勇者シリーズ

[G] 4.

끝없는 여정이 계속되던 어느날,

"아빠!"

"...아빠?;"

"아빠아!!!><"

킹스톤의 아이들이 찾아왔다!!><

킹:"드라타로, 드라지로, 드라사부로! 너,너희들....!!"

어:"오, 킹스톤의 아들들 아닌가! 여기까진 어떻게 찾아온거지?"

타:"우리는!"

지:"용자의!"

사:"자식들이니까요!!></"

타&지&사:"우리가 뭉치면 불가능이란 없다.ㅡㅡ 오!!><“

킹:"아하하...;"

제:"보면 볼수록 킹스톤 아내 마리아 그림자는 콧배기도 안보인다니까;"

스:"누가보면 킹스톤 혼자 낳은줄 알겠어.^^"

킹:"이봐, 농담으로라도 그런말 하지마! 마리아를 무시하지 말란 말야!"

드:"오, 누가 공처가 아니랄까봐 아내를 끔찍이도 생각하는군?"

킹:"아...저기...응...////;"

타&지&사:"아빠아!!!><" (와락!)

킹:"우왓!; 응, 그래. 못본동안 많이 컸구나...^^"

어:"자그마할땐 그래도 킹스톤하고 크기로 구분이 되었는데 이젠 다커서 스톤색만 빼면 완전 킹스톤 클론인걸."

파:"얘네 그러고보니 네쌍둥이 아니었어?"

타:"드라요는 엄마랑 같이!"

지:"응! 다같이 오고 싶었지만 그래도 엄마와 우리 고향별을 지킬 용자가 필요하니까!"

사:"엄만 아무래도 이 긴 여행길을 견뎌내긴 힘들어요!"

타:"드라요도 아빠 많이 보고 싶어했는데..."

사:"엄마도!"

킹:"마리아..."

스:"...근데 말야, 킹스톤은 원판명인 드란 두고 국내명으로 쓰면서 왜 애들은 원판명이야?ㄱ-"

드:"이걸 쓰는 닝겐이 더빙판으로 전편 다보고 원판은 안봤다는데 어쩔거야. 아이들 이름은 너무 특색없어서 원판꺼 가져왔고."

제:"심각하게 따지면 지는거라고.^^; (이 닝겐은 용자시리즈를 거의다 더빙판으로 섭렵한지라...;)"

파:"Ha....;"

레:"거기, 킹스톤의 후손들이여. 잠깐 나 좀 볼까."

스:"아니, 이 무능장군은 볼 필요없고 나만 보면 되오."

레:"아니, 뭐라....!!"

스:"내 말 틀렸소!"

타:"...그쪽은 누구신데요?ㅇㅅㅇ;"

지:"아빠 친구 아니에요?^^"

스:"흠, 반은 맞고 반은 틀렸소."

레:"나는."

스:"아니, 나는."

레/스:"...." "...."

서로 잠시 눈빛 싸움 찌릿찌릿!

스:"...킹스톤의 새아비가 될 사람이요!!"

레:"다시말해, 그대들의 새 아빠지!"

타:"...아,아빠?;"

지:"아빠가 둘...?"

사:"아니면 아빠가 엄마가 되는건가아...?;"

타:"그러니까 아빠가 둘에 엄마가 둘...이것도 아니야?!; 혼란스러워...;"

지:"아빠도 엄마처럼 아이 낳을 수 있는거야, 그럼?;"

사:"뱃속에 자손보존장치 있어?ㅇㅅㅇ; 우리 동생 만들어줄꺼에요?"

킹:"아냐아냐!; 절대아냐!!^^;;"

타:"...그러니까, 아빠의 애인이라는거네요?"

지:"우...용자로서 멋진 삶을 살고 있을거라 그렇게 생각했는데...여행은 핑계고 실은 사랑의 도피행각을 벌이고 있었던거야!"

사:"너무해!"

지:"실망이야!!"

타:"엄마는 어쩌구요!ㅠ"

킹:"아,아냐!!;; 저친구들이 멋대로!!;; 난 오직 마리아 뿐이야!!;;"

어:"...킹스톤, 중간에 끼어들어 미안하네만, 여기 울트라 골드도 있다네."

킹:"아...!!;"

[크릉...] (울트라 골드 시무룩...)

킹:"안돼!; 가지마, 울트라 고올드!!ㅠ"

어:"여기 우주 한복판이라 어차피 갈려해도 갈데가 없을텐데.^^;"

타:"아빠를 노리는 존재가 많나봐!"

지:"그럼 우린 어떻게해! 아빠만 보고 여기까지 달려왔는데!"

사:"어쩔 수 없지!"

킹:"얘들아...미안하..."

타&지&사:"우리가 아빠를 X먹는다!+_+ 오오옷-!!" <-

킹:"...응?; 결론이 왜그렇게 되...우왓!;"

어:"킹스톤은 인기가 참 많단말아. 이젠 자기 아이들한테까지 X장(...)이 노려지게 되었군."

킹:"그렇게 보지만 말고 다들 좀 도와줘!!;;"

타:"아빠, 우린 가족이잖아요~ 딴상대한테 내줄꺼라면 차라리 그냥 우리들 줘요!"

지:"그래요!"

사:"맞아!"

킹:"말도 안돼!!^^;;"

타&지&사:"아빠아!!><"

킹:"아하하...마리아!!ㅠㅠ"

레:"아이들이 녹여먹은(...)담엔 내차례인가. (가족간의 뜨거운(...) 상봉을 방해할 순 없지.)"

스:"아니, 나요."

"이 새대가리가..."

"무능장군이.ㅡㅡ"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