勇者シリーズ

[G] 8.

가능할지는 모르겠지만 ㅋㅋㅋㅋ; 스카이호크가 앉은상태로 자기 날개 앞쪽으로 땡겨서 깃털손질 했음 좋겠다.ㅋㅋㅋ 새잖아.ㅋㅋㅋㅋ 셀프로 결다듬고 쓰담쓰담 해주고 있으니 "오호..." 예전일 다 까먹은(...) 킹스톤이 더 반짝반짝 빛나! 멋져!!+ㅁ+ 하면서 쳐다보겠지.

"...해보고 싶소이까?"

끄덕끄덕한 킹스톤이 도도도 달려가 스카이호크 앞에 앉아서 마찬가지로 쓱싹쓱싹 다듬겠지. 이때를 노렸어!+_+ 호크가 킹스톤 또 들고 튄다.ㅋㅋㅋ;

"이 새대가리놈은 잠깐만 방심하면..!!!;"

장군님 또 쫓아나신다~ㅋㅋㅋ

왜 계속 하늘에서 노냐면 그래야 울트라골드가 안튀어, 아니 못튀어나오니까.ㅋㅋㅋ 울트라골드는 킹스톤 문제 한정으로 전우주급으로 쎄짐...응....; 킹스톤이 못나니까 떨어질까봐 매달려오는것도 있고.ㅋㅋㅋ

"어휴, 계속 저렇게 납치 당하고!!; 내가 없으면 진작에 뒤를 X이고도(...) 남았을것이니라, 검사여!!;;"

정답~

"소생과 킹스톤은 뗄래야 뗄 수 없는 사이외다! 그만 포기하시는게 어떻게소이까, 삐쭉머리 냥냥장군?ㅡvㅡ"

킹:"아앙~!!^^;; 스카이호크, 나 놓으면 안되네!; 높아서 무서워!!;"

"킹스톤이 아니라 골드런을 말하는거겠지? 스카이 골드런이 나중엔 아주그냥 기본이 되어버리니까 말이니라. 다시말해, 넌 합체파츠용밖에 안되는거니라...!!! (그래도 난 따로 합체해서 싸우는 장면 꾸준히 나오니라!ㅡㅡ 너랑 틀리니라!!)"

"상관없소이다! 소생은 킹스톤만 있으면 되오이다!ㅡㅡ"

"울트라골드도 함께인데도 말이느냐?!ㅡㅡ"

"음...; 세상은 원래 원하는대로 백프로는 다되지않는 법!;"

"윙컷(...) 해버리기전에 빨리 내놓지 못하겠느냐!!ㅡ"ㅡ"

장군님 홧팅~!!><; 마성(...)의 킹스톤이 문제야.ㅋㅋ;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