勇者シリーズ

[CxA] 89.

"음...캡틴샤크. 스파이럴 런처 말인데,"

"으쌰, 분리!!><"

"음?!ㅡㅡ"

"이 자리에 자넬 꽂는...!!><"

"대신 내 주먹이 자네 안중에 꽂힌다!!!ㅡ"ㅡ"

"...아파; (기차 아니랄까봐 화통하다니까.^^;)"

"뭔 말을 못해!!;;"

"하던 얘기 마저 해! 와하하하!!!"

"코피 나는거나 닦고 말해.ㅡㅡ;"

"하?; 자네, 주먹이 더 매서워졌어...다 내덕이야! 와하하하!!!"

"아. 자네덕에 근력이 단련되긴 하는군.ㅡㅡ; 팬다고 말야; (로봇인데도 향상이 가능하다니...; 그점을 뛰어넘을만큼 팼다는건가;)"

"자네 주먹 하난 나도 인정하지!!^^ 내덕에 최대출력이 조금더 높아진거니, 보상을...!!+3+" (퍽-!)

"말하라며.ㅡㅡ"

"때린데 또 때리기 없기..; 말씀하세요..;"

"이 스파이럴 런처 말인데, 나와 자네가 합체할때도 같이 쓸 순 없는건가. 그럼 화력도 더 올라가고 좋을텐데."

"분리한거 되게 만지작되는군. 왜, 갖고 싶나, 어드벤저?^^"

"응. 이거만 있음 자네 그냥 갖다버려도 될거 같아.ㅡㅡ"

"진심으로 그런말 하지마;"

"아님 양보하고 자네 갈길 떠나는건 어때. 우주 모험이나 해. 우주는 자네 바다라며?ㅡㅡ"

"계속 이런식으로 나올꺼야?^^; 자네도 알겠지만, 연결부위가 내 오른쪽 어깨밖에 없거덩~ 그래서 합체시엔 잠시 뽕하고 뺄 수 밖에 없어.^^"

"너무 한쪽 몰빵 아닌가. 안대도 오른쪽이고. 양쪽 골고루 써야지! 공간낭비야. 균형도 안맞잖아.ㅡㅡ"

"따질려면 우릴 만든 라젠드라 왕에게.^^"

"치잇;"

"아마 양쪽다 쓰기엔 힘들거라 보신거겠지. 아님, 하이퍼 쓸때 내 에너지를 온전히 자네에게 다 넘겨주고 자네에게만 집중하도록 한거일지도. 근데 미라클때에도, 자네 팔을 꺼내 무기를 더 장착하는판에, 하이퍼때 이걸 쓸 수 있으면 확실히 좋긴하겠어. 미라클은 이미 충분히 쎄니까 더 고려안해도 될거같고...음...아예 나도 비클모드로 말야, 자네 위에 올라타서 같이 발사하는건 어떨까?^^"

"내가 꼽는쪽이니 내가 위로 가야지.ㅡㅡ"

"어깨에 맬때야 어쩔 수 없다지만, 비클모드 상태에선 내 지느러미땜에 위에 못올라와, 어드벤저.^^"

"그거 걍 샥스핀 해버려.ㅡㅡ"

"막 던지지마.^^;"

"그럼 그냥 얠 달라니까?"

"자네가 무기 빵빵하게 장전하고 쏘는거 좋아하는거 알겠는데, 너무 노골적인거 아닌가?^^;;"

"내 슴가포를 노리는 입장에서 할말은 아닌거 같은데?ㅡㅡ 손이나 치우시지?"

"와하하하!! 자넨 내꺼 쪼물대는데 왜 난 안돼?ㅡ3ㅡ"

"종류가 다르잖아."

"둘다 ㅈㄴ 쎈 무기인데?^^"

"자넨 이게 무기라서 좋아한다기보다 다른뜻이...아흣!; 하지마!;"

"이 크고 아름다운걸 어찌 사랑하지 않을수가...!!><" (와랄랄랄-!!) <-

"하지말라면...하지마!!ㅡ"ㅡ" (갤럭티카 버스터-!!!)

