勇者シリーズ

[R] 6.

제:"파워스톤으로 돌아갔다 다시 깨어나 기억이 리셋되어 새로 시작하는 순간...상상해본적 있어?"

드:"글쎄...그걸 일부러 할 필욘 없을거 같아서 안해봤는데."

파:"저번 기억은 몽땅다 날아가는거니까...이런 고민을 했다는것도 기억 못할껄?^^;"

스:"우리 바로 앞작품(제이X커)은 말야, 기억문제를 아주 심도있게 다뤘는데 우린 너무 날로 먹는거 아니야아~?^^;"

파:"너무 오랫동안 잠들었던 덕에 합체도 까먹는 판에;"

제:"아, 그문제 이야기 꺼내면 부끄러워~;; 왜 우리만!!^^;"

스:"스카이 골드런은 스카이호크는 알았지만 미루다 한 기분이고 그레이트 골드런은 제약이 있었고 하이퍼 갤럭티카 버스터는 캡틴 샤크가 알고 있었지? 미라클은 말그대로 기적같은 기술이고...라젠드라 여왕님의 모든걸 고려한 큰그림이었다면 할말없긴한데.ㅡ3ㅡ;"

캡:"말나온김에 합체하자, 어드벤저!!><"

어:"상어...!!!;; (이럴때만 기가 막히게 나타나지!!;;)"

캡:"하이퍼~ 응 , 하이퍼어~>3< 우리 둘이서만~><♡"

어:"그냥 갤럭티카 쳐맞기전에 좀...!!!;;"

제:"여전하네.^^"

드:"어쨌든 기억을 잃어도 저둘은 변함없을거 같단 기분이 들어.^^;"

캡:"음...다시 새롭게 시작하는 담엔 먼저 부드럽게 다가가 어드벤저 자네가 나한테 홀딱 반하게 만든뒤에 덥치는 방향으로...!!"

어:"무슨 계획을 짜는거야, 대놓고 본인앞에서!!^"^"

캡:"기억 못할테니까 괜찮아!^^ 와하하하!!"

어:"캡티인...!!!" [갤럭티카 버스터!!!]

캡:"끼양!!><;;;"

스:"오, 오늘은 좀더 멀리 날아가는데?"

파:"평소엔 3루타 정도였다면 오늘은 홈~런! 이란 느낌?"

어:"이,이상하게 소름이 돋았어...쏘지않으면 안된다는 생각이 들었다구.ㅡ"ㅡ;;"

제:"저번 기억이 완전히 증발하는건 아닐지도 몰라...^^;; (저번 삶에서부터 상어한테 쌓인게 많나봐?;)"

드:"지금까지 겪어온 감일수도 있지.^^;"

스:"기억이 날아가도 지금의 우리와 차이가 있거나 한건 아닌 모양이야...; "

스:"다른건 몰라도 한가지 좋은점은 있어."

드:"응?"

파:"뭔데?"

스:"바로 이미 수십번은 한 몸이지만 기억엔 없으니까 처음 하는 기분일거란거야...!!+ㅁ+"

실버나이츠:"...." "...." "...."

어:"....;;;;"

실버나이츠:"...오오오!!"

드:"똑똑한데?!"

파:"우린 리셋되어도 또 붙어먹을텐데 그때마다 처음이란 느낌으로...?"

어:"...너희들...;; (이녀석들의 상식은 도대체;)"

파:"우리 저번처럼 잠깐만 울프한테 갔다가 한판뛰고 돌아올께!!><"

드:"오, 기다릴 필요도 없네!"

스:"좀 천잰듯?"

파:"우리한테도 갤럭티카 좀 쏴줘! 파워스톤으로 돌아가게!!+ㅁ+"

어:"싫어!!^^;;"

스:"캡틴 샤크한텐 막 날리면서 너무한다, 진짜...ㅡ3ㅡ"

드:"응."

파:"응응!"

어:"제트실버, 네가 리더잖아, 얘네 좀 말려봐!!^^;;"

제:"그래, 그렇게 무턱대고 말하면 들어줄리가 없잖아!"

어:"그나마 말이 통..."

제:"캡틴 샤크를 불러낸 담에 어드벤저가 쏠때 곁다리로 휩쓸려야지!+_+"

어:"제트...!!!;; (너도 어쨌든 실버나이츠란거야?!;;)"

제:"우주상어를 소환하자~><"

스:"캡틴 샤크는 울프꺼니까 파워스톤 되자마자 바로 울프 보고 부활시켜달라하면 되겠다!"

드:"일처리 일사천리!"

파:"캡틴 샤크 날아갈정도면 합체안한 우리는 바로 파워스톤 될꺼야~ 아, 그래도 혹시 모르니 한방에 끝내줘요~♡"

어:"그냥해, 그냥!!;; 그냥 평소대로 넷이서 하란말야!!;; 첫기분 그게 뭐가 중요한데!!!;;;"

제:"아, 처음으로 어드벤저가 우리보고 하라고 허락했어...!!!"

드:"이것도 처음!"

스:"허락했으니까 하자~♡"

파:"상어씨는 다음으로~♡"

어:"아니, 그냥 앞으로도 뭐라 안할테니 상어건은 패스해, 하지마!!^^;;"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