勇者シリーズ

[CxA] 12.

'상어 어깨의 저 대빵 큰(...) 미사일 런처...갖고 싶다...ㅇ3ㅇ'

"응? 자네, 이게 갖고 싶단 얼굴인데?"

(어드벤저 뜨끔;) "흐,흠; 내가 무장을 빵빵하게 하는 편이라 평소에 다른 이의 무장에 대해서도 관심이 많은거 뿐일세."

"원한다면 자네 줄 수도 있는데.^^ (자네도 알겠지만 이거 분리돼!)"

"정말...?"

"그럼!"

"오오옷-!; 이걸로 나는 정말로 강철무장이란 이름에 어울리는 존재가 된다아...!!ㅠ"

"대신에..."

"응? ....으응?!;"

"난 자네의 이 커다랗고 아름다운(...) 슴가포 가질꺼야...!! (하악하악!!)' <-

"이익...!!; 그럼 그렇지!!^"^;;;"

"이건 따로 분리안되나?"

"될리가 없지않나!!^“^;;;"

"그럼 자넬 통채로 가지는 수밖에 없군?ㅡvㅡ"

"...그런 한쪽만 일방적인 거래가 어딨나!!;; (결국 자네가 몽땅 다가져가는거잖나!!;;)"

"런처 넘겨주고 난 어드벤저를 가진다. 런처 단 어드벤저는 이제 내꺼야. 아주 멋져!><"

"떨어지게, 떨어져!!;;"

"하이퍼 갤럭티카 버스터 쓸때 잠시 런처 떼어내는데 앞으론 자네한테 붙어있을테니 이젠 그럴 필요가 없겠네~?^^♡"

"으흠...;;;" <- 괜히 혹하고 솔깃한다;

-

사실 하이퍼든 미라클이든 걍 어드벤저는 합체보단 무기가 된 기분이 강해...ㅠ; (위치도 딱 캡틴 샤크 스파이럴 런처 자리고.ㅠㅠ)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