勇者シリーズ

[CxA] 34.

파:"있잖아~ 우리 파워스톤 말인데~"

제:"파워스톤?"

드:"그게 왜?"

파:"보면 다들 색이 다르잖아~? 같은 용자도 있지만!"

호:"정확히 말하자면 이렇소. 킹스톤과 나는 붉은색이오. 다시말해, 우리는 운명의...!!!" (딱콩!)

레:"어찌하여 날 빼놓고 이야기하는 것이냐, 이 새대가리 닌자놈아!! 대가리가 정말 새수준이라 무식하여 잊은것이냐!!"

호:"아니 뭐요!! 이 냥냥장군이!!ㅡ"ㅡ"

레:"으...!!"

호:"카앙!"

킹:"...저쪽은 언제나 그러니까 빼놓고 마저 이야지 하지.^^;;;"

제:"안말려?^^;"

킹:"그것도 조금 지쳐서...; 괜히 어설프게 끼어들었다간 날 사이에 두고 더 싸울테니...하하하;;;"

스:"킹스톤 고생이 많아~;"

드:"암튼 우리 실버나이츠는 다들 녹색이지."

파:"어드벤저는 파랑!"

스:"캡틴 샤크는 노랑이지!"

어:"상어는 빼.ㅡㅡ"

파:"노골적으로 싫다표정 하지마~;"

제:“"어쨌든 같은 라젠드라 용자잖아?^^;"

스:"그렇게 보시다시피, 같은 팀이거나 합체하는 용자끼린 색이 같아!"

파:"어드벤저랑 캡틴 샤크도 합체하는데?"

드:"캡틴샤크는 히든용자니까 조금 애매해서인거 아닐까?"

어:"그거참 다행이군.ㅡㅡ"

제:"어드벤저...^^;;"

드:"파워스톤도 파워스톤이지만 눈색도 같지!"

스:"응! 우린 다들 노란색~!!><"

파:“킹스톤과 스카이호크, 레온은 녹색!"

호:"그렇소, 킹스톤! 이것은 운명...!!! (딱콩!) ...이게 정말!!"

레:"아직 안끝났노라, 이 닌자놈아!ㅡ"ㅡ+"

킹:"자자, 그만...^^; (너무 과열됐어;)"

호/레:"...." "...."

킹:"...^^?;;;"

호:"킹스토온!!+ㅁ+"

레:"킹스톤!!><"

킹:"아, 역시!!^^;; 이러지마아~!; 나한텐 애들이...!!;; 살려줘!!;;;"

스:"...킹스톤도 아웃되셨습니다.ㄱ-;"

제:"냅둬냅둬;"

드:"어드벤저는 주황눈이야."

제:"캡틴 샤크는 녹색...응?"

드:"으응?!"

스:"엥?!"

파:"앙!"

어:"...이리저리 문제야, 그 상어는.ㅡㅡ"

제:"아니, 눈색깔 좀 겹치는거 가지고...^^;;"

드:"근데 왜 하필 황금용자들이랑?"

스:"응...신기하네."

캡:"어드벤저!!><"

파:"딱맞춰 상어씨 등장!!"

캡:"이거, 다들 날 기다린건가본데...아, 인기많은 우주싸나이는 피곤해...와하하하!!!"

스:"뭐래?;"

제:"착각은 자유라지.ㅡㅡ;"

드:"어드벤저랑 차라리 겹쳤으면 모르겠는데 말야. 어드벤저랑 합체하니까."

파:"응, 어드벤저랑 크기도 비슷하니 둘이 서로 겹칠듯했는데 안겹쳤어."

캡:"모르는 소리!!"

실버나이츠:"응?"

어:"뭔말이 하고싶은건데, 캡틴샤크?;"

캡:"어드벤저의 메인컬러가 뭐지!!"

실:"검은색."

캡:"내 안대의 색은 뭐지!!"

실:"...검은색.ㄱ-;"

캡:"어드벤저의 파워스톤색은!!"

실:"...파란색;"

캡:"내 메인컬러...!!" (딱콩!!)

어:"계속 그렇게 끼워넣지마!!!ㅡ"ㅡ X팔린줄 알아, 이 상어야!!;;"

캡:"와하하하!! 부끄러워하는군, 어드벤저!!><"

어:"누가 언...으응?;"

캡:"앙♡" (벤저 깨물-!♥)

어:"!!!;;; 아프다고...했짢아!!!ㅡ"ㅡ" [갤럭티카 버스터어!!!]

캡:"끼양!!><;;"

제:"마지막은 역시?"

드:"아, 뻔하지."

스:"마무리 짓기 좋은 기술이잖아?^^"

파:"맞아맞아~"

제:"사실 눈색은 황금용자쪽이랑 겹치고, 녹색 노랑은 우리 실버나이츠랑 겹치지."

스:"어, 그러네? 우리랑 캡틴 샤크 서로 눈색과 파워스톤 색이 반대구나?"

드:"어드벤저하고만 안겹쳤어...;;"

파:"그냥 어드벤저가 특별한거 아닐까?^^;;"

제:"말이 특별이지, 혼자 따로 논다인거지?^^;"

스:"원래 서로 상극이 더 끌릴수도 있어.ㅡㅡ"

드:"아하!"

어:"뭐가 아하야!!^"^;;"

캡:"어드벤저!><"

어:"아우, 정말!!;;"

스:"저거봐.^^"

실버나이츠:"오오~"

어:"그러고 있지말고 도와줘!!^^;"

파:"무리무리!"

제:"우리가 합체해서 갓실버리온이 되어도 캡틴 샤크한텐 안돼!"

드:"아니, 우리 전부가 덤벼도 안되잖아~"

스:"포기해, 포기하면 편해.ㅡvㅡ"

어:"...너희드을...!!;;"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