽:"당연히 우리가 부르면 안오지! 허나, 사랑하는 내 님(...)이 찾으면 저 우주 끝에서도 헐레벌떡 뛰어올껄! 하하하!><"

어:"...그 사랑해마지않는 상어의 님이 설마...;"

바:"뭘 새삼스럽게 빼고 있어, 어드벤저."

솔:"너잖아, 당연히."

팽:"이 세상에서 상어의 유일한 합체상대...♡ (미라클은 예외로 쳤어.^^)"

킹:"미안, 어드벤저. 이건 나도 도울수가 없겠는걸;"

어:"킹스톤 너까지...!!;"

팽:"불러, 어드벤저!!><"

어:"싫어!!;; (그 상어 끈질겨서 달라붙기 시작하면 귀찮아!;)"

팽:"주인의 명이라해도?ㅡㅡ"

어:"...이럴때만!!;;"

어:"상어...;"

팽:"더 크게!+ㅁ+"

어:"캡틴 샤크! 내가 찾지않나! 나타나주게, 어서!!;"

캡:"나 불렀어?^^" <-

어:"히익!!^^; (언제?!;)"

캡:"자네가 날 먼저 찾다니...!! 난 아주 기뻐, 어드벤저♡"

어:"부른다고 진짜 오긴가!!;; (자넨 개가 아니라 상어야!!;) 그만 들러붙어...!!;;"

캡:"아잉~ 불러놓고 왜 빼는거야아~♡"

어:"내가 부르고 싶어서 부른게 아니기 때문이지...!!;; 그러니 좀!!;;"

캡:"응! 알아!!^^ 하지만 어쨌든 자네가 날 불렸단건 변하지않는 진실이지...♡ 난 그 기횔 붙잡고 아주 잘 활용할 생각이고! 자넬 뒤에서부터 우걱우걱 씹고싶어...!!><♡"

어:"팽이야!!; 빨리 요청사항 알려주고...!!; 가만히 있지말고 뭘 좀 해봐!!^^;"

팽:"어드벤저를 바치고 캡틴 샤크를 얻는 작전이기 땜에 기분이 완벽이 업될때까지 참아."

어:"내가 상어 잡이용 미끼야?;"

캡:"자네 주인도 허락했어!!^^ 우리...하나될까...? (하악하악...!!)" <-

어:"내가 자네 일부(=무기)가 되는거 말이지?!;; 마지막엔 요란하게도 남들앞에서 부끄럽게 내 안에 가득찬 자네의 에너지를 뿜어내야하겠지!!; 사양하겠네!!;; 저리 좀 가!!;;"

허나 어드벤저의 바람과는 다르게 현실은...^^;

캡:"와하하하!! 개운해...☆"

어:"으....;" (벤저 파김치;)

캡:"부탁이 뭐야, 어드벤저 꼬마주인들?^^"

팽:"네 안 제대로 구경하고 싶어!"

솔:"그래, 전에 도움줄때 잠깐 타긴했지만, 그리 깊이까진 들어가보지 않았으니까...!!"

바:"조종키가 있는 선장실이 있다는건 알겠는데, 그외엔 딱히 특별한거 없어?"

캡:"숨길것도 아니니 얼마든지 초대하지! 와하하하!! 근데 이런건 꼭 어드벤저를 바치지 않아도(...) 허락할 일인데.^^ 아, 싫었단건 아냐! 이런식은 언제든 환영이니까...!! 합법적(?) 결합(...)은 아무래도 어드벤저도 거부감이 덜할테니.^^"

어:"이,이상하게 말하지마, 이 상어야...!!; (평범하게(?) 합체한거 뿐이었잖아...!!;;)"

팽:"우와...정말 넓더라!"

솔:"응! 밖에서 뭔일이 있든 방음도 잘되고!"

바:"충격도 하나도 전달안돼!!"

어:"...."

바:"확실한건, 여기보다 훨씬 좋아!!"

팽:"전함 짱짱!!"

솔:"어드벤저는 왜이렇지?; 동료들 태워야해서 주인 태울 공간은 제대로 확보가 안된건가;"

어:"...그렇게 좋으면 그쪽 가서 지내면 되잖아.ㅡ"ㅡ;"

솔:"에이~ 삐졌어?^^;"

바:"그래도 어드벤저, 우린 네가 제일 좋아!"

팽:"응응, 우리편도 다 여기있고!"

어:"...휴우;"

캡:"자네 주인들한테 방을 제공할 용의 있어, 어드벤저!^^"

어:"자네한텐 이제 볼일 끝났으니 좀 가지그래?ㅡㅡ;"

캡:"기분이 팍 상했어?^^ 난 라젠드라 최강기체인지라 여러모로...!!><"

어:"알았으니까 가!!;;"

캡:"으응~ 난 아직 안끝났어~ 자네가 불러서 왔지만 가는건 내가 정하는거야...♡"

어:"붙지마, 상어!!;;"

캡:"애들 내 쪽으로 보내~><"

어:"평소엔 멀찍히 떨어져 있다가 필요시에만 개입하면서 이건은 왜이렇게 순순히 협조를 하는거야?;"

캡:"응, 자네 주인들을 붙잡고 인질로 삼아서 자네를...!!!+_+" <-

어:"상어어!!!;;;"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