勇者シリーズ

[CxA] 14.

제트:"그러고보면, 캡틴 샤크가 힘이 좋긴한가봐?"

어:"응? 여기서 그 상어가 왜 나오나.ㄱ-"

스타:"아니~ 이렇게 다같이 따뜻한 온천물에 몸을 담그고 있자니 바다가 생각나고 바다가 떠오르면 상어씨가 떠오르고 뭐 그런거지."

어:"전혀 공감이 안되는데.ㄱ-"

드릴:"아무튼 그렇지~! 어드벤저를 그렇게 번쩍번쩍 들어대는데 당연하지!! 우린 꿈도 못꿔! 하하하!!"

어:"으응?;"

파이어:"어드벤저를 공주님안기(...)로 들 수 있을 용자도 우리들중에 캡틴 샤크밖에 없을거야. 그러니..."

어:"...다들 캡틴 샤크한테 세뇌당했나?ㄱ- 아님 얼마 받았나?"

레온:"이봐이봐;;"

스카이호크:"저렇게 열정적으로 너 하나밖에 안보는데 그만 받아주지 그래?"

어:"흥!! 저 용자, 아니 저 물고기놈은 그저 내 슴가포가 좋을 뿐이지!!"

파이어:"어쨌든 널 좋아하는거잖아!^^*"

어:"틀려.ㄱ-"

킹스톤:"흐음...이제 정말 곧있으면 라젠드라인데, 그럼 우린 또다시 기약없는 잠에 빠질거야."

제트:"그래, 지금 이 순간의 기억도 희미해질테고 말이야."

스타:"희미 수준이겠어? 주인이 바뀌면 다 날아가는거지뭐."

레온:"그러니 그전에 확실하게 해두는게 좋을거야."

어:"...."

스:"그러고보니..."

킹:"응? 스카이호크, 뭔가 할말이 있나?^^"

스:"킹스톤..."

킹:"^^?"

스:"흠흠; 난 말이오, 자네를...////"

레:"나와 하나가 되세, 킹스톤!!" (손 덥썩!)

킹:"어?;"

스:"...레오온!! (선수를 뺏기고 말았소!!;)"

킹:"하나? 합체말인가? 그거라면 그레이트 골드런으로 합체하잖나.^^"

레:"아니아니, 그런 단순한 합체가 아닐세."

킹:"그레이트가...단순...한가?;" (킹스톤 갸우뚱-)

레:"...귀,귀여워...///"

스:"에잇, 킹스톤! 나와 하나가 되어주시오! 이 바보 장군놈은 빼고!!"

레:"멍청한 새대가리보단 훨씬 낫지, 뭘그러나!"

스:"지금 뭐라했소!"

레:"뭐 틀린말했나!"

스:"와아와아~! 싸운다아~!"

제:"이기는 쪽이 우리편!ㅡvㅡ"

드:"원래 삼각관계(...)가 당사자는 몰라도 보는 쪽에선 젤 잼나지." <-

파:"맞아맞아!!^^"

어:"어이, 실버나이츠...;"

킹:"지금 둘이 뭐하는건가?; 왜 날 사이에 끼워두고 싸우는건가; 난 이래뵈도 애도 넷이나 있고, 아내도 있고...;"

스:"그런건 상관없소!"

레:"요는 자네의 마음이 중요하지!!"

킹:"나,난...;"

레:"이 놈인가, 나인가!"

스:"선택하시게!!"

킹:"나는....울트라 고올드!!ㅠ"

울:(쿠왕!!)

킹:"나 데리고 도망가줘!ㅠ"

스:"∑ㅡㅡ 어딜 가는거요, 킹스톤!!"

레:"라젠드라 가기전에 만리장성(...) 한번은 쌓아야할거 아닌가!!"

킹:"무서워, 울트라 골드!!ㅠ"

스:"킹스토온!!+ㅁ+"

레:"자네만 서포트메카 부를 수 있나, 카이저어!!"

카:(쿠왕!!)

레:"킹스톤 데리고 튀는 울트라 골드를 쫓는다아!!"

스:"이런 비겁하고 치사한...!! 거기 서시오!!"

파:"저긴 4P(...)인거야, 아님 3+2(...)인거야?"

스:"뭐, 이불 아랠(...) 들쳐보면 알겠지.ㅡvㅡ"

제:"나중에 킹스톤 붙잡히면 보러 갈까?"

드:"그거 좋지~"

어:"어이어이, 실버나이츠 너희들;;"

제:"그럼 다시 어드벤저, 네 이야기로 돌아와서~+_+"

어:"오지말고 그냥 계속 킹스톤쪽에 관심 가져주면 안될까?;"

스:"너도 말야, 정말 관심없는거 아니잖아? 아님 진작에 쳐냈을거면서."

어:"쳐냈어.ㄱ- 몇번이고 갤럭티카 버스터를 날렸지만 워낙 짱짱한 기체라 쳐맞고도 안물러나는거 뿐이야.ㄱ-; 딴건 몰라도 방어력은 우리들중 최강기체인거 내 인정하지;"

드:"...그게 본심이 아니잖아?"

어:"...."

드:"우리 눈을 속일 순 없다고, 어드벤저~"

파:"응응! 네가 전력으로 안쏜거 우리가 다 봤는데뭘!"

어:"...캡틴한텐 비밀이다?ㅡㅡ"

드:'은근 관심을 즐기고 있었군.'

파:'약았네...;'

스:'조연용자치곤 작중에서도 대접 잘받으면서.^^'

제:'묘하게 화가 나는걸?;'

어:"나야 뭐, 그렇다치고; 자네들은..."

제:"응? 으응~ 괜찮아."

스:"우리 넷이서, 재미나게 즐기고 있으니까..."

드:"하아, 파이어실버 들어오기전엔 셋이서 즐기다가,"

파:"넷이 되서 더 잼나게 즐기고 있어. 아앙...!" <-

어:'이녀석들, 위험해...=_=; (X교(...)잖아, 저거;)'

그후, 어드벤저는 실버나이츠(화이팅!><)의 조언을 받아들여 캡틴 샤크의 마음을 살짜쿵! 받아주었습니다. 그리고 라젠드라 도착한 뒤 끝없는 모험을 떠나기로 한후...

"...사귀기로 한거 취소네.ㅡㅡ"

"∑ㅡㅡ! 아, 왜애!!;;"

"슴가에만 집착(...)하는 변X 싫어.ㄱ-"

"라젠드라 얼마 안남았으니 옛다, 이거라도 먹으란 심정으로 날 받아준거였나? 너무행~!ㅠ"

힘내라, 캡틴 샤크!!;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