勇者シリーズ

[SN] 1.

실버나이츠 제목은 이렇게!

파:"있잖아, 제트실버!"

제:"응? 뭐야, 파이어실버."

파:"킹스톤 아내 마리아말야. 뱃속에 자손보존장치가 있다고 했잖아아~?"

제:"그렇지."

파:"그럼, 또 키스하면 아이들 또 넷쌍둥이 낳는거야?"

제/파:"...." "...."

제:"...어떻게 생각해, 드릴실버."

드:"그걸 나한테 물어도...ㅡㅡ;"

제:"스타실버, 넌?"

스:"묻지마.ㄱ-;"

파:"그럼 마리아랑 킹스톤은 키스도 못해, 우리랑 달리(...) XX도 못해...무슨 재미로 살아?;ㅁ;"

제:"하하...; 뭐, 애들 보는 재미도 있고 알아서 잘살겠지;"

드:"거기다 어차피 우린 끝없는 여정을 떠나서 다신 보기 힘들잖아;"

파:"그러니까 쓸데없는 걱정이란거네에~?"

스:"그런거지. 남의 이불 속 사정(...)을 궁금해할 시간에 우리쪽이나 더 신경쓰도록해.^^"

파:"앙~><♡"

어:"...어이, 너희들."

(실버들 뜨끔!;)

어:"...내가 분명 컨테이너내에선 하지말라고 했지!ㅡㅡ"

제:"아냐아냐! 안했어!; 그치, 얘들아?"

스:"응응!;"

드:"얌전히 있었어!!^^;"

파:"한평생 쏠로외길 어드벤저 열불 안뻗치게 할려면 그래야지!!^^" <-

실버형들:"파이어실버!!^^;"

파:"엉? 뭐 틀린 말 했어?^^"

실버형들:"....;"

어:"...너희 다 내려.ㄱ-"

스:"!!; 잘못했어!;;"

드:"우리가 막둥이 교육을 잘못시켰습니다...;"

제:"지구도 아닌데 여기서 내리면 우리 우주 미아 되요...ㅠ"

파:"아니 왜애~?ㅇㅅㅇ"

제:"...때론 사실보다 상대가 듣기 좋은 말을 할 필요도 있는거야, 파이어실버.ㅡㅡ"

파:"그런거야아~?^^"

어:"...으아아아!!"

드:"어드벤저 열받았다!!;;"

스:"연기 뿜뿜해!;;"

제:“캡틴 샤크 불러!!;;"

파:"응? 우주상어는 왜?"

제:"그럼 우리한테 화내던거 다 까먹고 그쪽한테 집중한다고 혼이 쏙 빨려서 정신없거든.ㅇㅅㅇ+"

파:"아하!"

어:"너희들 정말..!;"

캡:"어드벤저!!><"

어:"자네는 또 왜 나타나!!;; (하여간 제말하면 나타나는 호랑이, 아니 상어...!;)"

"이 우주바다는 나의 안방이나 다름없쥐! ...내 이름 들리길래.ㅇㅅㅇ"

"많이 심심한가보군, 샤크.ㄱ-"

"와하하하!! 자네 얼굴만 보고 있어도 안심심해~ 특히 이 우람하고 튼실한 슴가포오...!!+ +"

"꺼져!;;"

제:"봐, 내 말 맞지?"

파:"응응!"

드:"어드벤저 정신없을때...우리 그동안 살짝 할까아~?"

스:"다음 행성 도착할려면 좀 걸릴테고, 캡틴 샤크는 한번 나타나면 어드벤저한테 갤럭티카 버스터!! 쳐맞기(...) 전까진 안갈테니 좋지!"

파:"앙!><♡"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