勇者シリーズ

[CxA] 22.

"어드벤저."

"..."

"내가 슴가포와 자네를 깨무는 집착을 버린다면, 나와 정식으로 고제해줄 의향이 있는가?" (상어 진지!)

"...." "...."

"...더 기분나빠서 거절하네.ㅡㅡ"

"왜애!!?!;ㅁ; 자네를 위해 나자신을 뜯어고쳐보겠다잖아!!ㅠ 무려, 라젠드라의 용자들 중 그야말로 완벽! 최강의 기체인 내가 말야!! 이런 내가...!!!"

"아, 시끄럽네.ㄱ- 나때문에 스스로를 속이려고 하지말게. 자네 자네그대로의 모습이 가장 좋아보이니까. 억지로 맞지도 않는 행동하려 하지마. 어울리지 않아."

"...그럼, 있는 그대로의 나와 사귀어줄껀가?;ㅁ;"

"더더욱더 아니.ㄱ-"

"...그럼 나보고 어쩌란건가, 어드벤저!!!^^;;"

"그러니까 걍 포기하라고.ㅡㅡ"

"힝...자네 먹고싶어.ㅠ"

"그래, 아그작아그작 씹고싶겠지." (벤저 심트렁~)

"허락해줄껀가...?;ㅁ;"

"그럴리가.ㅡㅡ"

"너무해...ㅠ"

"너무하기는; (이 상어놈, 언제쯤 정신차릴려나;)"

캡:"더이상은 못참겠어...!!+3+"

어:"누가 이 상어자식 좀 말려봐!!;; (악, 씹지마!!^“^;;)"

킹:"안돼안돼."

제:"어드벤저, 널 감당할 수 있는건 캡틴샤크뿐이지. 반대로, 캡틴을 감당할 수 있는건 또한 너뿐이란거지."

파:"응응!"

스:"그렇단거지!"

드:"천생연분이야.^^"

어:"이봐!!^^;;"

캡:"어드벤저!>3<"

어:"그만하라고!!ㅡ"ㅡ;" [갤럭티카 버스터어!!!]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