勇者シリーズ

[CxA] 13.

“지금 이 순간이야말로, 우리 라젠드라의 용자들이 하나로 뭉칠때!"

"오!!"

(캡틴 샤크&어드벤저 연결완료!)

"....음."

"왜그러는건가, 캡틴 샤크?"

"혹시 어드벤저, 자네...살이 좀 붙었나? 전과 달리 더 묵직한데? (요즘 내덕에 좀 편했었나봐?)"

"윽.../////; 이,이렇게 중요한 순간에 지금 무슨 소리인가!!;;"

"아니, 난 느낀 그대로를 말했을 뿐인데...?ㅇㅅㅇ"

"자네야말로 너무 자신만만하다가 몸을 갈고닦지않아 힘이 다 빠진건 아니고?ㅡㅡ+"

"힘이 빠졌다면 자넬 들지도 못했겠지! 그리고 그거야말로 자네들 일행이 애들하고 히히닥거리다가 그렇겠지."

"뭐야?!"

"이몸은 말이지! 라젠드라의 영웅들이 잘못된 길로 빠졌을 경우의 대비를 위한 그야말로 최강기체라고! 절대 그럴수도 없고 있을리도 없어! 와하하하!!"

"...그래, 잘났군. 잘났어, 정말;"

"괜찮네, 어드벤저. 통통해진 자네도 난 사랑할 수 있어!" <-

"뭐,뭔 헛소리인가, 자네!!^“^;;"

"어드벤저어~♡"

"끌어안지말게! 확 합체 풀어버리는 수가 있네!!; 이거 놓게!!^"^;;;"

"안그럼 자넬 어찌 드나아~♡"

"아까전처럼 걍 아래나 받치란 말일세!!;;"

"아, 다시 생각해보니 자네말대로 나 힘 딸리는거 같구만. 양손 안쓰면 자넬 안정적으로 못들겠어~♡"

"캡틴 샤크으!!;;"

스카이 골드란:"...저기."

갓 실버리온:"우리들도 있거든요...?"

레온 카이저:"애정행각(...)은 라젠드라 가서 해.ㄱ-;"

스카이호크:"못말리는 커플이구만. 흥.ㅡㅡ"

어드벤저:"누가 애정행각이야!!;;;"

캡틴샤크:"어드벤저!!><♡"

어:“아...///;"

다음 미라클 타임~

"지금 이 순간이야말로, 우리 라젠드라의 용자들이 하나로 뭉칠때!"

"오!!"

"어드벤져!!><" (와락!)

"∑ㅡㅡ 캡틴 샤크!!;; 맘대로 뒤에서 끌어안지 말게나!!; 지금 최종 합체기 쓸려고 하고 있잖나!!;"

"자네가 내앞에 있으니까 집중이 안돼~ 으응~ 언제봐도 사랑스런 이 두툼한 허리~♡ 그리고 슴.가.포...♡"

"...징그럽게 뺨 부비지마아...!!;" (빠직! 연기 뿌움-!!)

[갤럭티카 버스터!!!!]

"끼양?!^^;;"

레온:"어이어이;; 미라클 막 쓰기 전인데 에너지 낭비하지마;;"

스카이골드란:"혼자 쏴버리면 어떻게해!!;;"

갓실버리온:“저 커플(...) 누가 좀 말려!;"

스카이호크:"하아;"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