勇者シリーズ

[CxA] 17.

"어드벤저."

"응? 팽이야, 무슨일이지?"

"...솔직히 우리끼리 이야기하는거니 말해봐, 캡틴 샤크 좋아하지?^^"

"....=_="

"...입이 안보이는 캐릭터인데 눈동자만으로도 극혐이 느껴졌어.^^;;"

"그런 무례하고 버릇없는 해적, 아니 상어는 싫네.ㅡㅡ"

"아잉~ 그러지말고~"

"...갑자기 왜그러는건데?;"

"내가 말야, 지구에서 가져온 비디오 중에서 디O니 백O공주를 봤거든!"

"아, 아까전에 그거. 그게 왜?"

"거기서 보니까 공주가 새한테 키스하고 새가 왕자한테 가서 키스하더라!^^*"

"....."

"그러니까...직접은 부끄러울테니 내가 대신해서 전달해줄께!!>3<"

"그런 뜻으로 말한건가!!^^;;"

"아잉~ 나랑은 할 수 있잖아! 나 들어올려줘잉~><"

"싫네. 절대로 절대로 싫어!!^^;;"

"...음, 그럼 어쩔 수 없지."

"휴우...;"

"주인으로서 명령한다!!+ㅁ+"

"...약았어!!;;"

어쩔 수 없이 페이스가드를 풀고 "웅~ 쪽!>3<" "....;;" 크기차이도 있으니 가벼운 입맞춤만.^^;

"자, 이젠 캡틴 샤크를 불러보자고!!+ㅁ+ 네 입술의 느낌이 사라지기 전에!><"

"하아...;"

[뚜-뚜뚜루두~!!]

"오옹! 이건 캡틴 샤크 테마곡!"

"...꼭 이럴땐 안빠지고 나타나지...ㄱ-;"

캡:"우주 해적 캡틴 샤크!!!"

후:"그리고 나는 후크선장!!"

팽:"어이~!! 기다렸어!!><"

후:"그래, 안그래도 나도 방금막 한참이야!!"

어:"...무슨 말을 하는거지, 울프, 아니 후크선장?;"

팽:"빨간머리~!!"

후:"꼬맹이~!!"

어드벤저와 캡틴샤크가 연결해준 손의 길(...)을 따라 둘이 만나 쪼오옥~!!♡

어:"...ㅇㅁㅇ;"

캡:"와하하하!!"

팽:"휴우..."

후:"이걸로, 어드벤저와 캡틴 샤크는 키스한 사이인거야...전달형식이지만.^^"

팽:"그렇지~!"

어:"...이,이게 무슨 소리인건가!!;;"

캡:"뭐긴뭐야, 자네와 내가 키스를 했다는거지. 슴가키스에 이젠 입술키스까지!! ...전달로 하는 간접키스였지만! 어쨌든 했다는게 중요한거 아닌가! 와하하하!!"

후:"고렇쥐!! 그게 중요한거쥐이!!"

어:"...왜 팽이가 이상한 행동을 한다 싶었더니...당신들 짓이었군!! 선장, 캡티인!!^^;;;"

후:"둘이 키스도 했으니 그만 식을 올려야지!"

캡:"아잉~ 너무 급하게 굴지마앙~"

어:"내 의사는! 의사느은!!;;;"

팽:"괜찮아, 어드벤저."

어:"팽이야...;"

팽:"주인의 이름으로!!+ㅁ+"

어:"하지마!; 하지말라고!!^"^;;;"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