"끼양?!><;; 너무해, 어드벤저. 그러니 자네도 이거,"

"아;"

"압수야.ㅡㅡ (닳겠어!)"

"왜 라젠드라왕께선 자네와 합체 이딴거(...)나 넣어두고 저렇게 킹왕짱스런 무기는 주지 않으신거야...ㅠ"

"슴가포도 쎄잖아. 슴가포도 아껴줘잉~♡"

"부비지도 마.ㅡㅡ 아, 라젠드라 도착하면 왕께 새로이 부탁해볼까.ㅡㅡ+"

"(진심이구만.^^;) 아서게, 어드벤저; 스파이럴 런처는 내 공격에 큰 축을 담당하지! 이게 자네한테 가버리면 균형이 깨져.^^ 알다시피, 난 라젠드라 최강기체로서 자네들이 잘못되었을 경우 말리는 역 또한 맡고 있으니까! 와하하!"

"자네가 잘못되면?ㅡㅡ"

"그럴일 없어.^^"

"그러니까 만약에..."

"없어.^^"

"...;"

"날 그냥 자네 위에 얹지면 된다니까, 어드벤저~^^"

"그걸 얻고 자네는 겸사?ㅡㅡ"

"주가 나야, 날 런처의 부속품 취급하지말아.^^;; 내 에너지를 넘겨받아야 하이퍼 쓸 수 있지않나.ㅡ3ㅡ 이런 대접은 사양이야!"

"그럼 그냥 걜 내놓으면 끝날 문제야.ㅡㅡ"

"이 진성 화력덕후(...) 같으니.^^; 얠 위해서 아예 나랑 맞짱도 뜨겠어?;"

"...내 주제를 알아. 자네가 진심으로 나오면 상대가 안된단것도. 크읍!! 라젠드라의 왕이시여! 그래도 이왕 줄거면 인성이 바른 자에게 주셔서 제가 미련이라도 없게 해주시지 그러셨습니까!ㅠ"

"본인 앞에 두고 너무 노골적인거 아닌가?^^; 계속 그러면 다른식의 연결을 고려하는수밖에 없어, 어드벤저.^"^"

"또다른거? 뭐가 또 남았나?ㅡㅡ"

"귀.^^"

"...?"

"휴우~>3<"

"하///; 하지마.ㅡ"ㅡ" (퍽-!)

"아파...; (또 딱 그자릴...;) 이번엔 제대로...;" (소곤소곤~)

"...."

"어때?^^"

"안해! 절대 안해!!ㅡ"ㅡ"

"아파아~!!^^;;;"

"그딴걸 고려하다니, X질!!///;;"

"둘다 쓸 수 있는 방안이었을 뿐이야~♪" <- 뭐였을까나~ (야;)

결국엔 스파이럴 런처를 사이에 두고 위엔 상어전함 아랜 기차로 합의본 두 용자.

"이럼 런처와 나도 연결된단 말이지...휴우."

"처음에 내가 의견 냈을땐 자네가 위에 가겠다고 고집부려서 질질 더 끈거잖아.^^"

"흥!"

"이 상태로 자네가 내 에너지를 받아 하이퍼를 쏘면 내가 추진장치 작동해서 버티면 될거야.^^"

"그런가."

"지금 실험해봐?"

"...미리 연습해두는게 좋겠지."

그리고 상어씨가 내려앉는데,

"...캡틴."

"응?^^"

"상어전함이기로 한거 아니었나? 왜 상어탱크지...!^"^"

"으흠~ 역시, 아무리 생각해도 런처를 거쳐 자네에게 에너지가 가는것보다 바로 직접 가는게 맞을거 같아서~ 이게더 지지되서 안전하고 폼도 나고~!!"

"런처가 계속 자네 위에 있잖아!!;;"

"어쨌든 자네 쏠때 이거도 쏠거야. 그럼 된거 아냐?^^"

"내려와!!; 이럴꺼면 연습 필요없어!;"

"아잉~ 어드벤저~!!><"

"아?!; 마음대로 연결하지마!!; 이거 빼...으흣!!;" <-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