勇者シリーズ

[G] 6.

킹:"스카이호크. 왜 자네는 우리와 함께하려하지 않는건가?"

호:"그런적 없소이다. 소생 또한 그대들과 마찬가지로 주인을 지키는 것이 소생에게 주어진 사명이외다. 주인들이 그대와 계속 함께있으니 겸사겸사 그대 위주로 돕는 모양새가 나오고 있지만 말이외다."

"하하하, 겸손해할 필요없네, 스카이호크. 언제나 감사하네. 난 자네를 믿고있어. 덕분에 스카이골드런으로 합체해 하늘의 적도 문제없고 말야. 난 자네가 우리와 거리를 두려하지않고 자네가 좀더 가까이와줬음 좋겠다네...자네와 함께하는 그순간이 좋아. 팽이도, 솔개도, 바우도, 아니 모두와 함께하는 이 순간들이 나는 너무나도 좋다네.^^*"

"...그 미소, 그 웃음. 그렇게 헤프게 흘리고 다니니까 오만 녀석들이 당신을 노리는거 아니겠소이까, 킹스톤."

"아...스카이호크...?;"

"그대는 검사란 이름에 걸맞지 않게 너무나 무방비하외다. 그래서 상대가 이렇게 조금만 맘을 먹으면 넘길 수 있지않을까하는 희망을 줘버리지."

"아아...////;"

"정말...소생의 것으로 삼고싶...! (딱콩-!!) 윽!!;"

레:"뭐하는짓이느뇨, 새대가리 닌자놈이!! (잠깐 한눈판 사이에!ㅡㅡ)"

호:"닥치시오, 냥냥장군!! 우리 사이에 끼어들지 말란 말이오!!"

레:"뭐시!ㅡ"ㅡ"

킹:"아,아앙...싸우지마아...; 울트라골드!!><;;"

울:[쿠왕!! (끼어들어? 뭐?ㅡㅡ)]

호:"...아하하하;;"

레:"참 듬직한 자이긴한데, 이럴때는 전혀 반갑지 않노라...;"

킹:"자, 우리끼린 싸우지 말기로 하세.^^ 난 자네들과 이렇게 화목하게 보내는 시간이 좋아!><♡"

호:"하.하.하...;"

레:"그,그러겠노라, 킹스톤...;"

울:[크응.ㅡㅡ]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