勇者シリーズ

[CxA] 40.

"어드벤저~!!><"

"아. 어느때처럼 캡틴 샤크, 자네로군.ㅡㅡ=3"

"에이프런을 가지고 왔어! 와하하하!!"

"...자랑스럽게 펄럭이면서 들고오지마!!;;; 도대체 어디서 난거야?;;"

"이만한 크기가 시중에 나와있을리가 있나! 우린 지금 우주니 뭐 살려해도 살수도 없고! 그리고 로봇한테 누가 물건을 팔겠나! 하하하!!"

"그럼?;"

"내가 만들었엉!>< 한땀한땀, 입어줄 이를 생각하며 온정성을 다해...!!!+ㅁ+"

"...누구 입으라고?"

"크기를 보면 각이 딱 나오지않나! 당연히 자네...!! (퍽-!) ...아파!ㅠ"

"내가 이걸 왜입나!!;;"

"입어줘입어줘~!! 나 정말 열심히 밤새가며 만들었단 말야!!><;;"

"누가, 만들라고, 했어...!!^"^"

"아야야...^^;;"

"너무해...잠깐이라도 좋으니까 입어준 모습 보여주면 그동안 고생했던걸 보상받을거 같은데...ㅡㅜ"

"...."

매일 유쾌하게 와하하하!! 웃는 진상(...)이지만 답지않게 구석에 쭈그려앉아 시무룩해진 모습을 보자니 그만 약해지고 마는 어드벤저. (성격이 넘 좋아도 탈.^^;)

"...그럼 잠깐이네."

"입어줄꺼야?!+ㅁ+"

"(바로 살아나긴가?;) 딱 묶었다가 바로 풀걸세.ㅡㅡ+"

"응응!!><"

이런걸 입어본적이 없던 어드벤저다보니 일단 목에 끼우고 허리 뒤로 끈을 돌려 묶어보려는데 제대로 안되서 낑낑대겠지.

"내가 묶어주겠네!!"

"...자네 손길 찜찜해서 싫은데.ㄱ-;;"

"와하하하! 이래뵈도 못하는게 없는 라젠드라 최강기체라구!! 믿고 맡겨줘!!"

마무리는 리본으로 앙증맞게 묶은다음 어드벤저의 몸을 돌린 캡틴샤크는,

"으응~ 특별히 부드러운 소재를 썼더니 확실히 부드럽구만...♡"

"...캡틴 샤크."

"응?^^"

"...거긴 내 슴가포네만?"

"그리고 에이프런이 있지않나?^^"

"...난 입겠다고만 했지, 만지게 해준단 말 한적 없는데...?!^"^"

"어차피 서비스하는거 팍팍해줘잉~><"

"...캡티인!!;;;"

이럴꺼면 가져가라며 확 뜯을려다가, "아..." "...." 캡틴 샤크가 눈동자를 글썽이며 쳐다봐서(캡틴표 수제품(...)이라잖아.ㅋ;) 어영부영하다 벗지도 못하고 손으로 붉어진 얼굴만 가리겠지.ㅋ;

"으응, 어드벤저~♡"

"내 팔자야...///;"

"너무 좋아...!!"

"∑ㅡㅡ 왜 에이프런 안으로 손이 들어오는거지?!;"

"그냥 만지는것도 좋지만 이렇게 틈새로 넣는것도 내 로망♡이니까...☆"

"이 상어가 진짜...!!;; (이걸 핑계로 해볼려던거 다 해볼려고 들어!!!)" <- 정답!!^^;

참는데도 한계가 있다아...!!;; 평소처럼(...) 확 갤럭티카 버스터 쏠려고 뚜껑 부분을 잡았는데, "윽...;" 에이프런 땜에 열 수가 없다!!^^;;;

"...이것도 노리고 입힌거지!!^"^;;"

"그럴리가! 와하하하!"

"왜그러면서 더 달라붙어오는거지? 원래라면 이때쯤 덜 맞기위해 튈 준비를 하지않나!!;"

"...이거 망가뜨려가면서까지 나 쏠거야?;ㅁ;"

"...큽!!;;"

"와하하하!! 앙♡"

"악!!; 이 상어가!!;; (깨물지마!!;)"

이대로 넘어가기엔 너무나 억울하여 그래서 어드벤저가 선택한 방법은,

"옆으로 살짝 치우고 쏘면 되지!!!ㅡㅡ"

"아, 그런 방법이!!^^;"

[갤럭티카 버스터!!!]

"끼아양!!><;; 과연 내가 반한 상대야! 와하하하!!!"

"에이프런도 가져가!!ㅡㅡ"

"자네에게 주는 선물!><☆"

"필요없어!!!;;"

그후.

"상어땜에 별꼴을 다보이네...ㅡ"ㅡ;;;"

"...다 썼는가?"

"응?; 스카이호크, 레온. 뭘그렇게 눈동자를 반짝이며 날 보는건가?;"

"이제 더 안입을꺼라면 그거 우리 주면 안되겠소?"

"그러하니라. 이렇게 정중히 부탁하겠노라."

"...아니, 별 상관없지만...어디다 쓸려고?; (클텐데?)"


킹:"싫어어!!;;;"

호:"기다리시오, 킹스톤!!"

레:"그대만 입으라는게 아니지 않느냐! 그레이트로 합체하고 입어보자는거니라!!+ㅁ+"

킹:"그래도 싫네!!; 절대로 싫어!!^^;; 그레이트니 뭐니해도 주는 나잖나!!;;;"

호:"우리는 셋이면서 하나오!!"

레:"그러니 그만 포기하고 냉큼 오지 못하겠느냐!!!+ㅁ+"

킹:"까아아아!!><;;;"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